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다니엘헤니 김경란] 배우 다니엘 헤니가 김경란의 영상편지에 답했다.
이날 김경한은 "미방송분 영상 중에 제가 다니엘 헤니 분께 영상편지를 보낸 게 있다. 부끄럽지만 추억이니까 SNS에 올렸는데, 정말 심히 고민을 한 게 해시태그에 다니엘 헤니를 써야 하는지 였다. 그런데 결국 혹시 보실까 봐 못했다"며 다니엘 헤니를 향한 일편단심 애정을 드러냈다.


[02/11][박신혜 이수혁] 방송인 장성규가 박신혜, 이수혁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팬이라며 사진 찍어도 되냐던 두 배우님 살다 보니 별일이 다 있넹 #박신혜 #이수혁 #wkorea"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수혁이 든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박신혜와 장성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성규는 엄지를 치켜들며 팬심을 드러낸 박신혜, 이수혁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있다.


[03/11][브래드피트 고백]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과거 마약에 의존했던 사실을 고백해 화제에 올랐다.
9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뉴욕 타임즈는 브래드 피트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브래드 피트는 해당 인터뷰를 통해 "나는 1990년대에 숨어서 LSD를 피우며 시간을 보냈다"며 "모든 관심이 나에게 쏠리는 것이 불편했다"고 털어놨다.


[04/11][아비가일 결혼] 파라과이 출신 방송인 아비가일 알데레떼가 결혼한다.
12일 스포츠경향은 "아비가일은 내년 1월 4일 강남 모처에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아비가일의 예비신랑은 파라과이 교포 출신의 군인으로, 두 사람은 아비가일 남동생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비가일의 결혼 소식에 아비가일의 절친 샘 오취리가 소환되기도 했다.


[05/11][영국 조기총선] 영국 보수당이 12일(현지시각) 치러진 조기 총선에서 하원 과반 기준을 훌쩍 넘는 의석을 확보하면서 압승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보수당이 이번 총선에서 완벽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측되면서, 보리스 존슨 총리는 크리스마스 이전에 브렉시트 합의안을 새 의회에서 통과시킨 뒤 당초 예정대로 내년 1월 말 유럽연합 탈퇴를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06/11][은아 탈퇴] 걸그룹 위걸스 은아가 팀을 떠난다.
위걸스 소속사 애프터문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사는 걸그룹 위걸스 2기 멤버인 은아를 팀에서 방출하기로 결정했으며, 은아는 팀을 떠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은아의 탈퇴와 무관하게, 위걸스는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은아의 탈퇴로 인해 예하나, 엘리, 이유, 한정아, 니나, 은아 등 6인조였던 위걸스는 5인조로 재편하게 됐다.


[07/11][정선 산불] 강원 정선군 북평면 나전리 백석산에서 발생한 산불이 발화 이틀째인 12일 주불잡기에 성공하고, 잔불까지 완전 진화됐다.
산불은 11일 오후 7시20분께 백석산 7부 능선에서 발생했으며, 밤새 강풍을 타고 일부 번지기는 했으나 불이 나기 전내린 비와 낮은 기압, 암벽 등으로 인해 크게 확산되지는 않았다. 잔불정리를 끝낸 산림당국은 뒷불 감시체제로 전환하고 정선국유림관리소 공무원진화대 20명을 잔류시켜 재발화 등을 감시할 예정이다.


[08/11][타임 올해의인물] 미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2019 올해의 인물' 그레타 툰베리의 이름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탄핵 절차에도 등장해 화제다.
12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민주당 소속 하원 법사위원인 하킴 제프리스는 이날 법사위 회의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비판하며 툰베리의 이름을 언급했다.


[09/11][호란 열애인정] '우다사' 가수 호란이 열애를 인정해 우다사 메이트들의 축하를 받았다.
11일 방송된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지인을 초대해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호란의 모습이 그려졌다. 호란의 일상을 VCR로 지켜보던 우다사 메이트들은 호란의 애매한 답변에 그녀가 연애중임을 짐작했다. 열애를 인정한 호란의 이야기는 오는 18일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공개된다.


[10/11]담양 산타축제


[11/11][이필모 서수연] 이필모가 서수연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필모가 서수연을 최고로 높게 여긴다는 말을 한 것이다. 1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3'에서는 이필모 서수연 부부 결혼 생활이 그려졌다. 이필모 서수연 부부 가족이 함께하는 첫 여행.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