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JYP 강경대응] 트와이스에 이어 갓세븐(GOT7)마저 공항에서 안전을 위협 받았다.
이에 JYP 엔터테인먼트는 다시 한 번 법적인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이에 대해 JYP 엔터테인먼트는 "안전과 관련된 모든 문제는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팬 여러분들 및 일반 분들과의 안전과도 직결되는 사항"이라며 "이에 공식석상에서는 반드시 질서를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한 바 있다.


[02/11][기초연금 상향조정] 2020년 1월부터 기초연금 지급대상자 선정기준액이 오른다.
선정기준액 상향 조정이 확정되면 소득인정액이 137만원 초과 148만원 이하의 단독가구 노인과 219만2000원 초과 238만8000원 이하 부부가구 노인은 내년에 새로 기초연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03/11][김동은 조인성] 김동은 원장이 조인성, 성유리와 동창임을 밝혔다.
22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조인성, 성유리와 동창임을 밝힌 김동은 원장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김동은 원장은 무언가 생각난 듯이 "근데 성유리와 같은 반이었다. 조인성과도 같은 반이었다"고 밝혔다. 여기에 김동은 원장까지 동창이라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주목받는다.


[04/11][부산미래유산 선정] 부산시가 시 정체성과 고유성이 담긴 유·무형의 유산을 보존·계승하기 위해 '부산 미래유산'을 선정했다.
부산시는 부당한 권력에 맞서 싸운 부산의 정신을 표상하는 '부마민주항쟁'을 비롯해 부산사람들의 정체성의 지표라 할 수 있는 '부산사투리', 임진왜란 왜구의 침략에 저항했던 항일정신의 상징적 유산인 '임진왜란 당시 동래읍성', 일제강점기부터 만들어져 광복과 전쟁 그리고 산업화를 겪으며 서민들의 삶터가 되어준 '산복도로' 등 유·무형의 유산 20건을 '부산 미래유산'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05/11][아이유 기부]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민 스타들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덥히고 있다.
최근 가수 강다니엘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청각장애 사회복지단체 '사랑의 달팽이'에 팬클럽명 '다니티'이름으로 3000만원을 기부했다. '개통령(개들의 대통령)'강형욱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000만원을 기부했다.


[06/11][이혜성 전현무]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전현무가 애교가 많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KBS 아나운서 이혜성, 박지원, 김도연이 출연했다. MC 송은이는 "본인이 하던 프로그램에서 이야기하지 않았나?"라며 이혜성이 MC로 있던 KBS '연예가중계'에서 전현무와의 열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던 일을 설명했다.


[07/11][장성규 옥주현] 방송인 장성규가 뮤지컬배우 옥주현의 공연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 뮤지컬을 만났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현재 옥주현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레베카'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장성규는 지난 2011년 JTBC에 입사해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


[08/11][지숙 공식입장] 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이 배우 서효림과 나팔꽃 F&B 정명호 대표의 결혼식 부케를 받은 가운데 연인 이두희와의 결혼에 대해서는 정해진 것이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지숙은 지난 22일 서울 모처에서 열린 서효림과 배우 김수미의 아들인 정명호 대표의 결혼식에서 신랑, 신부 친구들 기념 촬영에 이어 부케를 받기 위해 나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09/11][최현석 퇴사이유] 최현석 셰프가 레스토랑을 떠난다.
최현석 셰프는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직원들에게 레스토랑을 떠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현석은 "요리사들은 본인이 직접 돈을 내서 레스토랑을 차리지 않는 이상 저런 일이 많이 생길 수밖에 없다. 회사가 따로 있었고 같이 일할 수 없는 상황이 되서 일을 그만하게 됐다"고 밝혔다.


[10/11][미우새 법정제재] 간접광고 상품에 대해 단순 노출을 넘어 과도하게 광고효과를 준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법정제재인 '주의'가 의결됐다.
또한 간접광고주의 상품인 자산관리 애플리케이션 명칭을 배경으로 활용하고 출연자 및 관계자가 상품의 특장점을 소개한 MBC 'MBC 스페셜'은 법정제재인 '주의'로, 특정 연예인이 주주로 있는 업체의 신메뉴 출시 기자간담회 장면을 보여주며, 해당 연예인의 발언 및 내레이션을 통해 신메뉴의 명칭과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방송한 OBS '연예매거진 좋은일 나쁜일 수상한일'에 대해서는 법정제재인 '경고'로 각각 의결됐다.


[11/11][울산 눈꽃축제] 겨울철 이색축제인 울산 중구 눈꽃축제가 24일과 25일 원도심 일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울산 중구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과 당일인 25일 성남동 젊음의거리 등 원도심 일원에서 '중구, 눈빛을 마주하다'란 주제로 '제14회 울산 중구 눈꽃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