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국가장학금 마감


[02/11][김영광 이선빈] 김영광 이선빈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미션 파서블'(가제)이 지난 4일 모든 촬영을 마치고 크랭크업 했다.
영화 '미션 파서블'(가제)은 중국 국가안전부 요원 '유다희'가 흥신소 사장 '우수한'을 국정원 요원으로 오인해 비공식 임무를 함께 수행하던 중, 위험한 작전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담은 코믹 첩보 액션극.


[03/11][뮤지 경고] 뮤지가 출연료 미지급 방송사를 향해 경고했다.
16일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선 월급을 받지 못하고 퇴사한 청취자의 사연이 공개됐다. 안영미는 "방송국에서 촬영을 다 했는데 출연료를 받지 못한 경우가 있다"고 비슷한 경험을 이야기했다. 그러자 뮤지는 "나도 지난해 일한 것을 통으로 받지 못했는데 밀리고 밀려 이번 달까지 왔다. 더 밀리면 나도 할 수 없이 방송국 이름부터 감독님 이름까지 오픈할 것"이라며 말했다.


[04/11][비 이하늬] 가수 겸 배우 비의 몸매에 이하늬를 비롯한 지인들이 감탄했다.
사진 속 비는 수영복 차임으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비의 사진에 이하늬는 "오라버니 몸이 넘 울퉁불퉁해요"라고 놀라워하며 댓글을 남겼다. 이하늬는 비의 아내 김태희와 서울대학교 동문이자 스키 동아리 출신.


[05/11][손석희 공식사과] 손석희 앵커가 방탄소년단이 수익 배분 문제로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고 있다는 보도를 정정하며 공식 사과했다.
그러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자료를 내고 "지난 9일 JTBC 뉴스룸에서 보도한 내용은 사실무근이다"면서 "방탄소년단은 현재 수익 배분을 포함한 전속계약에 대해 '소송' 등의 법적 대응 의사가 전혀 없다. 전속계약과 관련해 '입장 차', '갈등' 등 부정적인 표현으로 마치 방탄소년단이 당사와 심각한 분쟁이 있는 것처럼 호도하고, 나아가 갈등을 조장하는 식으로 보도한 점에 대해 강력한 유감을 표한다"며 공식사과를 요구했다.


[06/11][이원일 열애] 이원일 셰프가 품절남이 된다.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17일 "이원일 셰프와 예비 신부는 지난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약 1년 반 정도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났다"며 "이원일 셰프는 현재 프리랜서 PD로 활동 중인 예비 신부의 아름답고 현명한 전문 직업인의 모습과 가족과 주변인에게 보이는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에 반했고,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가며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07/11][이혜성 전현무] 이혜성 전현무가 열애 에피소드를 전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말미에는 다음 회차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전현무와 공개 연애를 인정한 이혜성 등장에 MC들은 "핫한 분이 오셨다"며 이혜성을 바라봤다. 예고편에서 이혜성은 "그분(전현무)이 애교가"라며 전현무를 언급하며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애정을 전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 후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08/11][총선 예비등록] 18일 박형수 법무법인 영진 대표 변호사와 주재현 자유한국당 중앙위 법무행정분과 수석부위원장이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쳐 4선에 도전하는 강석호 의원과 자유한국당 공천을 겨루게 됐다.
서울대 사법학과를 졸업한 박형수 예비후보는 대구고검 부장검사를 거쳐 법무법인 영진의 대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울진군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09/11][한예슬 하차이유]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에서 하차한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서는 MC에서 하차하게 된 한예슬의 마지막 인사가 전파를 탔다. 한예슬은 또 "비록 제가 없어도 '언니네 쌀롱'은 계속된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언니네 쌀롱' 측은 "한예슬이 차기작 준비로 인해 제작진과 협의 끝에 하차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10/11][김갑수 졸혼] 졸혼 10년차를 맞은 시인 김갑수가 졸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김갑수는 "결혼 못할 줄 알았다. 아내가 좋다고 하니까 결혼하게 됐다"며 "그동안 아내가 나한테 맞춰주고 살았다. 그러다 발톱을 드러내더라. 결혼한 지 46년 됐는데 결혼해서 3년만 정상적으로 살고 변화가 많았다. 작업실에서 출퇴근하다 졸혼한 지는 10년됐다"고 말했다.


[11/11][김종민 선언]   코요태 멤버 김종민(사진 왼쪽)이 공개 연애를 안 한다고 선언한 가운데, 올해 초 기상캐스터 황미나(〃 오른쪽)와 결별한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김종민은 TV 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1에 출연한 경험을 바탕으로 "공개 연애 안 한다"고 결심했다고.   김종민은 '연애의 맛1'을 통해 황미나와 연을 맺고,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당시 김종민은 '연애의 맛1'에 출연해 제작진에게 황미나와 결별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