티스토리 뷰

[01/11][김무열 윤승아] 배우 김무열 윤승아 커플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무열 윤승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김무열 윤승아 커플은 어떤 옷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배우 윤승아 김무열은 지난 2012년 2월 열애를 시작, 2015년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02/11][김현우 결혼] 밴드 딕펑스의 김현우가 결혼한다.
김현우는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저를 믿고 함께 해 주신다면 음악인 김현우로, 딕펑스의 멤버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현우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도 진심으로 축하했다. 딕펑스 김현우는 Mnet '슈퍼스타K4' 준우승을 차지한 후 인기를 끌었다.


[03/11][백예린 최초1위] 가수 백예린이 영어 가사곡으로 최초로 국내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백예린은 10일 자신의 SNS에 "1위 감사합니다"로 시작하는 글과 함께 음원차트 1위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한국인 최초 영어 가사로 1등을 했다고 하는데 이런 건 자랑해도 되는 거겠죠?"라고 밝힌 백예린은 "다른 곡들도 15곡 차트 진입, 다른 곳에서도 전곡 차트 진입 모두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04/11][서울 10대뉴스] 노숙자 문제가 심각한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노숙자 1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크루즈 선박의 활용 가능성을 검토하자는 의견이 제기됐다고 AP통신이 11일(현지시간) 전했다.
오클랜드 시의회의 리베카 카플란 의장은 지난 10일 시의회 모임에서 크루즈 선박이 오클랜드항으로 입항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05/11][오현경 금식] 배우 오현경이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오현경은 12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오현경은 최근 녹화에서 젊음의 비결을 공개했다. 그는 디테일한 식이요법 및 운동 방법과 함께 몸매 관리를 열심히 하는 이유를 공개했다는 후문.


[06/11][유경아 투병고백] '불타는 청춘' 유경아가 2년전 갑상샘암 투병을 했다며 "암 수술 후에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유경아는 지난 1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크리스마스가 되면 완치된 지 2년이 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유경아는 아역 활동 당시에는 내성적이었으나 암 투병을 계기로 성격이 변했다고 말했다.


[07/11][주52시간제 보완책] 중소기업에 대한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을 놓고 정부와 노동계가 충돌하고 있다.
정부는 현실적으로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준비가 덜 됐다는 기업들의 의견을 받아 예외 조항을 만들었지만 노동계는 그 예외 조건이 너무 많다며 반발하고 나섰다. 12일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정부는 50인 이상 299인 이하 기업에 대해 주 52시간 확대 시행을 예정대로 하되 1년간의 계도기간을 두기로 했다.


[08/11][키이스트 공식입장] 배우 김수현의 전속계약 관련, 현 소속사 키이스트가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김수현은 배우 인생 2막을 앞두고 1인 기획사에서 새 출발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다. 김수현은 전속계약 여부를 두고 소속사와 논의를 이어왔지만 재계약 아닌 1인 기획사로 홀로서기를 준비 중이다. 김수현의 전속계약 만료 및 1인 기획사 설립 가능성에 대해 키이스트 측은 표정관리에 들어갔다.


[09/11][티파니 심경고백] 그룹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가 부친과 관련된 '빚투 논란'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다.
티파니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 미국에 진출하기 위해 홀로서기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지난해 티파니는 부친과 관련된 과거사가 알려지며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그의 부친에게 금전적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한 피해자가 등장했고, 이에 티파니는 한국에 와 스타덤에 오른 후 빚을 갚아오면서 협박에 시달려온 사실을 밝혔다.


[10/11][다니엘헤니 김경란] 배우 다니엘 헤니가 방송인 김경란에게 깜짝 영상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김경란은 "사실 미방송분 영상 중에 제가 다니엘 헤니 분께 영상편지를 보낸 게 있다. 부끄럽지만 추억이니까 SNS에 올렸는데, 정말 심히 고민을 한 게 해시태그에 다니엘 헤니를 써야 하는지 였다. 그런데 결국 혹시 보실까 봐 못했다"며 팬심을 보였다. 김경란은 깜짝 놀라 믿지 못하는 표정을 지었지만 실제 다니엘 헤니의 영상편지가 도착하자 크게 감동했다.


[11/11][타임 올해의인물] 한국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의 '올해의 인물' 4위에 올랐다.
타임은 11일(현지시간) "인류가 우리의 유일한 보금자리와 맺는 포식적 관계에 경종을 울리고 파편화된 세계에 배경과 국경을 뛰어넘는 목소리를 전하며 새로운 세대가 이끄는 시절은 어떤 모습일지 보여주기 위해 툰베리를 올해의 인물에 선정한다"고 밝혔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