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JYP 공식입장] JYP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 나연을 따라다니는 스토커를 고발했다.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 "당사는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트와이스 멤버 나연에 대한 해외 스토커를 업무방해죄(형법 제314조)로 형사 고발했다"며 "7일에는 서울 중앙지방법원에 접근금지 가처분 신청도 완료했다"고 알렸다. 당사는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트와이스 멤버 나연에 대한 해외 스토커를 업무방해죄(형법 제314조)로 형사 고발했습니다.


[02/11][김건모 법적대응] 가수 김건모가 과거 자신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며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섰다.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 관계자는 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건모가 자신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B씨를 지난 6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라고 밝혔다. B씨는 지난해 12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2007년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03/11][백종원 고백] '골목식당' 백종원이 제주도로 거처를 옮긴 구 포방터 돈가스집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포방터시장을 떠나 제주도에 자리잡은 포방터 돈가스집의 모습이 그려졌다. 본격적인 장사에 들어가기 앞서 돈가스집 사장님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주도 돈가스를 백종원에게 선보였다. 백종원은 다시 제주도 돈가스집을 찾았다.


[04/11][정인선 종영소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정인선이 애정이 가득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정인선은 8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종영 소감을 전했다.


[05/11][칠레 회색하늘] 호주 산불 현장에서 피어오른 연기가 지구 남반구를 반 바퀴를 돌아 태평양 너머 남미 칠레와 아르헨티나까지 도달한 것으로 나타냈다.
칠레 기상당국은 지난 6일(현지시간) 블로그에 "오늘 중부 지역의 회색 하늘을 보고 단순히 날씨가 흐리다고 생각하신 분들이 많았을 것"이라며 "그게 아니라 호주 산불로 인한 연기"라고 전했다. 칠레 기상학자 아르날도 수니가는 AP통신에 여러 날에 거쳐 이동한 호주 산불 연기가 앞으로 72시간 동안 칠레에 더 머물 것이라고 내다봤다.


[06/11][펭수 스타워즈] '자이언트 펭귄' 펭수가 '스타워즈' 광선검을 들었다.
지난 7일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는 펭수와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콜라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외화 최초로 펭수와 함께 진행된 콘텐츠이자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고유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07/11][한승연 경고]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한승연이 악플러들에 강한 경고를 전했다.
한승연은 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만 물어보겠다. 소중한 사람을 잃은 사람은 집에서 울고만 있어야 하나"라고 반문하며 "진심으로 내가 불안정할 것 같아서 걱정돼서 못 쓰겠으면 최소한 예의는 지켜야 하지 않나. 손바닥 뒤집듯이 뒤집을 거면 예의는 지키시라고요"라고 불쾌감을 토로했다.


[08/11][함소원 분노] 배우 함소원의 분노와 혼돈의 시댁 방문기가 그려졌다.
7일 방송된 TV 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시아버지의 환갑잔치를 위해 중국 칭저우를 찾은 함소원-진화 부부의 모습이 펼쳐졌다. 알고보니 중국에선 녹색의 모자가 '배우자가 바람을 피웠다'는 의미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함소원은 당혹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다음에 또 진화가 살이 빠져서 오면 기분이 안 좋을 것 같다"는 의미심장한 말로 함소원을 긴장케 했다.


[09/11][호주산불 위성사진] 5달째로 접어든 호주 산불이 지구 남반구를 반 바퀴 돌아 남미 대륙 칠레와 아르헨티나까지 도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칠레 기상당국은 "오늘 중부 지역의 회색 하늘을 보고 단순히 날씨가 흐리다고 생각하신 분들이 많았을 것"이라며 "하지만 이는 호주 산불로 인한 연기"라고 6일(현지시간) 밝혔다. 칠레 기상당국 따르면 호주에서 발생한 연기는 기류를 타고 지상에서 5㎞ 상공에서 1만1000㎞를 이동해 칠레에 도달했다.


[10/11][SRT 설 예매] SRT 설 열차 승차권 예매가 오늘(9일)부터 진행된다.
9일 SRT 운영사 SR에 따르면 이날과 10일 설 열차 승차권 예매가 진행된다. SRT 호남선은 예매 종료 후 2시간 뒤인 10일 오후 3시부터 잔여석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이날 예매 대상 열차는 1월 23일~27일 설 연휴 전후 5일간 운행하는 모든 SRT 열차다.


[11/11][미국 이란 제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8일(현지 시간) "이란 정권에 징벌적 경제 제재를 즉각 부과하겠다"고 밝히면서 이란에 대한 미국의 새로운 제재가 곧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트럼프 행정부가 외국 기업의 대이란 관련 활동을 차단하는 '세컨더리 보이콧(제재 국가와 거래하는 제3국 정부와 기업도 제재)'을 강화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이날 뉴욕증시의 3대 지수는 미국과 이란의 긴장 완화로 일제히 올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