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나영 고소] 가수 김나영이 자신에게 음원 사재기 의혹을 반복적으로 제기한 악플러들을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했다.
김나영의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27일 김나영과 관련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악성 댓글을 단 악플러들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전했다.


[02/11][김우빈 장발] 약 2년 반 만에 활동에 복귀한 배우 김우빈의 기획 화보가 공개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는 27일 김우빈과 함께한 기획 화보 'sid_US'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빈은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김우빈은 이 화보 촬영을 통해 활동 공백 기간 기른 긴 머리를 자르지 않고 그대로 촬영에 임했다.


[03/11][박서준 김다미]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또 한 번의 '인생캐(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했다.
'초콜릿'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측은 27일, 열혈 청춘 '박새로이'로 돌아온 박서준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박서준은 소신 하나로 이태원을 접수한 거침없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 역을 맡았다.


[04/11][백종원 직원복지] 제국의 아이돌 멤버 김동준이 백종원 직원 복지에 감동했습니다.
이날 백종원은 오전장사를 마무리하고 멤버들을 위한 점심을 준비했습니다. 백종원이 "우린 직원 복지가 좋지"라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백종원표 한우볶음밥을 먹은 김동준은 "되게 큰 육전 같다"며 "저는 장기 취직하겠습니다. 복지가 좋아서"라고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05/11][원자력의 날] 정부가 27일 원자력의 날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인 원자력 유공자 141명을 포상했다.
산업부는 이날 서울 강남구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원자력 안전 및 진흥의 날'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정부는 지난해 80명보다 크게 늘어난 141명에게 산업훈장, 대통령표창 등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 주제는 '원전 수출 10년, 새로운 100년을 위한 원자력의 미래'로 탈원전을 뜻하는 '에너지 전환' 문구가 빠졌다.


[06/11][전지현 건물매입] 배우 전지현이 통 크게도 340억원을 현금으로 지불하고 건물을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방송에 따르면 전지현이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은 총 870억 원. 이날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 씨는 "(2017년) 전지현이 강남구 삼성동 공항터미널 맞은편 건물이 340억원인데 순수하게 현금으로 구입했다"면서 "특히 삼성동의 경우 한전부지가 개발되면서 그 일대의 지가가 상승했다. 신축한다면 800억 원에서 900억 원까지 가치가 오를 것"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07/11][전현무 이지수] 방송인 전현무가 자신과 구면이라고 밝힌 '히든 브레인' 이지수의 등장에 당황했다.
본격 브레인 배틀 현장에 나타난 이지수는 문과팀 전현무를 보자 "오랜만에 뵙는다"고 인사했다. 이지수는 "아나운서였다. 2년 반 정도 일하다가 지금 회사로 왔다"고 소개한 뒤 "당시 나는 신입 아나운서 연수중이었고 (전현무가) 무슨 프로그램을 우리 선배님이랑 같이 진행하셔서 스튜디오 뒤에서 인사드렸었다"라고 전현무와 마주쳤던 일화를 공개했다.


[08/11][정미애 송혜교] 가수 정미애가 배우 송혜교 닮은꼴로 화제에 올랐다.
정미애는 "제가 출산 후 두 달 만에 '미스트롯'에 출연을 당시 몸무게가 한 85kg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때 송가인은 "언니가 송혜교를 닮았다"고 말했고 이에 정미애는 "제가 모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노홍철 씨가 제게 '살 빠지고 송혜교 씨를 닮았다'고 말했다. 그때 제가 악플을 너무 많이 받았다"라고 말하며 볼멘소리를 냈다.


[09/11][태국교도소 해킹] 태국 교도소 내 CCTV(폐쇄 회로)가 해킹돼 녹화된 영상이 유튜브에 유출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특히 신문에 공개된 유출 영상 캡처 사진에는 교도소 내 한 방에 수십 명의 재소자가 함께 지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태국 법무부 장관은 태국 교도소의 평판에 손상을 끼칠 것을 우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일부 동남아 국가들의 교도소 재원 부족으로 수감 환경이 열악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태국 역시 교도소가 포화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10/11][도티 영수증공개] 인기 유튜버 도티의 카드 영수증 때문에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이 영수증의 주인공은 바로 도티였다. 영수증 주인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영수증 내역에 대해 더 심층적으로 파고 들기 시작했다. 이에 주우재는 도티가 해명할 기회를 주지 않으려 "여기까지만 듣겠다"고 상황을 정리하며 도티는 갑자기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어버렸다.


[11/11][송가인 유앤송] 가수 송가인이 유재석의 부캐릭터 유산슬과의 듀엣을 제안했다.
이후 송가인은 유산슬과 듀엣을 생각했다며 "이름은 유앤송으로 하고 수익은 정확하게 5:5로 나누자"며 "노래는 내가 좀 더 실력이 나으니 사이드로 깔아달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이같은 제안에 "이 정도면 듀엣이 아니라 피처링이다. 내겐 남는 장사 같다"면서도 "(유산슬의) 수익금은 모두 전액 기부"라며 씁쓸한 미소를 보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