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호동 일침] 방송인 하하가 강호동의 '일침'에 지지 않고 반격에 나섰다.
오늘(13일) 방송되는 채널 A '아이콘택트'에서는 MC 강호동과 이상민이 녹화장에 늦게 나타난 하하에게 일침을 가한다. 이날 하하는 현장에 가장 늦게 나타났고, 강호동과 이상민은 하하에게 "너, 새해에는 고쳐야 할 점이 많다"고 호통을 쳤다. 이들의 티격태격 케미가 공개될 '아이콘택트'는 13일 오후 9시 50분 채널 A에서 방송된다.


[02/11][거북선 실제모습] 거북선의 실제 모습이 담긴 그림이 발견됐다.
13일 KBS 보도에 따르면 최근 한 미술사 연구자는 조선 후기 실학자의 서화첩에서 거북선 그림을 발견했다. 공개된 그림에는 배 두 척의 모습이 담겨 있다. 1795년에 간행된 '이충무공전서'에 거북선 그림이 남아 있긴 하지만 당대 인물이 실제 거북선을 보고 그린 건 이 그림이 유일하다.


[03/11][양준일 지드래곤] 양준일이 지드래곤을 언급했다.
탑골 GD로 불리며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양준일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최근 화보를 진행했다. 온라인에서 탑골 GD로 불리고 있는 것에 대해, GD가 양준일의 곡을 리메이크한다면 어떤 곡을 추천해 주고 싶은지 묻자 "GD 버전의 리베카"가 궁금하다고 답했다.


[04/11][이덕화 MC확정] 가수 이덕화가 새로 론칭되는 MBC에브리원 프로그램 '나는 트로트 가수다'의 MC로 나선다.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탄탄한 실력을 갖춘 트로트 가수 7인이 펼치는 고품격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이덕화는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통해 30년만에 음악쇼 MC 자리에 복귀한다. 이덕화가 MC로 확정된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오는 2월 중 첫 방송된다.


[05/11][장윤정 전화통화]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이 장윤정과의 전화통화에서 달달함을 뿜어냈다.
그중 장인어른과 장윤정은 물론 시청자까지 달달하게 녹인 도경완의 전화 통화 장면에선 시청률이 무려 16.9%까지 치솟았다. 이어 걸려온 장윤정의 전화에 도경완은 "자기는 평소에 많이 먹으니까 그런데 가선 안 먹어도 되지? 내 사랑을"이라며 기습적으로 달달한 멘트를 날리는 것부터 잠이 안 온다며 재워 달라고 애교를 부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06/11][전혜진 합류] 배우 전혜진이 '비밀의 숲2'에 합류한다.
13일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혜진이 tvN '비밀의 숲2'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시즌1에 출연했던 배우 조승우, 이준혁, 배두나, 윤세아가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지난해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영화 '뺑반', '비스트', '백두산' 등 다채로운 색깔의 연기를 보여준 전혜진이 시즌2에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07/11][지창욱 차기작] 지창욱이 영화 '응징'을 차기작으로 확정지었다.
13일 오후 지창욱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영화 '응징'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전했다. '응징'은 앞서 조우진이 원톱 주인공으로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진 작품. 지창욱과 조우진은 최근 '응징' 제작진과 만나 대본리딩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08/11][첸 결혼발표] 그룹 엑소(EXO) 첸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드릴 말씀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며 말문을 연 첸은 팬들에게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첸은 "그러던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며 여자친구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러한 반응을 감내하면서 소식을 전한 첸이기에 그가 결혼 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주목된다.


[09/11][필리핀 화산폭발] 필리핀 탈(Taal) 화산 폭발 소식에 스타들이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어린 시절 필리핀에서 자란 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은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산 폭발 사진을 올리며 "모두 안전하길"이라는 글을 남겼다. 배우 박서준도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탈을 위해 기도합니다(pray for taal)"라는 글을 남기며 애도했다.


[10/11][독감환자 급증] 독감 환자가 계속 늘어나며 예방법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플루엔자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독감 유행 시기를 고려해 미리 예방접종을 하는 게 좋다. 독감 예방접종은 2주가 지나야 효과가 나타난다. 질병관리본부 자료에 따르면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 10명 중 4명은 백신을 맞았는데도 독감에 걸렸다.


[11/11][태국 중국폐렴]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의심 환자가 홍콩, 대만에 이어 태국에서도 나타나는 등 점차 확산되는 양상이다.
14일 WHO와 일간 방콕포스트,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 태국 보건당국은 지난 8일 중국 우한에서 태국 방콕으로 입국한 61세 중국인 여성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의심 폐렴에 감염된 사실을 확인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