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개코 기부]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기부를 했다.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 측은 14일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청각장애 아동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개코가 기부한 1천만 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각장애 아동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언어재활치료를 위해 전액 사용된다. 개코는 "청각 장애인들이 세상에 존재하는 아름다운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청각 장애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02/11][독감환자 급증] 독감 환자가 계속 늘어나며 예방법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플루엔자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독감 유행 시기를 고려해 미리 예방접종을 하는 게 좋다. 독감 예방접종은 2주가 지나야 효과가 나타난다. 질병관리본부 자료에 따르면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 10명 중 4명은 백신을 맞았는데도 독감에 걸렸다.


[03/11][신봉선 선물인증] 방송인 신봉선이 선물받은 휴대전화를 인증했다.
당시 신봉선은 50m 높이의 흔들 다리에서 뛰다가 주머니에 넣어 두었던 휴대전화를 다리 아래로 떨어트렸다. 신봉선은 휴대전화를 받아들며 "액정은 원래 깨져있었다"면서 50m 높이에서 떨어져도 전혀 깨지거나 망가지지 않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영화같은 이 이야기는 SNS를 통해 퍼졌고 LG전자 측은 방송 헤프닝으로 뜻밖의 홍보 효과를 보게되자 신봉선에 새 휴대전화를 선물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04/11][윈도7 지원종료] 마이크로소프트(MS)가 2009년 출시한 PC OS(운영체제) '윈도7'에 대해 14일(미국시각) 업데이트를 마지막으로 더는 기술 지원을 제공하지 않는다.
기술 지원 종료는 OS를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 아닌, OS는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보안에 관련된 지원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말한다. 한편 MS는 15일부터 윈도7 사용자를 대상으로 기술 지원 종료에 따른 보안 취약성을 경고하고, 윈도10으로의 업그레이드를 권장하는 알림을 띄우고 있다.


[05/11][유영 금메달] 한국 피겨 역사상 최초로 청소년올림픽대회 금메달 획득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유영이 2년 뒤 있을 베이징동계올림픽 선전을 다짐했다.
유영은 로잔동계청소년올림픽 직전(1월 3~5일) 경기도 의정부에서 열린 '제74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2020년도 피겨 국가대표 선수 선발을 확정지었다.


[06/11][이수근 홍진경] '나의 첫 사회생활'이 아이들의 사회생활을 흥미진진하게 담아내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밤 11시에 방송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나의 첫 사회생활' 1회에서는 새로운 친구들과 낯선 공간에서 생애 최초로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된 아이들 8명의 일상이 그려졌다. 뿐만 아니라 멘토로 나선 서천석 소아정신과 전문의,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는 풍성한 조언으로 아이들을 통해 어른들의 사회생활을 돌아보게 하며 유익함을 더했다.


[07/11][이승기 기부] 배우 이승기가 환자 치료비로 1억원을 기부했다.
이승기는 지난달 18일 신촌 세브란스의 재활병원 환자 치료비로 1억 원을 기부했다. 이어 13일 이승기 팬연합인 AIREN에서 이승기의 생일을 기념하며 신촌 세브란스 재활병원에서 척수손상으로 재활치료를 받고있는 환자들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


[08/11][이준기 문채원] 배우 이준기와 문채원이 tvN 기대작 '악의 꽃'으로 돌아온다.
이준기와 문채원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악의 꽃(연출 김철규, 극본 유정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몬스터유니온)'은 잔혹한 과거를 숨기고 신분을 바꾼 남자와 그의 과거를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 아내의 이야기를 그린 부부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이다. 작품에서 선보일 강렬한 연기 변신이 예고된 가운데 '악의 꽃'에서 선보일 이준기·문채원 표 명품 연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09/11][주우재 MC확정]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쿡방 프로그램 MC에 도전한다.
14일 소속사 YGX 엔터테인먼트는 "주우재가 올리브 새 쿡방 예능 프로그램 '배고픈데 귀찮아'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처음으로 쿡방에 도전해 특유의 예능감과 남다른 요리 철학을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라디오 DJ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주우재가 쿡방 예능으로 새로운 '요섹남'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10/11][연말정산 간소화] 국세청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15일 오전 8시 개통되면서 본격적으로 근로소득자들의 '2019년도 연말정산' 작업이 시작됐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국세청이 소득·세액 공제 증명에 필요한 자료를 병원·은행 등 17만개 영수증 발급기관으로부터 직접 수집해 근로자에게 홈택스와 손택스(모바일 홈택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11/11]건조특보 지역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