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대구 멧돼지] 대구 도심에 대낮에 멧돼지 떼가 나타나 한바탕 소동이 났다.
11일 낮 12시9분 대구 수성구 만촌동 인터불고호텔 건너편 등산로 입구에 멧돼지들이 나타났다는 신고가 119로 들어왔다. 출동한 119구조대는 경찰·엽사 등과 함께 등산로 출입을 통제하고, 주변 지역을 수색한 결과 멧돼지 15마리를 발견했다. 이번 멧돼지 떼 출현으로 등산객들이 놀라기는 했지만 인명 피해는 없었다.


[02/11][아는형님 안재홍] 안재홍과 형님들이 불꽃 튀는 '족구 대결'을 펼쳤다.
11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영화 '해치지 않아'의 주연 배우 안재홍, 강소라, 김성오, 전여빈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안재홍은 "족구공을 터트린 적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배우 팀 족구 왕 VS. 예능 팀 족구 왕' 대결 현장은 1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03/11][유산슬 구내식당] '놀면 뭐하니? 뽕포유'에서 유재석이 MBC 구내식당 일일 셰프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MBC 구내식당에 특식이 준비되어 있다는 김태호PD의 안내에 따라 식사를 하러 구내식당에 방문했다. 이어 유재석은 구내식당으로 갔고 MBC 김동훈 셰프가 그를 반겼다. 이를 보고 유재석은 맛있게 라면을 시식했으나 식사가 끝나자마자 이날 구내식당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라면을 끓여야 한다는 예기치 못한 미션을 듣고 당황했다.


[04/11][윤성빈 동메달] '아이언맨' 윤성빈(26·강원도청)이 올 시즌 월드컵 4차 대회에서 값진 동메달을 획득했다.
윤성빈은 11일(한국시각) 프랑스 라플라뉴 트랙에서 끝난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IBSF) 월드컵 4차 남자 스켈레톤 경기에서 1·2차 시기 합계 2분 00초 29를 기록해 중국의 겅원창과 함께 공동 3위에 올랐다. 윤성빈은 1차 시기에서 1분 00초 07(5위), 2차 시기에서는 1분 00초 22(4위)를 기록했지만 합산에서는 3위로 레이스를 마쳤다.


[05/11][이천수 쌍둥이] 이천수가 쌍둥이 출산 소식을 알린 가운데 아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이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둥이 막내 주율이는 울고 둘째 태강이는 울지않네. 너무 사랑스럽다"라는 글과 함께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며 아이들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하늘에서 주신 우리둥이들 두 번째 대면했는데 아직 신기하기만하네. 고마워 사랑해 하은 주은 태강 주율"이라며 다시 한 번 가족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06/11][토트넘 리버풀] 12일 새벽 열리는 토트넘-리버풀전에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등장했다.
이 때문에 손흥민(28)이 리버풀전에서 중용될 게 확실시되고 있다. 당연히 관심사는 12일 경기에서 손흥민과 미나미노의 한-일전이 성사될 것인가로 몰리고 있다. 미나미노는 지난 5일 FA컵 에버턴과의 경기에 출전해 리버풀 데뷔전을 치른 뒤 EPL 데뷔전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07/11][뷔 지하철]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뷔(본명 김태형·사진)의 서울 지하철 나들이 근황이 전날 그의 사회관계망서비스(이하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되며 전 세계 아미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으로 전날 복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A씨가 지난 10일 올린 인스타그램 지하철 탑승 사진과 뷔의 사진이 함께 올라오며 두 사람이 데이트했다는 열애 의혹이 일파만파 확산했다.


[08/11][여자배구 결승진출] 여자배구 대표팀이 도쿄올림픽 예선 준결승전에서 타이완을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해 우승팀에 주어지는 본선행 티켓에 바짝 다가섰습니다.
하지만 20년 만의 올림픽 본선 진출에 도전했던 남자 배구는 준결승에서 아시아 최강 이란에 패하며 도쿄행이 좌절됐습니다. 타이완을 누르며 대회 4연승으로 결승까지 올라간 여자 대표팀은 3회 연속 올림픽 본선행에 단 한 걸음만을 남겨뒀습니다.


[09/11][이태곤 상어] 개그맨 김병만, 노우진, 배우 이태곤, 이정현, 매튜 다우마, 가수 전소미,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UL), 모델 한현민의 정글 생존기가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추크'에서는 김병만, 노우진, 이태곤, 이정현, 매튜 다우마, 전소미, 유재환(UL), 한현민이 재회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어 김병만과 이태곤, 이정현은 수중 사냥에 나섰다. 이태곤은 김병만, 노우진과 배에 탔고, 참치 낚시에 도전했다.


[10/11][전참시 배종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배우 배종옥이 시청자에게 명품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전참시'에서는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배종옥 일상이 공개됐다. 외적으로도 내적으로도 쉬지 않고 자신을 가꾸는 배종옥의 일상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실제 관객 앞에서 연기하는 듯 완벽 몰입한 배종옥의 열연은 TV 앞 시청자까지 숨죽이게 만들었다.


[11/11][강소라 써니] 배우 강소라가 그를 일약 스타로 만들어 준 '써니'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강소라는 11일 밤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서장훈으로부터 "'써니'에는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 된 것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강소라는 이후 "그런데 정작 감독님을 만나보니 사진과 다르게 너무 귀엽더라. 연기를 하지 못할 정도로 빵 터지고 말았다. 그 모습이 패기 있어 보였는지 캐스팅이 됐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