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WHO 선포유예] WHO(세계보건기구)가 전세계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으로 인한 '세계적 보건 비상사태' 선포를 유예했다.
중국질병관리본부는 22일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원인이 우한의 수산물도매시장에서 팔린 박쥐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인간과 동물 동시 감염 7번째 코로나 바이러스다. 이와 관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원인으로 지목된 박쥐가 팔린 우한시 화난(華南)수산물도매시장의 야생 동물 목록이 화제가 되고 있다.


[02/11][기안84 사무실공개] 기안84 사무실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330회에는 기안84 새 보금자리(새 사무실)가 공개된다. 이날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기안84 새 사무실 내부가 공개된다. 기안84 새 사무실 공개는 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03/11][김일중 수술고백]   김일중(사진) 전 SBS 아나운서가 성형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김일중은 평소 자신의 외모 중 신경 쓰였던 부위를 고백하며 성형 사실을 털어놨다. 김일중이 성형한 부위와 성형 전후를 전부 지켜본 동행인을 향한 관심이 쏠린다. 지난 2016년 tvN 예능프로그램 '예능인력소'에 출연한 김일중의 성형 전후 사진이 공개됐다.


[04/11][류시원 결혼발표] 류시원 결혼발표, 원조 한류스타의 근황비연예인과 재혼 배우 류시원이 오는 2월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한다.
류시원의 소속사 알스컴퍼니는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류시원이 오는 2월 중순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류시원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부를 배려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05/11][박은영 사의표명] 박은영 KBS 아나운서가 퇴사를 결정하자 누리꾼들이 아쉬워하면서도 새출발을 응원하고 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2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의 전화인터뷰에서 "그동안 피로가 누적돼 건강상의 문제가 있어 재충전의 시기를 찾던 와중에 결혼도 했고 여러 가지로 새로운 환경에 맞춰 새로운 경험을 쌓아야 겠다는 생각에 고심 끝에 퇴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KBS 측이 최근 사의를 표명한 박은영 아나운서의 'FM대행진' 하차와 관련해 말을 아꼈다.


[06/11][성훈 천우희] 배우 성훈과 천우희가 톰 포드 뷰티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2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톰 포드 뷰티에서 주최한 글로벌 행사에 공식 초청된 성훈과 천우희는 촬영 현장에서 밀도 높은 호흡을 보여줬다. 대담한 레드 립을 소화한 천우희는 시크하면서도 센슈얼한 매력을 뽐냈으며 성훈은 톰포드의 향수와 함께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07/11][우한 봉쇄령] 대한항공과 티웨이항공이 중국 우한 노선 운항을 중단했다.
대한항공은 해당 항공편 예약 승객에게 운휴에 대해 안내하고, 2월 이후 우한 노선 운항과 관련해 중국 당국의 조치 사항에 따라 결정할 방침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중국 운수권 배분에 따라 우한 노선을 주 2회(화·토) 운항할 계획이었다. 국토부는 우한 폐렴이 국내로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우리나라와 중국 우한 간의 국제 항공노선 운항을 한시적으로 중단된다고 밝혔다.


[08/11][이특 요리책]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아이돌로서는 최초로 요리책을 발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정식 발매된 요리책 '이특의 특별한 식사' (이특식)에는 그간 EBS '최고의 요리비결' MC로 활약하며 각종 요리 비법과 노하우를 쌓아온 이특만의 레시피가 담겼다. 일반적인 레시피 소개를 넘어, 이특만의 요리 비법을 더해 더욱 특별해진 요리책 '이특의 특별한 식사'은 현재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09/11][최현석 심경고백] 최현석 셰프가 사문서 위조 의혹 등에 휩싸인 가운데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최근 소속사 이적 과정에서 사문서 위조에 가담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최현석 셰프를 조명했다. 최현석은 최근 해커들로부터 휴대전화 해킹을 당했고, 그 과정에서 전 소속사와 계약을 해지하기 위해 사문서를 위조했다는 것이 알려져 논란이 일었다.


[10/11][고속도로 교통상황] 설 연휴 첫날이자 토요일인 24일 귀성객이 몰리면서 전국 고속도로 교통상황이 답답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 중부내륙고속도로 하행선 괴산∼장연 터널 구간 약 9㎞ ▲ 경부고속도로 국사교∼옥산휴게소 구간 약 4㎞, 청주IC∼남이JC 구간 약 6㎞, 청주JC∼죽암휴게소 구간 약 9㎞ ▲ 중부고속도로 대소JC∼진천터널 구간 약 15㎞ ▲ 중앙고속도로 제천휴게소∼제천터널 구간 약 7㎞ ▲ 당진영덕고속도로 문의휴게소∼문의1터널 구간 약 7㎞, 피반령터널∼수리티터널 구간 6㎞ 등에서 차량이 가다 서기를 반복하고 있다.


[11/11][설 특선영화] 선물 같은 2020년 설 특선영화가 시청자와 만난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에는 '안시성' '가장 보통의 연애' '사바하' 등 최신작들이 방영된다. 지난해 개봉한 '가장 보통의 연애'도 밤 10시 50분 JTBC에서 만날 수 있다. 김래원과 공효진이 주연을 맡은 '가장 보통의 연애'는 현실적인 연애 이야기를 담아 300만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