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JK김동욱 해명] 가수 JK 김동욱이 '미스터트롯' 삼식이라는 누리꾼들의 추측을 직접 부인했다.
앞서 전날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는 얼굴에 복면을 쓰고 등장한 '삼식이'가 화제를 모았다. 철저히 정체를 가린 삼식이를 두고 "레슬러다", "유명 연예인이다", "미스터트롯 PD다" 등 각종 추측들이 난무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JK 김동욱과 KCM 등으로 추측했고,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떠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02/11][꽁꽁 축제] 강원 홍천군과 홍천문화재단이 10일 강이 얼지 않아 얼음낚시를 못하는 상황에도 '홍천강 꽁꽁축제' 개막을 강행했다.
홍천군과 홍천문화재단은 얼음낚시터, 얼음축구장, 얼음썰매장 등 얼음 위에서 진행될 프로그램은 안전 문제로 중단한 채 실내낚시터, 맨손 송어잡기 등 땅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만을 갖고 축제를 시작하면서 반쪽짜리 행사로 전락했다.


[03/11][미셸 위 임신] 최근 임신 소식이 전해진 재미교포 골퍼 미셸 위가 출산 후에도 골프를 계속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미셸 위는 11일(한국시각)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전에는 아기를 가지면 골프를 그만두겠다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생각이 달라졌다"고 말했다. 미셸 위는 미국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임원 조지 웨스트와 결혼하는 등 행복한 생활을 보내다 임신까지 성공했다.


[04/11][박보검 박소담] 배우 박보검과 박소담, 변우석이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측은 10일 오후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만난 것이 맞다. 캐스팅이 확정됐다. 지난 8일 첫 미팅을 마쳤으며 세부적인 내용은 조율하는 단계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상대역 송혜교와 함께 절절한 감정연기로 호평을 받은 박보검은 이번 작품에서도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


[05/11][이선빈 생일파티] 배우 이선빈이 생일파티 인증샷으로 행복함을 공유했다.
이선빈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01.07. 올해 저의 생일은 어느때보다 과분하고 격렬하게 축하를 받은 것 같아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행복한 생일을 보낸 이선빈의 밝고 발랄한 모습과 그의 아름다운 미모가 담긴 파티 인증샷을 본 팬들 역시 흐뭇해 하며 축하를 보내고 있다.


[06/11][임태경 조여정] KBS2 '99억의 여자' 정웅인이 조여정의 위치를 임태경에게 실토했다.
9일 방송된 KBS2 '99억의 여자'에서는 홍인표(정웅인)의 위치가 레온(임태경)에게 발각되었다. 레온은 인표가 정리해둔 99억 사건을 언급했고, 인표는 태도를 바꿔 사과했다. 레온이 물은 건 정서연(조여정)의 위치였다.


[07/11][중국폐렴 원인] 국내에서 발생한 '중국 원인불명 폐렴' 증상자는 중국 우한시에서 집단으로 발생한 폐렴과는 관련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질병관리본부는 중국 우한시를 방문한 뒤 폐렴 증상을 보인 환자를 대상으로 검사를 실시한 결과 중국 우한시 폐렴의 원인 병원체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과는 관련이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습니다.


[08/11][태양 삭발]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삭발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10일 태양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패션쇼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태양은 2018년 2월 배우 민효린과 결혼 후 입대했다. 또한 태양이 속한 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은 오는 4월 10일과 17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 아트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09/11][한효주 변요한] 배우 한효주와 변요한이 일본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에 출연한다.
10일 양 측 소속사에 따르면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24시간마다 다가오는 죽음의 위험을 안고 '새로운 시대의 에너지'의 극비 정보를 둘러싼 각국의 에이전트들과의 목숨을 건 두뇌 싸움을 담은 이야기다. 변요한은 무소속 산업 스파이 데이비드 김으로 분해 기밀 정보를 쟁취하기 위해 AN 통신 스파이인 타카노 카즈히코, 타오카 료이치와 대치한다. 영화는 올해 일본에서 개봉된다.


[10/11][돈가스집 공지문] 제주로 이전한 돈가스집 연돈이 새로운 공지문을 내걸었다.
공개된 사진은 돈가스집이 문에 내건 대기자 관련 공지문을 담은 것. 방송 이후 돈가스집을 찾는 손님들이 더 많아지고, 전날 밤 혹은 새벽부터 텐트나 캠핑용품을 가져와 대기하는 손님들이 늘어난 가운데, 일부 대기자들이 식당 주차장에서 취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안전상의 문제가 제기됐다.


[11/11][유재석 카드값] 배우 소유진이 유재석과의 과거 인연을 전하며 유재석의 카드 대금에 대해 전했다.
이날 소유진은 과거 유재석과 SBS '반전 극장'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과거 인연을 언급했다. 그는 그러면서 "당시에 유재석이 한 달 카드 값이 2만원 나온다더라"고 말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유재석은 2만원 카드 값 사용처에 대해서는 "매주 한 번씩 짜장면을 사먹은 값이다"이라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