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손소독제 매점매석 신고] 경북도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벌어지고 있는 보건용 마스크와 손소독제 매점매석행위 근절을 위해 24시간 신고센터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정부는 앞서 지난 5일 매점매석행위를 금지하는 고시를 시행해 폭리를 목적으로 보건용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매석하거나 팔지 않는 경우 처벌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한바 있다. 마스크와 손소독제 매점매석행위 신고는 전화 054-880-2625로 하면 된다.


[02/11][강수지 김국진] '자연스럽게'가 스튜디오 MC 강수지&김국진과 함께 '현천 관찰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스타트하며 상큼하게 새단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지난 8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자연이 맺어준 '국수부부' 강수지&김국진이 처음으로 등장, 살아보고 싶은 현천마을을 속속들이 들여다보는 새로운 이웃으로 합류했다. 한편 강수지&김국진 부부의 맛깔나는 관찰 프로젝트와 함께 새단장한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03/11][무리뉴 삭발] "무리뉴는 앞을 내다보는 매우 영리한 사람이다.
그의 축구는 다음 시즌에 완성될 것이다." 모라이스 감독은 "무리뉴 감독이 1년이 채 되지 않아 클럽 감독으로 돌아왔다. 11개월 정도 공백이 있었다. 과거 맨유 때와 지금 토트넘에선 선수 구성이 달라졌다. 지금은 그가 선호하는 축구를 만들어가는 과정이라고 봐야한다. 서서히 결과도 좋아지고 있다. 내 생각에는 이번 시즌 나쁘지 않은 성적으로 마무리될 것이다. 하지만 그가 원하는 축구는 다음 2020~2021시즌에 완성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04/11][싱가포르 오렌지경보] 싱가포르 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 환자 수가 증가하고, 감염 경로가 미궁인 사례도 늘어나면서 '사람 간 전염'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분위기다.
8일 일간 스트레이츠 타임스에 따르면 싱가포르 보건부는 전날 보건경보 등급을 기존 '옐로우(노랑)'에서 '오렌지' 등급으로 상향 조정했다. 싱가포르가 보건경보 등급을 '오렌지'로 선포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라고 신문은 전했다.


[05/11][이승기 전도연] 전도연은 과거 이승기에게 사인을 받았다.
9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힌트요정으로 전도연이 나와 멤버들에게 사부에 대한 힌트를 줬다. 힌트요정은 전도연있었다. 전도연은 과거 딸이 이승기 팬이어서 사인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06/11][자가격리자 생계비]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으로 자가 격리되거나 병원에 입원해 생계곤란을 겪는 가구에 대해 긴급복지 생계비를 지원한다.
14일 이상 격리된 경우 4인 가구 기준 월 123만 원이다. 지원 금액은 '긴급지원 지원금액 및 재산의 합계액 기준'에서 정하는 긴급복지 생계지원 금액을 준용해 14일 이상 격리된 경우 4인 가구 기준 월 123만 원을 지급된다.


[07/11][아는형님 성규] '아는 형님'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강하늘 미담을 공개했다.
8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성규 강남 이이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우 강하늘과 함께 군복무를 했다는 성규는 "강하늘은 정말 착한 사람이다. 따뜻하다"고 했다. 이어 성규는 "강하늘이 직접 귀를 파주기도 했다. 뾰루지가 생기면 직접 짜주기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8/11][유영 은메달]  한국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의 유영(과천중)이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 선수권대회에서 한국 선수로는 역대 두 번째로 메달을 차지했다.
유영은 8일 서울 목동실내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20 ISU 4대륙피겨선수권대회 여자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79.94점과 예술점수(PCS) 69.74점을 합친 149.68점을 받았다. 이번 유영의 4대륙 선수권 은메달 확득은 김연아 이후 한국 여자 피겨가 이뤄낸 커다란 쾌거다.


[09/11][유재석 펭수] MBC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의 매력이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8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의 세 번째 부캐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라섹의 '인생라면' 3일 차 영업기가 그려졌다. 자이언트 펭귄 펭수와의 만남을 고대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EBS에 입성한 유재석은 '최고의 요리비결' 출연 상황에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특유의 차진 입담과 라섹만의 자유분방한 요리 스타일로 현장 스태프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뺏었다.


[10/11][황치열 황제성] '플레이어2'에서 황치열과 황제성이 아바타 대결을 벌였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주말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2'에서 황제성이 새 멤버로 합류한 황치열과 아바타 대결을 벌였으나 황치열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유부팀 황제성, 대피안세팀 황치열이 아바타로 나서 멤버들의 지령을 수행했다. 황치열과 황제성의 대결에서는 최종 대피안세팀의 황치열이 승리했다.


[11/11][성규 강하늘] 성규, 강하늘 미담제조기 인증 "귀지·뽀루지까지.."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군 생활을 함께 했던 배우 강하늘을 언급했다.
성규는 8일 JTBC '아는 형님'에서 군생활을 함께 한 강하늘의 미담을 공개했다. 성규는 "강하늘은 알려진 대로 미담 제조기다. 전역하는 날에도 전화 와서 '축하한다'라고 인사해 줬다"고 밝혔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