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숙 계정공유] 개그우먼 김숙이 계정공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KBS Joy '연애의 참견2' 녹화에서는 남친과 그의 여사친 사이의 수상한 계정 공유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졌다. 사연녀는 "아이디를 알려주고 계정을 공유하는 일은 바람의 전조라고 생각한다"며 '연애의 참견2'에 조언을 구했다. '연애의 참견2' 참견러들은 계정공유와 관련해 각자의 생각을 털어놨다.


[02/11][박하선 해명] 배우 박하선이 남동생 추모글과 관련해 불거진 논란에 해명했다.
박하선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달 심근경색으로 세상을 떠난 친동생을 추모하는 글을 올렸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박하선이 장애를 가진 남동생을 부끄러워했다는 점을 지적했고, 박하선은 31일 다시 글을 올려 해명했다. 박하선의 동생은 지난 11월 12일 급성심근경색(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다.


[03/11][북한 주민 총소집령]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미국에 대해 거친 표현을 써가며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1일 신년사에서 밝혔다.
조선중앙통신은 1일 김 위원장이 전날 진행된 노동당 7기 5차 전원회의 보고에서 "대화 타령을 하면서도 우리 공화국을 완전히 질식시키고 압살하기 위한 도발적인 정치군사적, 경제적 흉계를 더욱 노골화하고 있는 것이 날강도 미국의 이중적 행태"라며 "우리는 결코 파렴치한 미국이 조미 대화를 불순한 목적 실현에 악용하는 것을 절대로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04/11][양준일 기자간담회] 가수 양준일이 데뷔 28년 만에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그의 말에 따르면 당시 출입국 직원은 재미교포 출신인 양준일에게 '너 같은 사람이 있는 게 싫다. 외국사람이 한국인들의 일을 뺏어가는 것이 싫다'며 입국을 거부했다. 양준일은 "연예활동을 하지 않아도 한국에 들어와 살고 싶다"며 "좋은 일도 있고 나쁜 일도 있었지만 그런 시간들을 통과하면서 얻은 게 많다. 한순간도 버리고 싶은 것은 없다"고 말했다.


[05/11][옥택연 이연희]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옥택연, 이연희가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훈훈함이 가득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더 게임'에서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을 보는 예언가 김태평 역을 맡은 옥택연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에는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길"이라고 센스 넘치는 새해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06/11][이민우 무혐의] 강제추행 혐의를 받은 신화 이민우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민우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7월, 언론 및 방송 등을 통해 보도된 소속 가수 이민우와 관련되었던 일이 최근 '무혐의' 처분으로 수사 종결됐다"며 "그동안 팬 여러분들에게 큰 심려 끼쳐 드렸던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후 CCTV 영상 등을 분석한 경찰은 이민우를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고, 무혐의로 수사를 종결시켰다.


[07/11][정시아 오열] 배우 정시아가 오열의 수상소감으로 주목받았다.
데뷔 21년 만에 첫 시상식 수상의 감격을 표출한 그에게 시청자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황금정원'에서 조연 오미주 역을 맡아 감초 활약을 톡톡히 보여준 그는 정작 수상자로 호명되자 예상치 못한 듯 울먹거렸다. 특히 데뷔 21년차에 처음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고 밝힌 정시아는 "그동안 정말 잘해왔고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겠다"며 눈물 가득한 모습으로 수상소감을 마감해 뭉클함을 안겼다.


[08/11][한랭질환 주의] 전국 대부분 지역의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질병관리본부가 저체온증, 동상, 동창 등 한랭질환에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질본에 따르면 2018~2019절기에 발생한 한랭질환자 404명 중 31%(126명)는 12월 말부터 1월 초에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체온증, 동상 등 한랭질환을 예방하려면 한파 시 내복, 장갑, 목도리, 모자 등으로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야 한다.


[09/11][해돋이 명소]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첫 태양이 강원 동해안에 힘차게 떠올랐다.
강원지역 새해 첫해는 오전 7시 38분 삼척과 동해를 시작으로 동해안 수평선 위로 힘차게 솟았다. 첫 태양이 수평선 위로 나타나자 해맞이객들은 탄성을 터뜨리며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각자 품은 새해 소원을 빌었다. 영하권에 머무른 추위에도 강원 해맞이 명소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새해 각오를 다졌다.


[10/11][김동욱 연기대상] 김남길·공효진·김동욱, 방송사 3사 연기대상의 영광의 얼굴들, 생애 첫 대상을 품에 안은 이들 모두 대상을 들어 올릴 충분한 자격이 있는 배우들이었다.
김남길은 31일 열린 '2019 SBS 연기대상'에서 '열혈사제'로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대상을 품에 안았다. 김동욱의 대상 수상에 고개가 끄덕여 지는 이유는 그가 작품 속에서 보여줬던 연기와 열정 때문이다.


[11/11][김승현 눈물] 배우 김승현이 절친 배우 최창민에게 단도직입 조언을 하며 눈물을 보인 가운데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1990년대 소녀들의 우상이었던 모델 겸 배우 김승현과 그의 절친이자 '꽃미남' 가수 겸 배우로 인기를 모은 최창민이 첫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눈맞춤방에서 김승현은 최창민을 보고 "명리학을 그만둬라"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했고 이에 최창민은 굳은 표정으로 김승현의 눈길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