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남 이상화] 강남-이상화 부부의 집들이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이상화 부부가 결혼 후 처음으로 시댁 식구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남은 직접 미꾸라지를 만지지는 못하지만 입으로 이상화를 응원했다. 강남은 "진한 추어탕 맛이다"라며 이상화의 요리솜씨에 애정어린 감탄을 보냈다.


[02/11][기안84 건물주] 웹툰작가 주호민, 이말년이 건물주가 된 기안84를 언급했다.
주호민과 이말년은 최근 트위치 생방송을 통해 누리꾼과 소통하던 중 "기안84가 46억 건물주인데 주호민 님은 대체 얼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주호민은 "자기 돈은 아니고 대출이 많을 거다. 절반 이상일 것"이라고, 이말년은 "건물 살 때 대출을 보통 많이 끼고 산다"고 기안84의 빌딩에 대해 말했다.


[03/11][닥터헬기 탑승거부] 아주대병원 경기남부권역외상센터(이하 권역외상센터) 의료진이 응급의료전용 '닥터헬기' 탑승 거부 입장을 밝혔다.
아주대병원 권역외상센터 정경원 과장은 21일 연합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전날(20일) 경기도 담당자에게 '응급의료 전용헬기(닥터헬기)를 아주대 외상외과 의료진이 탑승해 띄우는 일은 당분간 없을 것 같다'고 전달했다"고 말했다.


[04/11][박보검 고윤정] 배우 고윤정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박보검의 애틋한 첫사랑 역할을 맡은 고윤정은 신예 배우 답지 않은 몰입도 높은 연기력과 묘한 매력의 미모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아르마니 뷰티 화보는 고윤정의 분위기있는 외모와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조화로 공개 되자마자 인기를 모았으며 최근 고윤정이 주목을 받으며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05/11][백종원 결혼기념일] 소유진 백종원 부부가 결혼기념일을 자축했다.
20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02년 1월19일. 2013년 1월19일 언니와 결혼기념일이 같아서 항상 함께 저녁식사"라는 글을 게재했다. 소유진은 평소에도 가족들의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있음을 보여주기도 했다. 소유진과 백종원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자녀를 품에 안았다.


[06/11][소지섭 일본] 배우 소지섭이 '내 뒤에 테리우스'(이하 내뒤테)의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을 방문한다.
영화 '자백'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지섭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을 방문해 현지 팬들과 대규모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07/11][쌍둥이 기네스도전]   스리랑카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쌍둥이를 모아 기네스 기록을 갈아치우려고 시도했다.
AFP에 따르면 '스리랑카 쌍둥이들'(Sri Lanka Twins) 측은 광고를 내고 20일(현지시간) 스리랑카 수도 콜롬보의 한 스타디움에 쌍둥이들이 모여 달라고 요청했다. 과거 대만은 쌍둥이 3961쌍, 세쌍둥이 37쌍, 네쌍둥이 4쌍을 한 자리에 모아 기네스 기록을 세웠다.   스리랑카 쌍둥이 행사에서는 쌍둥이 1만4000여쌍이 콜롬보 외곽의 한 경기장에 집결했다.


[08/11][아이비 강형욱] 가수 아이비가 '개통령' 강형욱 옆에 서서 존경심 가득한 미소를 지었다.
21일 아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모님 댁의 강아지 행동교정을 위해 드디어 만나 뵙게 된 개통령님. 두두는 개통령님의 강한 카리스마에 주눅 들어서 심기불편. 열심히 훈련받아서 더불어 잘 살아가보자"라는 글을 적었다.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과 달리, 두두는 아이비의 말처럼 심기가 불편한 듯 바닥을 쳐다보고 있다.


[09/11][이청아 DJ도전] 배우 이청아가 라디오 DJ가 된다.
21일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청아는 EBS 라디오 '이청아의 뮤지엄 에이로그' 진행자로 나서게 된다. '이청아의 뮤지엄 에이로그'는 오는 22일 오후 5시 EBS 라디오(수도권 기준 FM 104.5MHz)를 통해 첫 방송되며, 인터넷 라디오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를 통해 들을 수 있다.


[10/11][설연휴 열차증편] 한국철도는 오는 23일(내일)부터 27일까지 설연휴 기간 동안 철도 이용객을 위해 수송력 증강·안전·서비스 등 분야별 대책을 추진한다.
관제, 여객, 광역, 물류, 차량, 시설, 전기 등 7개 분야별로 모두 162명이 열차 운행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한다. 손병석 한국철도 사장은 "열차를 타고 고향 다녀오시는 길이 편안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철도 안전과 서비스를 빈틈없이 하겠다"고 밝혔다.


[11/11][우한폐렴 확산] 우리나라와 중국의 최대 명절인 설이 다가오면서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인 '우한 폐렴'의 국내 확산 차단에 비상이 걸렸다.
22일 현재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우한 폐렴' 조사대상 유증상자 4명이 검사를 받고 있다. ◇전국 발병 현황은=현재까지 국외에서 우한 폐렴이 발생한 현황을 보면 중국 309명, 태국 2명, 일본 1명, 대만 1명, 미국 1명이 각각 신고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