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거미 조정석] 가수 거미(박지연)와 배우 조정석이 결혼 1년 만의 경사를 전했다.
지난 6일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거미가 현재 임신 7주차에 접어들었으며 올 하반기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조정석과 거미는 2013년 지신의 소개로 만났으며 2015년 2월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다.


[02/11][김희철 분노]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자신의 컴퓨터를 임의로 분해한 신동에 분노를 금치 못했다.
신동은 김희철의 컴퓨터를 고쳐주겠다고 호언장담하며 분해하기 시작했고, 늦게나마 이 상황을 발견한 김희철은 욕을 하며 분노를 금치 못했다. 그러나 신동은 난관에 봉착했는지 부품 조립을 헷갈려 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의 모습에 김희철도 긴장감을 떨치지 못했다. 김희철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는지 "신동아 그거 꼭 고쳐야 돼"라고 애원하며 냄비를 꺼내 물을 끓이기 시작했다.


[03/11][모모 심경]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열애를 인정한 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열애설 이후 심경을 전했다.
모모는 6일 트와이스 팬페이지에 장문의 편지를 올렸다. 그러면서 "저의 원스에 대한 진심이 아주 조금이라도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당부한 모모는 "앞으로 원스들에게 더 행복한 추억들을 만들어주고 싶다. 항상 미안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13살 나이 차이를 넘은 아이돌 '한일커플'의 탄생 이후 모모가 팬들을 위해 직접 심경을 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04/11][송가인 사과]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의정부 청춘 콘서트 공연 취소에 대해 팬들에게 사과했다.
송가인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정부 청춘 콘서트가 안전상의 문제로 취소되어 너무 죄송하고 안타까운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3일 무대 설치 도중 구조물 일부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하며 안전상의 문제로 인해 취소된 바 있다.


[05/11][양준일 팬카페중단] 가수 양준일의 팬카페가 갑작스럽게 운영이 중단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팬들이 혼란에 빠졌다.
이에 팬카페 운영자는 6일 "새로운 운영자를 뽑고 있다. 미숙함으로 인한 실수다"며 사과했다. 앞서 양준일의 팬카페 판타자이는 5일 밤 공지를 통해 "카페 재정비를 위해 2일 정도 글쓰기를 제한하고 신입회원을 받지 않을 예정이다"고 알렸다. 팬카페는 양준일이 국내 활동을 시작하겠다고 알린 이후 회원이 급증해 현재 6만여명에 달한다.


[06/11][임송매니저 유튜버] 개그맨 박성광의 전 매니저 임송이 유튜버에 도전한다.
임송 매니저는 지난 12월 31일 유튜브에 '임송채널'을 개설하고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겠다"고 예고했다. 임송매니저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성실한 사회초년생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유튜버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임송매니저는 매니저로 활동하며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07/11][정용화 법적대응] 씨엔블루 정용화(30)가 인신공격성 루머에 대해 강력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6일 "정용화의 군 복무 및 무혐의로 이미 결론 난 과거 사안들과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와 인신공격, 명예훼손 등 행위에 대해 적극적인 법적 대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08/11][토익 성적발표] 제394회 토익(TOEIC) 시험 성적이 공개됐다.
영어교육기업 YBM은 6일 지난해 12월 22일 치러진 제394회 토익 시험 성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는 앞서 치러진 제393회 토익시험 평균 성적인 683.48점보다 1.88점 낮다. 한편 제395회 토익시험 성적발표일은 16일이다.


[09/11][호주 산불]   호주 산불이 수개월째 계속되는 가운데 코알라 8000여 마리가 희생되는 등 사실상 멸종 위기에 처했다.
  호주 시드니대 생태학자들은 5일 CNBC에 "산불 피해 지역에서 불이 시작된 이후 코알라 약 8000마리가 죽었을 것"이라고 추정했고, 정부 관리들은 약 30%의 코알라가 죽었을지도 모른다고 예측했다. 최근 수년 새 성병의 일종인 '클라미디아'에 감염되면서 개체 수 감소가 우려됐던 코알라가 호주 산불에 멸종 상태까지 이른 것.


[10/11][김구라 재혼생각] 방송인 김구라가 재혼생각이 없냐는 시청자의 질문에 에둘러 답을 냈다.
이날 김구라와 양재웅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고민을 들어줬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한 시청자는 김구라에게 "재혼 생각 없냐. 한다면 어떤 분과 하고 싶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구라는 재혼에 대한 답변 대신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1/11][전현무 결혼운] KBS 아나운서 이혜성(28)의 연인 방송인 전현무(43)의 결혼운은 '맑음'을 보였다.
6일 방송된 XtvN '프리한19'에서는 역술가가 깜짝 등장해 현재 공개열애 중인 전현무, 이혜성의 궁합을 점쳤다. 한편 전현무와 이혜성은 지난 11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뉴스 보도 부문과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 방송 활동을 했으며 최근에는 KBS쿨FM(89.1㎒)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진행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