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MC몽 가수상] 가수 MC몽이 가온차트 가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MC몽은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음원 부문 10월상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 불참한 MC몽은 영상을 통해 수상소감을 밝혔다. MC몽은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지난해 음악을 다시 시작했다. 할 수 있는 것이 음악 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02/11][SRT 설 예매] SRT 설 열차 승차권 예매가 오늘(9일)부터 진행된다.
9일 SRT 운영사 SR에 따르면 이날과 10일 설 열차 승차권 예매가 진행된다. SRT 호남선은 예매 종료 후 2시간 뒤인 10일 오후 3시부터 잔여석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이날 예매 대상 열차는 1월 23일~27일 설 연휴 전후 5일간 운행하는 모든 SRT 열차다.


[03/11][갓세븐 3억뷰] 그룹 GOT7(갓세븐)의 '딱 좋아 (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3억뷰 고지에 올라섰다.
GOT7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축하 영상을 게재하고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GOT7은 2019년 6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을 진행하고 있다.


[04/11][그알 사과문] '그알'이 사과문을 게재하면서 5일 동안의 긴 설전이 끝났다.
9일 오후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 측은 "이틀에 걸쳐 확인한 끝에 이번 일은 '뉴이스트 음원총공팀'의 주장대로 일부 팬의 기입오기라는 결론을 내렸다"라며 "이번 일은 지난 4일 방송을 통해 말하고자 했던 소위 음원 사재기와는 분명 다른 사안이었음에도 화면처리 미숙과 정확한 사실관계 확인을 거치지 못한 채 방송 중 뉴이스트W의 이름이 드러나 커다란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에 대해 뉴이스트 멤버들과 팬들, 그리고 소속사인 플레디스 관계자들께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사과했다.


[05/11][김요한 해체심경] 그룹 엑스원 출신 김요한이 팀 해체 심경을 밝혔다.
김요한은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엑스원이라는 그룹으로 활동 하는 동안 많은 걸 느끼고 배웠다"라며 장문의 자필 편지를 올렸다. 김요한은 위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 최종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엑스원으로 데뷔했다. 한편 김요한 외에도 김우석, 이한결 등 엑스원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06/11][김희철 유인나] 김희철 유인나 신동엽이 '77억의 사랑'으로 뭉쳤다.
2월 10일 첫 방송되는 JTBC '77억의 사랑'은 전 세계 인구 77억 명을 대표하는 각국 청춘남녀가 연애와 결혼 등에 대한 견해를 나누는 프로그램.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유인나, 가수 김희철이 MC로 출연해 세계 각국의 청춘 남녀들의 사랑과 문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77억의 사랑'은 2월 10일 오후 11시 첫방송 예정이다.


[07/11][미국 이란 제재] 우크라이나항공 여객기 사건이 가까스로 봉합 국면에 들어간 미국-이란 갈등에 돌발변수로 떠올랐다.
미국 당국은 적외선 감지 장비, 통신 감청, 추락 여객기 잔해 등을 토대로 이란이 여객기가 이란 미사일에 격추됐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진다. NYT는 미 관리들을 인용해 "미국 정보기관은 SA-15시스템이 우크라이나 여객기를 격추했다는 사실을 확인하는 이란의 통신도 감청했다"고 전했다.


[08/11][유승호 이세영] '메모리스트' 배우 유승호와 이세영이 첫 대본 리딩부터 노련한 연기를 뽐냈다.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메모리스트'(극본 안도하 황하나, 연출 김휘 소재현) 측은 9일 뜨겁고 유쾌했던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진행된 대본리딩에는 김휘 감독, 안도하, 황하나 작가를 비롯해 유승호, 이세영, 조성하, 고창석, 전효성, 윤지온 등 내노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열띤 연기 열전을 펼쳤다.


[09/11][홍자 팬 추모] 트로트 가수 홍자가 세상을 떠난 자신의 팬을 추모했다.
9일 홍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팬을 향한 애틋한 자필 편지를 올렸다. 또 "뒤늦은 소식에 미처 가보지 못했지만 좋은 곳에 가시길 진심으로 빈다. 저의 팬으로서 열심히 응원해주셨던 마음을 언제나 잊지 않고 바르게 성실하게 음악 하는 홍자가 되겠다. 당신이 나의 팬이어서 행복했다"고 적었다.


[10/11][꽁꽁 축제] 강원 '홍천강 꽁꽁축제'가 오늘(10일) 오후 개막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축제 개막을 앞두고 겨울비가 내려 축제장 얼음벌판이 모두 침수돼 실내 행사 위주로 열립니다. 허 군수는 "개막을 앞두고 비가 내려 홍천강 얼음벌판 행사장을 개방하지 못했지만, 관광객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문을 열게 됐다"며 "올해 축제를 통해 얼음이 얼지 않더라도 전천후로 겨울축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11/11][미셸 위 임신] 골프 선수 미셸 위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미셸 위는 10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아 벌써 많이 사랑한다. 올여름 너를 만나는 것을 무척 기다리고 있단다"라며 임신 소감을 전했다. 미셸 위는 지난해 8월 NBA 골든스테이트 구단 사무국에서 일하는 조니 웨스트와 결혼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통산 5승을 기록한 미셸 위는 지난해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 컷 탈락한 후 공식 경기에 출전하지 않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