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웬디 부상] 그룹 레드벨벳의 메인보컬 웬디(나이 25세)가 부상을 당하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선배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분노했다.
이는 앞서 지난 25일 웬디가 SBS의 시설관리 미흡으로 추락 사고를 당한 것과 관련해 일침을 가한 것으로 해석된다.


[02/11][대전 사찰 화재] 대전 중구 석교동 한 사찰에서 불이 났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5일 오전 2시 20분 경 대전 중구 석교동 한 사찰에서 불이나 대웅전 건물 전체와 인접 건물 일부를 태웠다. 소방당국은 소방차 35대와 소방인력 135명을 투입해 진화작업을 벌여 오전 11시경 불길을 모두 잡았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사찰 관계자 등을 상대로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다.


[03/11][라스 김영호] '라스' 김영호가 암을 극복한 기적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영호는 '라디오스타' 출연을 수락한 이유에 대해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 했다. 또 '육종암' 투병 중인 분들이 많이 연락이 왔다. 내가 나아지고 좋아지면 본인들에게도 희망이 된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괜찮다고 말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김영호는 '육종암' 확진을 받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04/11][백종원 홍탁집] 백종원이 홍탁집 사장님에게 출퇴근 시간을 보고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홍탁집을 기습 점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홍탁집 사장님은 방송 1년이 지난 지금까지 백종원에 출퇴근 보고를 하고 있었다고. 백종원은 홍탁집 사장님에 "이제부터 사장님의 생활이 시작되는 것"이라며 "음식장사가 외롭고 힘들다. 유혹도 많다. 스트레스를 풀 곳을 찾게 돼서 운동을 하라는 것"이라며 조언을 건넸다.


[05/11][손흥민 항소 기각] 영국축구협회(FA)가 3경기 출전 정지 처분을 받은 손흥민(27·토트넘)의 항소를 기각했다.
25일(한국시간) 영국 BBC 등 현지 언론은 "손흥민의 퇴장에 대한 항소가 기각됐다"고 보도했다. 손흥민은 23일 첼시와의 2019-2020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후반 17분 상대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와의 볼 경합 과정에서 퇴장을 당했다. 이에 영국축구협회는 3경기 출장 정지 징계를 내렸다.


[06/11][이특 펭수] 가수 이특이 펭수에 캐럴 앨범 발매를 제안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EBS1 교양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에서는 이특과 펭수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와 쿠키트리를 만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특은 펭수에게 캐럴을 함께 부르자고 말했고 펭수는 '울면 안돼'를 귀여운 목소리로 불렀다. 펭수는 또 이특이 캐럴 앨범을 함께 내자고 제안하자 "컬래버레이션으로"라며 맞장구를 쳤다.


[07/11][김영호 치료중단] 배우 김영호가 육종암 투병기를 전하며 항암치료가 너무 고통스러워 중단했다고 밝히자, 누리꾼들이 김영호의 완치를 응원했다.
김영호는 "의사도 치료를 중단하지 말라고 했는데 너무 힘들었다"며 "항암치료도 육종암에 맞는 약이 없다. 아예 약이 하나도 없다. 운이 좋아야 사는 것 같다. 맞는 약이 없어서 가장 센 항암치료제를 투여했는데 영혼이 털리는 느낌이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08/11][닭강정 허위주문] 닭강정 허위 주문자에 대한 고소장이 제출됐다.
경기도 성남 수정경찰서는 26일 오후 닭강정 업주가 닭강정 33만원어치를 허위로 배달시킨 주문자를 상대로 업무 방해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자신을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서 닭강정 가게를 운영하는 업주라고 밝힌 게시자가 올린 글로 촉발된 '닭강정 허위 주문'에 대한 여론의 분노는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09/11][박연수 이별] '우다사' 박연수가 정주천 셰프에게 이별을 고했다.
25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 박연수는 소개팅남 정주천 셰프와 이별했다. 박연수의 말에 정주천 셰프는 좌절했지만 "당신 마음 이해할 수 있다. 연수 씨 진짜 괜찮은 사람이에요"라며 이별을 받아들였다. 이어 '우다사 하우스'로 향한 박연수는 '성북동 시스터즈'들에게 정주천과의 만남을 정리했다고 말하며, "마음이 더 가기 전에 이별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10/11][션 정혜영]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션, 정혜영 부부가 달콤한 데이트 인증샷을 게재했다.
지난 25일 션은 자신의 SNS를 통해 "Most valuable earthly treasure 혜영이. 19년 전 나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다가온 그녀. 혜영이와 만난지 6939일 되는 날. 2000.12.25."이라고 적으며 정혜영의 모습이 담긴 흑백 사진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션은 이어 사랑과 관련된 성경 구절과 함께 정혜영과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하며 찍은 사진도 게재했다.


[11/11][정시 원서접수] 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가 2020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을 26일 오전 9시부터 오는 31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원서접수는 경남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첫날인 26일 오전 9시부터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마감일인 12월 31일에는 오후 6시까지만 접수를 받는다. 2020학년도 정시모집의 특징은 예체능계열을 제외하고 나군과 다군의 모든 모집단위에서 수능 성적을 100% 반영해 선발하고, 수능 응시계열에 관계없이 교차지원도 가능하다는 점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