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더불어민주당 부산 사상구청장 강성권 예비후보가 자신의 캠프에 있는 여성 관계자는 폭행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여론의 비난이 거세지는 가운데 명확한 해명과 사과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앞서 청와대 행정관을 지냈던 더불어민주당 강성권 부산 사상구청장 예비후보는 지난 23일 밤 11시 55분쯤 부산 사상구의 한 아파트 앞 길가에서 자신을 수행하는 여성 캠프 관계자를 폭행해 현행범으로 경찰에 체포됐다. 이에 대해 민주당 부산시당은 지난 24일 긴급 윤리심판원을 소집해 강성권 후보에 대해 당원권제명을 결정하고 후보직을 박탈한 뒤 사과문을 발표했으나 문재인 대통령이 사상구 지역 국회의원을 지낸 시절 비서관과 보좌관을 맡는 등 측근 인사로 분류되고 있는 그의 폭행 사실에 대한 명확한 해명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한 일반인 김단빈이 방송 후 심경을 전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를 찍으면서 이런저런 방송국 모습도 보고 알게되고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적었다. 김단빈의 심경 고백에 앞서 개그맨 김재욱도 자신의 SNS 계정을 삭제했다.


여명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병원은 나를 존중해줬고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기자들이 몰려서 병원이 기자 대기장소로 변했다.
이어 “수고가 많으시지만 나는 부디 신문사 상사들이 기자들에 촬영 대기 명령을 철회하길 바란다”며 “내가 병원에서 가족들과 함께 있을 수 없다. 지난 2008년 14세 연하 모델 락기아와 결혼한 여명은 4년 만인 2012년 이혼한 바 있다.


헤럴드POP이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장현승과 신수지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결별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올해 1월 열애 소식이 알려진 장현승과 신수지는 볼링을 공통분모로 친해져 지난해 가을부터 교제하기 시작했는데요. sbdy**** 장현승도 참 끈기가 없어~ 일이든 사랑이든 오래 못하고 자주 그만두고 바뀌고~ 그 시작은 이미 연습생 때부터였지 hyeo**** 남녀가 연애하다가 헤어질 수도 있는 거지 신수지는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장현승과의 열애 보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찬우는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마지막 녹화에 참여했다.
그는 지난 15일 오후 DJ로 출연 중인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건강이 좋지 않아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없는 상태다. 이에 정찬우는 출연 중이던 ‘안녕하세요’를 비롯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뉴스콘서트] TV조선 기자가 드루킹 김 모 씨의 출판사 사무실을 무단침입한 사건을 조사하고 있는 경찰이 TV조선 보도본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TV조선 회사 측과 기자협회는 "언론의 자유를 침해하는 것으로 강력하게 규탄하며 압수수색을 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준범 기자 (ljoonb@mbc.


우원식 민주당 원내대표는 25일 긴급 의원총회 직후 기자들과 만나 “자유한국당의 온갖 훼방으로 개헌을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6월 지방선거 동시투표를 할 수 없게 됐다”며 “당장 개헌 논의를 지속하는 것은 불가능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박홍근 원내수석부대표 역시 “쟁점이 되는 정부형태에 대해서도 국민 다수가 원하는 방향이 있다”며 “다시 개헌을 논의하려면 야당도 국민 뜻을 살펴보고 이에 반하지 않는 한에서 협상을 제안해야 우리가 응할 수 있다”고 조건을 달았다. 입장문에서 야3당은 “국회가 개헌을 노력하지 않은 게 아니라 정상적인 국회 운영을 방해하는 제1야당과 청와대 눈치만 보며 능동적 역할을 방기한 집권여당이 개헌의 발목을 잡은 것”이라며 거대 양당을 동시에 겨냥했다.


[서울경제] 김상민 전 새누리당 국회의원과 방송인 김경란의 이혼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김상민 의원이 6.
지난 11일 김상민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는 수원시장 및 기타 지방선거에 출마하지 않는다”고 발표한 바 있다. 한편 24일 김경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법원의 이혼조정신청을 통하여 올 초 이혼 절차를 종료하였고 원만히 합의했습니다”라며 이혼에 대한 심경을 공개했다.


이날 김완선은 박기량 수입에 대해 "치어리더는 한 경기당 얼마를 받는 거냐.
이어 박기량은 "힘들다고 해도 치어리더라는 직업을 최대한 많이 알리려고 노력 중이다. 1세대 치어리더이자 16명의 후배들을 이끄는 팀장 박기량은 꼼꼼하면서도 털털한 모습의 리더였다.


자유한국당 최교일 의원이 탄 차를 몰던 수행비서가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다.
24일 서울 방배경찰서에 따르면 22일 오전 10시쯤 서울 서초구 방배초등학교 주변 도로에서 최 의원이 타고 있던 승합차가 신호를 위반해 유턴하는 것을 경찰이 붙잡았다. 경찰은 채혈조사 결과 음주운전이 확인되면 신씨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동승한 최 의원이 신씨의 음주운전을 방조했는지도 조사할 예정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여자컬링 대표팀에서 김은정 선수는 경기 내내 안경을 끼고 근엄한 표정으로 팀을 이끌며 '안경 선배'란 별명을 얻었다.
이러한 결정에 관해 제주항공 관계자는 "야간비행이나 눈이 충혈된 상태에서 억지로 콘택트렌즈를 끼고 비행에 나서는 객실승무원이 의외로 많다"며 "참아가며 하는 서비스 보다는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즐겁고 행복한 상태에서 하는 객실서비스가 승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안경만 썼을 뿐인데 화제 되는 것을 두고 일각에선 여성 아나운서 등에 대한 고정관념 때문이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