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런닝맨 AOA] '런닝맨' AOA 찬미가 유재석 향해 소리를 질렀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AOA가 게스트로 출연해 트릭 OR 트루 윷놀이 게임을 진행했다. 이에 찬미는 유재석 향해 "아니라고 했잖아요"라며 소리를 쳤다. 이후 유재석 팀은 트릭 OR 트루 윷놀이에 성공하면서 다시 윷놀이 판에 말을 올리게 됐다.


[02/11][안정환 신태용] '뭉쳐야 찬다' 어쩌다FC가 첫 선제골, 첫 해트트릭, 첫 승리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
전략적인 프리킥으로 선취골의 기쁨을 맛본 '어쩌다FC'는 안정환의 어시스트와 모태범의 슈팅으로 연속 득점했고 신태용 역시 알베르토와 함께 계속해서 골문을 위협했다. 마지막까지 추위와 비를 뚫고 싸운 '어쩌다FC'와 '신태용호'의 경기는 5대 2로 종료, 매번 패배의 쓴맛을 보던 안정환과 '어쩌다FC'가 첫 선제골, 첫 해트트릭, 첫 승리라는 트리플 성과를 얻었다.


[03/11][올해의 사자성어] 대학 교수들이 올해의 사자성어로 '공명지조(共命之鳥)'를 선정했다.
공명지조는 '아미타경' 등 다수의 불교경전에 등장하는 새로, 하나의 몸에 두 개의 대가리를 가진 상상의 동물이다. 공명지조를 올해의 사자성어로 추천한 최재목 영남대 철학과 교수는 "한국의 현재 상황은 상징적으로 마치 공명조를 바라보는 것 같다"며 "서로를 이기려고 하고 자기만 살려고 하지만 어느 한쪽이 사라지면 죽게 되는 것을 모르는 한국 사회에 대해 안타까움이 들어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04/11][장윤정 딸]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률이 상승했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8회 '보통날의 기적' 편은 전국기준 시청률 12%(1부), 11.6%(2부)를 기록했다. 이처럼 다양한 재미를 가득 채워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05/11][타이거우즈 최다승] 프레지던츠컵 우승으로 2019년을 화려하게 마감한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한 해 동안 이룬 결과들을 돌아보며 "놀랍다"고 스스로 감탄했다.
16일 AFP 통신에 따르면, 우즈는 호주 멜버른에서 골프TV와 한 인터뷰에서 "놀라운 한 해였다. 말이 안 나올 정도"라고 말했다. "이제 올해 활동은 끝"이라고 말한 우즈는 미국 자택으로 넘어가 크리스마스와 자신의 44번째 생일(12월 30일)을 보낼 예정이다.


[06/11][하승진 감사인사]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중인 농구선수 출신 하승진이 '시민 영웅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워낙 정신이 없고 다급한 상황이라 인사도 제대로 못 드려서 이렇게 글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하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면서 "혹시라도 아까 휴게소에서 저희 딸을 도와주신 시민분들이 이 글을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며 글을 쓰게 된 배경과 함께 당시 사고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07/11][김건모 하차]   성폭행 의혹이 불거진 가수 김건모(51)가 고정 출연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사실상 하차한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김건모와 이선미 여사의 얼굴을 볼 수 없었다. '미우새' 측은 "애초부터 김건모씨가 매주 출연하지 않았기에 '하차'라는 표현은 쓰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애초 15일 방송에는 김건모 분량이 없다고 밝혔으나, 이선미 여사 역시 스튜디오에 출연한 모습을 찾아볼 수 없었다.


[08/11][음주운전 집중단속] "사실 이 시간대에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는 사람은 거의 없지요.
그렇지만 시민들에게 경각심을 주기 위해서라도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단속을 하고 있습니다." 경찰청이 연말 음주운전 집중단속에 들어간 첫날인 16일 오후 3시. 경찰은 이 기간 음주운전 상시단속 체제에 돌입한다. 유흥가나 식당, 유원지 등 음주운전이 많이 발생하는 곳 주변에서 밤낮없이 불시 단속하는 방식이다.


[09/11][자동차세 납부기간]   카카오페이는 차량 보유자들을 위한 자동차 관련 금융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사 플랫폼에 '내차관리'를 새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간단한 차량 번호 입력만으로 ▲ 차량 판매 (시세조회, 내차팔기) ▲ 세금 관리 (자동차세 납부) ▲ 보험 관리 (자동차 보험 만기일 안내, 자동차 보험료 비교, 운전자 보험 가입) ▲ 고지서 관리 (자동차 종합검사 안내문 모바일 수령)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10/11][김재환 공식입장] 가수 김재환이 신보에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본명 김한빈)의 참여 의혹을 부인한데 이어 작곡가 이단옆차기 함준석이 작곡가 정대감은 비아이가 아니라고 다시 해명했다.
하지만 앨범 발매 후, 일부 누리꾼들은 김재환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인 '정대감', '화이트99' 중 한 명이 최근 대마초 혐의로 팀을 탈퇴한 비아이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11/11][백지영 발탁] 가수 백지영이 '오드리 프로젝트' 아홉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6일 스튜디오 오드리 측은 "백지영이 '오드리 프로젝트'의 아홉 번째 가창자로 발탁돼 오는 22일 프로젝트 싱글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 하나의 명곡으로 남을 '오드리 프로젝트'의 아홉 번째 싱글 백지영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