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광양제철소 폭발사고] 25일 포스코 광양제철소 폭발사고에 대한 현장 감식이 진행됐다.
전날 발생한 폭발 사고의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서다. 경찰은 부상자 면담 조사를 진행해 사고 내용을 파악할 방침이다. 포스코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24일 13시 14분경 배열 발전 축열설비 연구과제를 수행하던 중 폭발과 함께 화재가 발생됐다. 이로 인해 작업을 진행하던 RIST(포항산업과학연구원) 직원 등 5명이 중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 중"이라고 설명했다.


[02/11][미우새 법정제재] SBS '미우새'가 방심위로부터 법정제재를 받았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심위)는 지난 23일 목동 방송회관에서 전체회의를 열고 간접광고 상품에 광고 효과를 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법정제재인 '주의'를 의결했다. 방심위에 따르면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8월 11일 방송에서 가수 김종국이 간접광고주의 상품을 먹는 모습을 근접 촬영하고, 광고문구를 자막으로 처리해 방송에 내보내면서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 제47조(간접광고)'를 위배했다.


[03/11][소지섭 한효주] 배우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오직 그대만`(2011)이 일본에서 리메이크됩니다.
송일곤 감독의 `오직 그대만`은 시력을 잃은 여자와 그녀의 빛을 찾아주고픈 남자의 순애보적 사랑을 그린 멜로 영화입니다. 요시타카 유리코가 한효주가 연기했던 여주인공을 연기하며 요코하마 류세이가 소지섭이 연기했던 과묵한 킥복서를 그려냅니다. `오직 그대만`은 일본에서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라는 제목으로 리메이크돼 내년 가을 일본 관객을 만납니다.


[04/11][울산 눈꽃축제] 겨울철 이색축제인 울산 중구 눈꽃축제가 24일과 25일 원도심 일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울산 중구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과 당일인 25일 성남동 젊음의거리 등 원도심 일원에서 '중구, 눈빛을 마주하다'란 주제로 '제14회 울산 중구 눈꽃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05/11][이상민 압류해제문자]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사진)이 올해를 되돌아보며 압류 해제 문자를 받았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올해 나에게 가장 큰 선물은 '이상민씨는 올해 지금부터 모든 압류가 해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는 문자 메시지 한 통이었다"며 "그 한 통의 문자가 올해 가장 큰 선물이었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앞서 이상민은 지난달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압류 해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06/11][차세찌 교통사고] 차세찌 음주운전 소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차세찌는 차범근 전 축구 대표팀 감독의 아들이자 배우 한채아의 남편이다. 경찰에 따르면 차 씨는 지난 23일 오후 11시39분께 서울 종로구의 한 중식당 맞은편에서 만취상태로 운전하던 중 앞서가던 차량을 추돌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현재 차 씨가 자신의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있는 상태로, 향후 일정을 조율해 추가조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07/11][최수종 오열] 배우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의 깜짝 이벤트에 눈물을 흘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하희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희라는 스케치북에 고백 글을 적어 보여주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명장면을 따라해 최수종을 감동시켰다. 티셔츠를 입고 정자에 도착한 최수종을 맞은 건 스케치북을 들고 있는 하희라였다.


[08/11][포방터돈가스 수제자]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솔루션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포방터 돈가스집이 수제자를 모집한다.
포방터 돈가스집은 23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그동안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제주도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며 수제자를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9/11][한혜진 공식입장] 배우 한혜진 측이 행사 불참 관련 소송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한혜진 소속사 지킴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공식입장을 통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행사 불참 사건과 관련해 항소를 준비 중이라고 알렸다.


[10/11][손석희 하차]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사장이 내년 1월부터 JTBC '뉴스룸' 앵커직에서 물러나는 것에 대해 천영식 KBS 이사가 "손석희 실체가 벗겨졌다"고 평가했다.
천영식 KBS 이사는 지난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손석희식 뉴스의 몰락에서 배우는 것들'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11/11][손흥민 인종차별] 잉글랜드 프로축구 경기에서 '인종차별' 형태의 응원 문제가 논란을 빚자 영국 총리실이 23일(현지 시간) 직접 "강력한 방지책을 마련하겠다"고 선언했다.
BBC 등에 따르면 22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과 첼시의 경기에서 수차례 인종차별과 관련된 응원 행위가 발생했다. 정확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한 첼시 팬도 손흥민에게 인종차별적 비난을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