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KBS 연예대상]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백호가 '2019 KBS 연예대상'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뉴이스트 백호는 지난 21일 밤 방송된 KBS2 '2019 KBS 연예대상'에 참석, '핫이슈 예능인상'과 '베스트 챌린지상'까지 2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예능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02/11][사무직 고혈압 위험]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 노동자는 고혈압 위험이 그렇지 않은 노동자보다 최고 70%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런 사무직 노동자는 특히 일반 검진에서 잘 발견되지 않는 잠복성 고혈압(masked hypertension) 위험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03/11][아는형님 이동국] 축구 선수 이동국 시안 부자의 출연으로 '아는 형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이날 방송에는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이동국 시안 부자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동국은 축구 선수로 활약하며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놨고, 깜짝 전학생으로 등장한 시안 군은 자신의 누나들을 모두 알고 있는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는 등 깜찍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04/11][이세돌 불계패] 바둑기사 이세돌 9단이 토종 바둑 AI 한돌과 마지막 대결에서 불계패했다.
이세돌은 21일 서울 고향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에서 열린 NHN 바둑 AI 한돌과 '바디프랜드 브레인마사지배 이세돌 vs 한돌' 치수고치기 3번기 제3국에서 181수 만에 불계패(승부가 뚜렷하게 나타나 집 수를 세지 않고 패하는 것)했다.


[05/11][일산 도로침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서 또다시 '땅꺼짐' 현상이 발생했다.
당시 고양시는 인근 15층짜리 신축 현장에서 터파기 공사를 하다가 물이 새 사고가 난 것으로 파악했다. 잇단 사고에 시민 불안감이 커지자 고양시는 올 초 사고를 막기 위해 땅꺼짐 사고가 우려되는 21곳에 대한 지반 탐사를 벌인 바 있다. 고양시는 이번 땅 꺼짐 사고도 인근 공사현장 지하에서 흙막이 공사를 잘못해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06/11][정찬성 에드가] '코리안 좀비' 정찬성(32·코리안좀비MMA)이 곧 수술대에 오른다.
정찬성은 2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종합격투기 대회 'UFC 파이트 나이트 부산' 메인이벤트에서 프랭키 에드가(38·미국)에게 1라운드 3분 18초 만에 화끈한 TKO승을 거뒀다. 이로써 정찬성은 지난 7월 헤나토 카네이루를 1라운드 TKO로 꺾은 데 이어 2경기 연속 1라운드 KO승을 이뤘다.


[07/11][강홍석 지니] 배우 강홍석이 영화 '알라딘' 속 지니로 변신해 '2019 KBS 연예대상'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지난 21일 열린 '2019 KBS 연예대상'에서는 강홍석이 전현무와 함께 오프닝 무대에 오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홍석은 '알라딘'의 OST를 개사해 KBS의 예능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폭발적인 성량과 화려한 춤실력, 비트박스 등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08/11][리버풀 사과문]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리버풀의 전범기 사용 문제를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와 국제축구연맹(FIFA)에 정식 항의하겠다고 밝혔다.
리버풀은 지난 20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일본인 공격수 미나미노 타쿠미 영입 소식을 전하면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범기 이미지를 올렸다.


[09/11][미세먼지 농도] 월요일인 내일(23일)은 일부 지역에 새벽이나 아침부터 비 또는 눈 소식이 있겠다.
전국에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보이면서 답답한 하루가 되겠다. 22일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 및 경기도, 강원도는 오전 12시부터 오전 6시까지, 충청도와 전북, 경북 서부내륙 지역은 오전 9시 사이에 비 또는 눈이 올 전망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대부분 지역이 높겠다.


[10/11][전참시 송가인] 가수 송가인과 AOA 지민, 설현의 일상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송가인과 AOA 지민, 설현이 매니저와 함께 출연했다. 매니저의 고민은 "애들이 털털하고 흥도 많다. 다른 걸그룹들도 AOA와 같은지 궁금하다"라는 것. 매니저의 제보대로 AOA는 털털함을 자랑했다.


[11/11][광주 모텔 화재] 광주 모텔 화재 사고가 주목받는다.
광주 한 모텔에서 투숙객이 지른 화재로 2명이 숨지는 등 3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것이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2일 광주 모텔 화재로 투숙객 2명이 숨졌다. 화재가 난 광주 모텔에는 32개 객실에 투숙객 49명과 주인과 관계자 4명 등 53명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