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도경완 사진공개] 도경완 KBS 아나운서의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그는 스스로 "이정재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도경완은 "대학생 때 이정재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밝혔고 그의 어머니 또한 "맞다, 실제로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거들었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도경완의 졸업사진에는 '언뜻... 3초 이정재'라는 자막이 표기돼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02/11][마스크 공급대책] 포털사이트에서 완성 검색어마저 만들어낸 '중국 마스크 300만개'와 관련한 가짜뉴스가 속절없이 퍼지고 있다.
이 업체가 말한 정부 정책이란 '중국에 마스크 300만장을 지원하겠다'는 내용을 말한다. 그러나 '정부가 주도해 중국에 300만개 마스크를 지원했다'는 뉴스는 사실과 다르다고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지적했다.


[03/11][손예진 정해인] 배우 손예진이 정해인, 송윤아 등 동료 연예인의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손예진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해인에게 받은 간식차 인증샷을 올렸다. 손예진과 정해인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손예진은 정해인뿐 아니라 송윤아와 스태프 팀의 간식차 선물도 인증했다.


[04/11][송혜교 SNS] 배우 송혜교와 유아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진원지로 파악되는 중국 우한을 응원해 논란이다.
송혜교와 유아인은 1일 SNS에 "We are human. We are earth. We are one(우리는 인간이다. 우리는 지구다. 우리는 하나다)"라는 글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세계가 고통받고 있는 만큼 인류적 차원에서 응원을 한 것이라고 송혜교, 유아인의 게시글을 지지했다.


[05/11][안재현 과거사진] 배우 안재현이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안재현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살 주민등록증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살 안재현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안재현은 지난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에서 오연서 등과 호흡을 맞췄다.


[06/11][이수근 분노] 이수근 분노, 슈퍼을 고민女 등판→퇴직금까지 털어 데이트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이수근과 서장훈의 답답함이 폭발할 예정이다.
오늘(3일) 방송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46회에서는 이수근과 서장훈은 6개월간 데이트 비용을 독박 쓴 고민녀에게 무차별한 팩트 폭행을 날린다. 한편 슈퍼을 고민녀와 '귀농 부부'의 인생 고민을 날려줄 이수근과 서장훈의 솔루션은 오늘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7/11][이해리 해명] 김신영 프로필 사진 공개→실검 1위→"사건 사고 아냐" 해명(?) 개그맨 김신영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에 대해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대해 김신영은 이날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 "몇몇 분들이 '신디(김신영DJ 약자) 사고 난 줄'이라고 하시는데 사건·사고 아니고 그냥 프로필 사진 올린 걸 오프닝에 말했다"면서 "이런 뜨거운 반응 너무 감사하다"라고 설명했다.


[08/11][조민아 럽스타그램] 가수 출신 제과제빵사 조민아가 럽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전했다.
조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 해. SH. 행복해. 럽스타그램" "행복하자 우리 아프지말고" "고난과 역경을 '함께' 이겨내고 성장하며 보다 견고해질 수 있고 '함께' 라서 진정한 행복을 나눌 수 있다. 그 모든 순간들은 '우리' 이기에 의미가 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3장의 사진에서 조민아는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조민아는 최근 열애를 고백했다.


[09/11][청약홈 오픈] 오늘부터 아파트를 청약할 때 기존 청약시스템인 '아파트투유' 대신 한국감정원의 새 청약시스템 '청약홈'을 이용해야 한다.
3일 한국감정원은 새 청약시스템인 '청약홈'(www.applyhome.co.kr)을 정식 오픈했다. 오픈 첫날인 3일 청약홈 PC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방문자가 많이 몰린 탓인지 접속이 지연되거나 서비스에서 튕기는 상황이 나타나고 있다.


[10/11][양준일 1위] 가수 양준일 에세이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 등에 따르면 양준일 에세이 '양준일 MAYBE : 너와 나의 암호말(모비딕북스)'는 지난 3일 예약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불티나게 팔려나가 대부분의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양준일 에세이 '양준일 MAYBE : 너와 나의 암호말'은 이날 오전 10시 예약 판매 개시 1분 만에 판매량 500부를 돌파했고, 1시간 만에 3000부 이상 팔렸다.


[11/11][코로나 알리미] "정확히 금요일 오후 8시에 모여서 개발을 시작했고요.
토요일 오후 8시쯤 사이트를 공개하고 지인들에게 알리기 시작했어요." 동기들과 함께 '코로나 알리미' 사이트를 개발한 고려대 미디어학부 23살 김준태 씨는 오늘(4일) 인터뷰에서 초기 비용 12달러(한화 약 1만4천200원)로 하루 만에 사이트를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