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구혜선 성적공개]   구혜선(36)이 어학연수학교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영국 생활 근황을 알렸다.
6일(현지시간) 구혜선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20대 어여뿐 동생들과'라는 글과 함께사진을 올렸다. 구혜선은 여성 3명과 함께 실내에서 밝은 표정으로 사진을 찍었다. 구혜선은 최근 영국 런던으로 어학연수를 떠났다.


[02/11][김승현 결혼식사진] 배우 김승현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6일 웨딩사진 전문 비포원스튜디오는 김승현-장정윤 부부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하객에는 김승현의 오랜 친구 최제우(개명 전 최창민)을 비롯해 결혼식 사회를 맡은 개그맨 변기수,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의 이상윤, 강경준, 쇼리, 조이, 이태선 등이 참석했다. 또한 김승현에게 새로운 인기를 가져다준 '살림남'의 팽현숙-최양락, 최환, 팝핀현준-박애리 부부 등이 결혼식에 자리했다.


[03/11][박찬욱 탕웨이] 박찬욱 감독이 신작 캐스팅을 시작했다는 보도에 대해 제작사는 배우 탕웨이의 스케줄만 확인했다고 밝혔다.
제작사 모호필름 관계자는 7일 CBS노컷뉴스에 "박찬욱 감독이 준비 중인 여러 프로젝트 중 하나로, 현재 각본이 완성되지 않았다"며 "여러 배우의 스케줄을 알아봤을 뿐이지 캐스팅이 시작된 것도 아니다. 아직 각본 작업 중"이라고 전했다. 지난 6일 한 매체는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중국 배우 탕웨이가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04/11][양준일 깜짝변신] 가수 양준일이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깜짝 변신했다.
6일 양준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여러분을 생각해요(ALWAYS THINKING OF YOU)"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양준일은 테이블 앞에 앉아 사인을 하고 있다. 영상을 찍고 있던 스태프가 화면을 봐달라고 요청하자 양준일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부드럽게 미소 지었다.


[05/11][양희은 청원언급] 가수 양희은이 KBS2 '거리의 만찬' MC 교체에 불만을 토로한 가운데 김용민이 새 MC 자리에서 자진하차했다.
양희은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1 '거리의만찬' 우리 여자 셋은 MC 자리에서 잘렸다. 그 후 좀 시끄럽다. 청원이 장난 아니다"라는 글과 함께 시즌1 MC 이지혜, 박미선의 사진을 게재했다.


[06/11][이지혜 나경은]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과 육아 동지를 결성했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이지혜가 출연, 나경은과의 인연을 소개했다. 유재석은 "조만간 (이지혜가) 집에 온다고 들었다"고 말했고, 이지혜는 "맞다. (나경은과) 친해질 기회가 많았지만 조심스러웠다"고 털어놨다.


[07/11][중국신생아 확진판정] 중국에서 생후 30시간 된 신생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5일 0시 신종 코로나 누적 확진자는 2만4032명, 사망자는 490명이라고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공식적으로 2019년 12월 31일 중국 당국이 세계보건기구에 보고했기 때문에 출현한 지 한 달이 채 안 됐다.


[08/11][터키 여객기사고] 터키 이스탄불 공항에서 착륙중이던 비행기가 활주로에서 미끄러지는 사고로 현재까지 3명이 숨지고 179명이 다쳤다.
5일(현지시간) AP통신, BBC 등에 따르면 이날 이스탄불 사비하 괵첸 공항 활주로에서 페가수스 항공 소속 보잉 737-800 여객기가 착륙 중 활주로에서 미끄러지며 활주로를 이탈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09/11][허신애 임신] 개그맨 김성규의 아내이자 뮤지컬 배우 겸 연출가 허신애가 둘째를 임신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축하를 받았다.
6일 한 매체는 "김성규의 아내 허신애가 둘째를 임신했다"며 "임신 6개월 차로 출산 예정일은 오는 6월"이라고 보도했다. 김성규의 아내 허신애의 임신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기쁜 마음으로 두 사람을 축하했다. 허신애는 '파란별 이야기' '그대와 영원히' '골든타임' 등에 참여한 뮤지컬 배우 겸 연출가다.


[10/11][이민정 집밥] 배우 이민정이 '집밥 이선생' 다운 손님 초대상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에 손님초대 집밥 이선생"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게시물에 배우 왕빛나가 "이거 다 니가 했다구? 최고"라고 댓글을 달자 이민정은 "너도 한번와 해줄게"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11/11][마스크 매점매석 신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병(우한 폐렴) 확산으로 마스크와 세정제 등의 품귀현상이 빚어지고 있는 가운데 정부의 매점매석행위 금지 고시 이틀 만에 700여건 신고가 접수된 것으로 전해졌다.
정부는 7일 김용범 기획재정부 1차관 주재로 열린 '마스크 등 시장교란행위 방지 추진상황 점검회의'에서 이 같이 밝히고, 보건용 마스크 수급 상황 안정을 위한 매점매석 단속 등 시장질서 교란행위 조사 등 시장안정대책 추진상황 점검과 향후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