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경희대 사과문] 경희대 의과대학의 일부 남학생들이 단체 SNS 대화방에서 여학생들을 성희롱하는 발언을 일삼은 것을 드러나 논란이 일파만파 커졌다.
30일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내 사건대응위원회(이하 '대응위')는 이날 문제 발언을 주도한 남학생 3명에 대해 공개 사과문 작성과 동아리 회원자격 정지 등의 처분을 내렸다.


[02/11][기안84 저격] 기안84가 전현무 저격에 나섰다.
지난 29일 전현무, 화사, 피오의 진행으로 개최된 '2019 MBC 연예대상'에서 기안84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 함께 출연 중인 가수 헨리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기안84의 횡성수설한 수상소감에 전현무는 "이게 준비한 멘트라는 게 너무 놀랍다. 진땀이 난다"고 반응했다.


[03/11][안영미 오열] 개그우먼 안영미가 수상 소감을 말하며 엎드려 크게 오열해 눈길을 끌었다.
안영미는 지난 29일 열린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MC를 맡고 있는 토크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로 뮤직&토크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어 "시청자 여러분의 댓글 덕분에 '라디오스타'에 들어가고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다. 2020년에도 제2의 안영미가 나올 수 있도록 댓글로 선한 영향력 부탁드린다"고 의미있는 소감을 덧붙이며 오열했다.


[04/11][양준일 광고모델] '양준일 신드롬'이 계속되고 있다.
양준일은 31일 서울 세종대학교에서 첫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양준일은 미국에서 서빙일을 하며 지내왔지만, 팬들과 매체의 요청으로 팬미팅과 기자회견을 열게 됐으며 JTBC는 양준일 특집방송을 기획 중이다. 양준일은 팬미팅 이후 미국 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에 정착할 의사를 밝힌 바 있다.


[05/11][오정연 심경고백] 오정연이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오정연은 "세상에서 내가 가장 자신 없는 것이 노래다. 내가 노래를 부르면 동요 같이 유치하다고들 하더라"며 "살면서 누구에게나 고비가 오지 않나. 작년 초까지만 해도 굉장히 힘들었다. 우울증이나 무기력증, 대인기피증도 왔었다.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쭉 써 내려가면서 도전을 해왔다"고 힘든 시기를 고백했다. 방송 이후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면가왕'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06/11][워라밸지수 1위] 정부가 해마다 광역 시·도별로 산출하는 일과 생활의 균형(워라밸) 지수에서 부산시가 1위를 차지했다.
고용노동부가 29일 발표한 '2018년 기준 지역별 일·생활 균형 지수'에 따르면 부산시는 100점 만점에 57.5점으로 1위에 올랐다. 2017년 기준 일·생활 균형 지수에서는 서울시(43.1점)가 가장 높았고 부산시(39.5점)는 2위였다. 노동부는 "모든 시·도에서 전년보다 지수가 올라 일·생활 균형 수준이 전반적으로 향상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07/11][웬디 건강상태] 레드벨벳 웬디의 건강상태에 대해 맴버들이 입을 열었다.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된 레드벨벳 팬사인회에서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웬디를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그의 근황을 밝혔다. 특히 당시 웬디가 병원에 갈 때에도 손에서 마이크를 놓지못했다는 이야기에 팬들은 안쓰러움과 걱정이 가득했던 상황이었다. 하지만 레드벨벳 맴버들이 나서 웬디의 건강상태에 대해 밝히며 "빠른 쾌유를 빌어달라"고 부탁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08/11][전현무 사과] '2019 KBS 연예대상'을 진행한 방송인 전현무가 시상자로 나온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29일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에는 '그 연예대상 시상식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는 박막례 할머니가 '2019 KBS 연예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과정을 담은 영상이다. 박막례 할머니는 개그맨 문세윤과 함께 지난 21일 진행된 '2019 KBS 연예대상'의 '핫이슈 예능인상' 시상자로 나섰다.


[09/11][홍진영 허경환] 가수 홍진영이 개그맨 허경환의 집에서 무언가를 발견하곤 그의 열애 여부를 확신해 웃음을 안겼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과 김영철이 허경환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허경환은 "외로워서 두 개 붙였다"면서 "그냥 있어서 하나 붙여놓은 거다. 엄마 거다"고 해명했지만 홍진영은 "혼자 사는데 칫솔 홀더가 왜 2개느냐"며 그를 몰아세워 웃음을 안겼다.


[10/11]북한 주민 총소집령


[11/11][한랭질환 주의] 전국 대부분 지역의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질병관리본부가 저체온증, 동상, 동창 등 한랭질환에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질본에 따르면 2018~2019절기에 발생한 한랭질환자 404명 중 31%(126명)는 12월 말부터 1월 초에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체온증, 동상 등 한랭질환을 예방하려면 한파 시 내복, 장갑, 목도리, 모자 등으로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야 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