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2PM 강경대응] 그룹 2PM 측이 사생활 침해 관련해 강경대응에 나섰다.
이어 "지난해 7월 아티스트 사생활 침해 및 협박 관련 고소장 접수 사항을 공지하였으나 여전히 문제 행위가 지속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라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는 끊임없는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이며 그 정도가 심각한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02/11]건조특보 지역


[03/11][김서형 양준일] 배우 김서형이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토크)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마음가짐과 인간미 넘치는 다양한 이야기까지 심도 깊게 풀어 내며 시청자와 만났다.
자신이 직접 고른 곡인 영화 '어바웃 타임'의 OST '일 몬도(il mondo)'와 함께 등장한 김서형은 오랜만에 출연한 토크쇼로 긴장한 모습을 보인 것도 잠시, 흥부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욱토크'를 이끌어 나갔다.


[04/11][김종국 참패] 가수 김종국이 참패한 슛돌이들의 첫 경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에서는 FC 슛돌이팀과 춘천 스포츠클럽팀이 대결을 펼쳤다. 이날 슛돌이팀은 춘천 스포츠클럽팀에게 4대 10으로 졌따. 첫 경기를 마친 슛돌이팀 경주는 눈물을 보였다.


[05/11][데이식스 역주행] 밴드 데이식스의 곡 '예뻤어'가 발매 3년만에 음원차트 역주행을 했다.
지난 2017년 발매된 밴드 데이식스 '예뻤어'는 14일 오전 1시께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52위를 기록했다. 최근 음원차트 속 여러 곡들이 사재기 의혹을 받고있는 가운데 한 커뮤니티에서는 사재기 곡을 대신해 역주행 하면 좋을 곡을 추천받았다. 누리꾼들은 데이식스의 '예뻤어'를 다수 추천했고 누리꾼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차트 역주행에 성공했다.


[06/11][박지민 사진삭제] 성희롱 악플러에 일침을 가한 가수 박지민이 돌연 SNS 사진을 삭제했다.
해당 사진은 9일 악플러의 성희롱을 저격한 것과 같은 맥락으로 해석됐다. 박지민은 당시 악플러의 성희롱 메시지를 공개하며 저격했다. 박지민은 "지민이 XX 많이 자랐네"라는 악플러의 말에 "닥쳐 미친 X아"라고 응수했다.


[07/11][봉준호 그림공개] 아카데미 시상식 측이 봉준호 감독의 그림을 공개해 화제다.
아카데미 측은 지난 14일(현지시간) 공식 인스타그램에 "봉준호가 그린 봉준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봉준호 감독의 자화상이 담겨 있다. 한편, 봉준호 감독이 연출한 영화 '기생충'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 편집상, 미술상 6개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다.


[08/11][연말정산 간소화] '13월의 보너스'로 불리는 연말정산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국세청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지난 15일 개통했는데요. 이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근로자 본인이 직접 챙겨야 할 부분도 있는데요. 또 암이나 치매, 난치성 질환과 같은 중증 환자의 장애인 공제 비용이나 월세 거주 비용, 종교·사회복지 기부금 등은 간소화 서비스에서 조회되지 않으니 영수증을 따로 준비해 제출해야 합니다.


[09/11][할시 내한공연] 가수 할시(Halsey)가 오는 5월, 단독 내한공연으로 다시 한국을 찾는다.
국내 팬들에게 할시는 체인스모커스의 'Closer'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피처링 보컬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할시는 전 세계적인 인기와 함께 국내에서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으로 더욱 이름을 알렸다.


[10/11][넷플릭스 약관시정]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Over The Top·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텔레비전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가 그동안 한국 사용자(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의 약관을 강요하다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시정 요구를 받고 약관을 고쳤다.
공정위는 넷플릭스 이용약관을 심사한 결과, 일방적 요금변경 등 6개 조항이 불공정 약관으로 판단돼 시정을 요구했고 넷플릭스가 이를 반영해 약관을 수정했다고 15일 밝혔다.


[11/11][김진경 결별] 모델 겸 배우 김진경과 래퍼 크루셜스타(본명 박세윤)가 교제 2년 만에 결별했다.
김진경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16일 동아닷컴에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최근 결별햇다. 두 사람은 연인에서 동료 사이로 돌아갔다"고 말했다. 크루셜스타 측 역시 "김진경과 최근 결별했다.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1년여(실제 교제 2년) 만에 결별하게 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