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구라 열애고백] 방송인 김구라의 깜짝 열애고백에 많은 누리꾼들이 축하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김구라는 유재석의 '인생라면' 집을 찾았다가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 등과 대화를 나누던 중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구라의 깜짝 열애 고백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축하를 건넸다.


[02/11][김희철 김이나] 슈퍼주니어 김희철, 작사가 김이나, 음악 평론가 배순탁이 진행하는 음악토크쇼 '스튜디오 음악당'이 새로운 시즌인 챕터2부터 Mnet을 통해 방송된다.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스튜디오 음악당'은 미스틱스토리와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함께 제작한 음악 토크쇼로 음악팬을 비롯한 많은 리스너들의 열렬한 지지에 힘입어 새로 단장하며 Mnet 편성을 확정지었다.


[03/11][박경 입대연기] 그룹 블락비 박경의 입대가 연기됐다.
지난 20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경은 입대 연기가 확정됐다. 박경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에 "나도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고 적으며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앞서 박경 측은 한 차례 "21일 입대하라는 입영 통지서를 받았으나 조사가 이뤄지고 있다"며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고 싶은 생각에 연기 신청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04/11][박민영 서강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이하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첫 티저 영상에는 해원과 은섭의 풋풋한 과거가 그려졌다면, 포스터에는 북현리에서 재회한 현재가 담겼다. 북현리로 내려온 해원의 시선 끝에 은섭이 있다.


[05/11][전세대출 규제] 정부의 12·16 부동산 대책에 전세를 끼고 고가주택을 마련한 일부 실수요자들이 대출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21일 금융권에 따르면 12·16 규제 이전 1주택 보유자의 전세보증금 반환대출에 주택담보대출(LTV) 한도를 40%로 일괄 적용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청와대에 접수됐다. 정부는 12·16 대책 이전에 집을 산 사람들에 대해 규제 지역 내 고가주택을 담보로 세입자를 내보내기 위한 전세보증금 반환대출을 허용하고 있다.


[06/11][전소민 심경고백] 배우 전소민이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전소민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세이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전소민은 "모두 다 알고 있는 이야기라면 만약에 달려와 안아줬을까. 아니, 안들 똑같겠지. 그건 나의 미련, 혹시 기대, 로망, 몰랐는데 알 수도 있었다는 착각. 먼 길을 돌아 올 조차 관심 없을 이야기"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소민은 최근 에세이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를 출간했다.


[07/11][지하철 파업예고] 지하철 1~8호선 파업을 예고했던 서울교통공사 노동조합이 운전업무 지시 거부를 유보했다.
앞서 교통공사 노조 측은 지난해 11월부터 12분 늘린 기관사 근무시간을 원상회복하지 않으면 예고한 대로 21일 첫차부터 전면적 업무 거부에 들어가겠다고 경고한 바 있다. 노조는 '사측이 일방적으로 근무시간 연장 철회 결정을 발표해 구체적인 배경과 내용 확인이 필요하다'며 12시간 넘게 업무 거부 철회를 유보해왔다.


[08/11][태양 전액기부] 빅뱅 태양이 플리마켓을 수익금을 전액 기부,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태양은 친구들과 함께 지난 18일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성수동 PIER59스튜디오에서는 '花答 화답 : 태양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기부 플리마켓&경매'를 진행했다. 태양과 친구들, 그리고 700명 팬의 마음을 모아 마련된 플리마켓&경매 수익금 전액은 사회복지단체 사랑의 달팽이를 통해 청각장애 아동 청소년의 인공와우 수술 및 재활치료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09/11][홍상수 김민희]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7번째 영화 작업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20일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은 김민희와 다시 호흡을 맞춘 영화 촬영을 모두 마치고 현재 후반 작업 중이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로 호흡을 맞춘 이후 '밤의 해변에서 혼자' '클레어의 카메라' '그 후' '풀잎들' '강변호텔' 등을 함께했다. 김민희는 '밤의 해변에서 혼자'로 베를린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10/11][기안84 건물주]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본명 김희민)이 46억원대 건물주로 등극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친한 형이자 웹툰 작가 이말년(〃 이병건)과 주호민이 입을 열었다.
이날 이말년은 방송 진행 중 "기안84가 46억 건물주인데 주호민씨는 대체 얼마예요"라는 댓글을 읽었다.


[11/11][강남 이상화] '동상이몽' 강남 이상화 부부가 좌충우돌 추어탕 준비로 웃음을 안겼다.
강남 이상화 부부는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는 결혼 후 처음으로 시댁 식구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열었다. 이에 이상화는 집들이 음식으로 이모들이 가장 좋아하는 추어탕을 만들기로 했다. 강남은 "진한 추어탕 맛이다"라며 이상화의 요리솜씨에 감탄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