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남길 소감] 배우 김남길이 하정우와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밝혔다.
22일 패션매거진 하이컷은 영화 '클로젯' 하정우와 김남길의 케미가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정우는 "상황에 짓눌리고 감정의 밀도가 높아질 때 김남길이 연기하는 경훈 캐릭터로 휘젓는 맛이 있을 것 같다"며, 김남길은 "하정우는 템포나 강약 조절을 정말 잘한다. 힘을 줄 때 주고 뺄 때 빼는 타이밍을 귀신같이 잘 알고 있다"고 서로에 대한 칭찬을 주고받기도 했다.


[02/11][김영희 사과] 코미디언 김영희가 '빚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스탠드업 코미디쇼 '스탠드업! 스페셜'에는 코미디언 김영희를 비롯해 이용주, 박미선 등이 출연했다. 김영희는 과거 모친의 빚투 사건을 언급했다. 지난 2018년 12월 김영희의 모친이 6600만원의 채무를 불이행했다는 논란이 불거지며 김영희도 함께 질타를 받은 바 있다.


[03/11][박소담 단체사진] 박소담이 '기생충' 팀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박소담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팀. 사랑함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기생충' 봉준호 감독을 비롯해 송강호, 이선균, 이정은, 최우식, 박소담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소담은 이와 함께 '기생충'이 앙상블상을 수상할 당시 영상, 인터뷰 영상, 백스테이지 사진 등을 함께 업로드했다.


[04/11][배다해 피해호소] 가수 겸 배우 배다해가 악플러로 인한 고통을 호소했다.
배다해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3~4년째 본인이 하나님의 일을 위해 책을 쓰고 있으니 저에게 3000만원을 내 놓으라면서 쉬지 않고 금전을 요구하며 모욕이 담긴 내용으로 댓글을 도배하고 셀 수 없는 메시지 테러를 통해 갖은 협박을 일삼으며 저를 괴롭히는 행위를 하는 사람이 있다"고 폭로했다.


[05/11][설연휴 열차증편] 한국철도는 오는 23일(내일)부터 27일까지 설연휴 기간 동안 철도 이용객을 위해 수송력 증강·안전·서비스 등 분야별 대책을 추진한다.
관제, 여객, 광역, 물류, 차량, 시설, 전기 등 7개 분야별로 모두 162명이 열차 운행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한다. 손병석 한국철도 사장은 "열차를 타고 고향 다녀오시는 길이 편안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철도 안전과 서비스를 빈틈없이 하겠다"고 밝혔다.


[06/11][우한폐렴 확산] 국내 증시가 2거래일 만에 하락 마감했다.
중국 우한 폐렴 확산 불안감이 차익 실현 욕구를 자극했다. 설 연휴 이후에도 중국 우한 폐렴 이슈는 증시의 변동성을 키우는 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중국 우한 폐렴 확산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중국 증시가 급락한 가운데 국내 증시도 영향을 받았다.


[07/11][이말년 기안84] 본업과 함께 돌아온 기안84의 일상이 펼쳐진다.
24일 방송을 앞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연출 황지영, 이민지) 330회에서는 주식회사 기안84의 새 보금자리와 웹툰 작가들과 함께 하는 신작 품평회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누가 봐도 기안84의 사무실임을 알 수 있는 간판으로 SNS를 뜨겁게 달궜던 새 사무실의 내부가 공개된다.


[08/11][이승준 열애] 전 농구선수 이승준(43)이 농구선수 김소니아(27)와 열애 사실을 깜짝 공개하면서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이승준의 당당한 열애 고백에 누리꾼들은 "농구선수 중 최고의 미남이었던 선수가 현재 여자 농구 최고의 미녀 선수와 열애 중. 잘 됐으면 좋겠다"(kiry****), "훈훈하네요. 행복하세요"(yonn****), "결혼해서 나중에 2세 낳으면 그 아이는 농구를 얼마나 잘할까"(dhck****), "이승준 선수와 김소니아 선수를 응원하는 농구 팬으로서 예쁜 사랑 이어 나가길 바랍니다"(pump****) 등 축하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


[09/11][이연희 외모생각] 배우 이연희가 자신의 외모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의 주연배우 옥택연, 이연희가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이연희가 'SM 얼짱 선발대회' 출신이라며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어디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연희는 쌍꺼풀을 꼽았고, 김신영은 "이연희 씨 쌍꺼풀 유명하다. 나도 쌍꺼풀 해야 되나 고민했다"라고 말했다.


[10/11][WHO 선포유예] WHO(세계보건기구)가 전세계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으로 인한 '세계적 보건 비상사태' 선포를 유예했다.
중국질병관리본부는 22일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원인이 우한의 수산물도매시장에서 팔린 박쥐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인간과 동물 동시 감염 7번째 코로나 바이러스다. 이와 관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원인으로 지목된 박쥐가 팔린 우한시 화난(華南)수산물도매시장의 야생 동물 목록이 화제가 되고 있다.


[11/11][우한 봉쇄령]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일으키는 '우한 폐렴'의 진원지인 중국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에 봉쇄령이 내려진 23일 외부로 통하는 기차와 비행기 등이 전격 중단됐다.
이날 새벽 사망자와 환자의 폭증 속에 나온 긴급 발표에 따라 이날 오전 10시를 기해 우한을 떠나는 항공편과 기차 등의 운영이 잠정 중단된 가운데, 우한 시민들은 아침부터 신선식품과 필요 물품을 확보하기 위해 마트나 상점으로 달려갔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