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형욱 거절] '개통령'으로 불리는 반려견 전문가 강형욱이 자유한국당의 영입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5일 한 매체는 한국당 관계자의 말을 빌려 "당의 정책자문 위원으로 강형욱을 접촉했지만 그가 거절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한국당은 1인 가족 증가, 전통적 가족 해체 등과 맞물려 반려동물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도 증가를 고려해 관련 정책자문단을 만들고 강형욱을 영입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02/11][산다라박 눈물] 산다라박이 투애니원 해체 당시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산다라박은 "그러다 해체를 하고 나서 앞으로 뭘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그래서 2~3년 아주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했다. 자신감도 떨어졌다. 예전에는 연락이 많이 오던 사람들도 다 끊겼다. 2년을 아주 어둡게 살았다. 하지만 어느 순간 좋았다. 지금 제 옆에 남은 친구들이 진짜 내 사람이란 걸 알았다. 그래서 요즘은 행복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03/11][성훈 김소은] 배우 김소은, 성훈 주연의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측은 5일 티저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정체불명의 책 한 권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04/11][손은서 결별] 배우 이주승(32)과 손은서(36)가 결별, 다시 동료로 돌아갔다.
손은서 소속사 관계자는 5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주승과 손은서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안다"며 "결별 이유나 시기 등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이주승 측도 결별 사실만 확인하며, 말을 아꼈다. 이주승과 손은서는 지난 2018년 4월 열애를 인정,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05/11][이재훈 결혼] '열애'도 건너뛴 '결혼 고백'이다.
결혼에 이어 2세 고백도 이어지기 때문이다. 최정상 아이돌그룹 멤버도 깜짝 결혼 고백을 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군 입대 중인 성준은 지난 3일 자필로 쓴 편지로 입대가 임박한 상황에서 2세가 태어나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만 빠르게 진행한 채 입대했다고 고백했다.


[06/11][일본크루즈 확진]   일본 대형 크루즈선에서 20명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발생했지만, 한국인 확진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6일 일본 NHK 보도에 따르면 대형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에서 하루 만에 추가로 10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이에 일본 당국은 해당 크루즈선에서 확진자와 접촉한 153명과 발열·기침 등의 증상을 보인 120명 포함해 총 273명을 검사했다. 일본 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는 총 45명으로 늘었다.


[07/11][장영란 해명] 방송인 장영란이 성형 댓글에 직접 해명에 나섰다.
지난 5일 장영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부모님 모시고 첫 해외여행 떨리고 걱정됐지만 막상 함께하니 너무 행복했어요"라며 지난 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된 괌 여행 후기를 밝혔다. 누리꾼들은 "언니 넘 예뻐요", "밝은 에너지 기분 좋아요", "'아내의 맛'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응원했다.


[08/11][한파 특보] 수일 간 이어져 온 추위가 7일 낮부터 누그러지겠다.
7일 아침 최저기온은 -14~2도(평년 -10~1도), 낮 최고기온은 1~11도(평년 3~9도)가 되겠다.


[09/11][홍콩의료진 파업] 중국 전역은 물론 전 세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코로나)이 급속히 확산하는 가운데 홍콩의 신종코로나 확진 환자 수도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오늘(6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명보 등에 따르면 전날 홍콩 내에서 여성 2명과 남성 1명 등 3명이 신종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홍콩 내 신종코로나 확진 판정 건수는 총 21건으로 늘어났습니다.


[10/11][터키 여객기사고] 터키 여객기가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다.
5일(현지시각)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터키 당국이 착륙 도중 활주로를 이탈해 추락한 여객기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157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6시18분쯤 이즈미르를 출발한 터키 저가항공사 페가수스항공의 보잉 737-86J 여객기가 이스탄불 사비하 괵첸 국제공항에 착륙 도중 활주로에 미끄러지며 추락해 기체가 세 동강 났다. 현지 매체 DHA에서는 사고 여객기가 착륙하는 상황을 포착한 영상을 보도하기도 했다.


[11/11][중국신생아 확진판정] 중국에서 생후 30시간 된 신생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5일 0시 신종 코로나 누적 확진자는 2만4032명, 사망자는 490명이라고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공식적으로 2019년 12월 31일 중국 당국이 세계보건기구에 보고했기 때문에 출현한 지 한 달이 채 안 됐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