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과제형수행평가 폐지] 교육부가 중·고등학교 학부모들 사이에서 '부모 숙제'로 불리는 과제형 수행평가를 없앱니다.
교육부는 '학교생활기록 작성 및 관리지침' 일부 개정령안에서 수행평가는 수업시간에만 이뤄져야 한다는 취지로 수행평가의 용어 정의에 '교과 수업시간에'라는 문구를 추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교육부는 해당 지침의 별표에 규정돼 있는 수행평가의 용어 정의에 '교과 수업시간에'라는 문구를 추가하겠다고 밝혔다.


[02/11][김희철 문자공개] 김희철이 백종원에게 보낸 문자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라남도 장수군으로 이동하던 김희철은 "데뷔하고 나서 한 프로그램 중에 제일 힘들다. 그런데 '맛남의 광장'을 하고 집에 가면서 생각을 했는데, 너무 몸도 단단해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03/11][블랙아이스 다발지점] 겨울철 도로 위 암살자로 불리는 '블랙 아이스(Black Ice)'로 인해 최근 일어난 교통사고들이다.
블랙 아이스는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 다리 위나 산기슭, 터널 인근 등 그늘이 많은 도로에 생기는 살얼음이다. 블랙 아이스로 인한 사고가 잇따르자 국토교통부와 한국도로공사 등은 지난 15일 교통 안전성 확보를 위해 주요 고갯길과 응달지역 등 전국 도로 결빙 취약구간 193개소를 전면 재조사하는 한편, 추가로 지정할 곳이 있는지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04/11][손흥민 지소연] 손흥민(토트넘)과 지소연(첼시FC 위민)이 2019년 한국 축구를 빛낸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습니다.
대한축구협회(KFA)는 어제(19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19 KFA 어워즈 시상식을 열어, 올 한해 최고의 기량을 뽐낸 손흥민과 지소연에게 각각 '올해의 선수상'을 수여했습니다.


[05/11][신소율 결혼] 배우 신소율이 결혼한다.
그러면서 "결혼식은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 및 가족과의 간소한 식자 자리로 대체할 예정이다.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한다"며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 보내주시기 바란다. 늘 그래왔듯 감동과 깊은 울림을 연기할 배우 신소율, 김지철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소율♥김지철은 지난해 3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적으로 만남을 이어왔다.


[06/11][양준일 입국] '90년대 GD' 양준일(50) 신드롬이 심상치 않다.
21일 팬 미팅 주관사 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31일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가수 양준일 팬 미팅 '양준일의 선물'은 전날 오후 8시 하나티켓에서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2회 전석이 매진됐다. 양준일 신드롬은 복고를 새롭게 되살리는 온라인 공간의 뉴트로 열풍이 아티스트의 독특한 아우라, 캐릭터와 만나 현실에서도 폭발력을 갖게 된 사례다.


[07/11][윤정수 열애] 김현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된다.
윤정수는 앞서 삼촌에게 "김현진이 김태희가 나온 학과를 졸업했다"고 소개했기 때문이다. 그런 가운데 19일 방송분에서는 윤정수 김현진이 열애(썸)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슬로프 위에 선 윤정수는 슬로프 아래에 있는 김현진을 향해 "방송 끝나고 나 계속 만나줄 거지? 내 마음을 받아줘라. 답을 해주면 내려간다"고 고백했다.


[08/11][장수원 박나래] '연애의 맛' 그룹 젝스키스 장수원이 박나래를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시즌3에서 김숙은 이재황이 연인 유다솜의 장점 세 가지를 꼽는 모습을 보고 장수원에게 "박나래 씨 장점 세 가지는 무엇이냐"라며 기습 질문을 던졌다.


[09/11][정해인 반항아] '시동' 배우 정해인이 멜로를 벗고 의욕 충만 반항아로 변신했다.
정해인은 지난 18일 개봉한 영화 '시동'에서 의욕 충만한 반항아 상필 역을 맡아 캐릭터 변신에 성공했다. 정해인은 지난 18일 개봉한 영화 '시동'에서 의욕 충만한 반항아 상필 역을 맡아 캐릭터 변신에 성공했다.


[10/11][리버풀 욱일기] 욱일기가 들어간 콘텐츠를 홈페이지에 올려 한국 팬들로부터 비난받은 잉글랜드 프로축구 리버풀이 결국 사과했다.
리버풀은 "어제 저희는 많은 분이 불쾌하다고 여기는 이미지를 온라인 채널에 올렸다"면서 "문제점을 발견한 즉시 바로 해당 이미지를 내리는 조치를 취했다"고 적었다. 리버풀은 21일(한국시간) 공식 페이스북에 영어와 한국어로 된 사과문을 게재했다. 리버풀은 한국 팬들의 항의가 빗발치자 섬네일 이미지를 교체한 데 이어 사과문까지 게재했다.


[11/11][박규리 송자호] 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남자친구인 큐레이터 송자호와 달달한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박규리와 송자호 큐레이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자호 역시 같은 사진을 SNS에 올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박규리와 송자호 큐레이터는 지난 10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