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현대카드가 검색엔진 '피코(PICO)'의 베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코는 현대카드 고객들의 실 구매 데이터 약 20억 건을 분석한 결과를 반영한 해외 패션 사이트 검색엔진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피코에 접속한 뒤 이벤트 제시어를 검색하고 제시어와 검색결과가 함께 나온 화면을 캡처한다.


[OSEN=박소영 기자] 방송인 김경란과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김상민 전 국회의원이 뒤늦은 심경을 고백했다.
김경란과 김상민 전 의원이 올해 초 협의 이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이슈가 됐다. 김경란과 김상민 전 의원은 2014년 7월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 6개월 만인 2015년 1월 6일 결혼식을 올렸다.


월요일인 지난 16일 오후 2시 반부터 도쿄 중심가에 있는 요가 시설에서 2시간 정도 머물다 관용차를 타고 다른 곳으로 갔다는 것입니다.
이 요가업소는 특히 개인실에서 요가를 한 뒤 성인잡지 모델이 1대1로 오일마사지를 해주는 특별한 곳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학 스캔들에 이어 재무성 차관의 여기자 성희롱 파문으로 심각한 위기에 빠진 아베 정권이 이번 대낮 '요가 스캔들'로 또 한 번 큰 타격을 입게 됐습니다.


배우 여진구/사진=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방송화면 캡처.
2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에서는 방센 해변에서의 장사를 마치고 숙소에 도착한 방송인 홍석천. 이날 신화의 춤 담당 이민우에게 셔플댄스를 배우기 시작한 여진구는 부분 동작은 수월하게 따라했지만.


<질문 6> 이런 가운데 대한항공 총수 일가가 필리핀 가사도우미들을 고용하고 이들에게 이른바 '갑질'을 했다는 의혹도 불거지면서 위법성 논란을 낳고 있습니다.
<질문 7> 대한항공 직원들이 그동안 직접 겪고 들은 총수 일가의 갑질 행위들을 알리기 위해 메신저 단체방을 개설했습니다. <질문 8> 한진그룹 총수 일가의 갑질 의혹이 계속 나오면서 강력한 처벌을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정상수는 지난 4월 22일 여성 A씨를 성폭행했단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25일 112에 신고해 당시 정상수가 술에 취해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정상수가 성폭행 혐의를 받기 하루 전인 24일 찍힌 영상으로 알려졌다.


가수 김흥국이 아내를 폭행했다는 신고건에 대해 유감의 뜻과 함께 전 가수협회 회원 폭행건은 왜곡과 과장이 많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흥국 측 관계자는 26일 "김흥국의 부인 Y씨는 최근 남편 폭행 신고건에 대해 관할서에 '사건처리를 원치 않음'을 통보했다"고 밝혔다. 또 김흥국은 전 가수협회 회원 B씨의 폭행 고소건에 대해서 "너무 왜곡되고 과장된 내용이다.


부산지역 시민사회단체가 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나온 일본 정부의 이른바 '독도 디저트' 발언을 '내정 간섭'이라고 규정하며 거세게 반발하고 나섰다.
부산 강제징용노동자상건립특별위원회는 26일 오후 2시 부산 동구 일본영사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전 세계가 성공을 바라는 남북정상회담을앞두고 일본 정부는 디저트에서 독도를 빼라는 등 시종일관 어깃장을 놓고 있다"며 "이는 명백한 '내정간섭'"이라고 규정했다. 위원회는 이어 "부산 시민은 다음 달 1일 이곳 일본영사관 앞에 소녀상과 함께 강제징용노동자상을 나란히 건립하겠다"며 "이곳에 한반도기가 일년 내내 나부끼도록 해 우리 국민의 마음이 무엇인지 표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데일리 e뉴스 장영락 기자] 배현진 서울 송파을 자유한국당 예비후보가 과거 수상경력을 부풀려 홍보했다는 의혹으로 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배 예비후보는 앞서 한 매체에서 ‘숙명여대 재학 시절 참가했던 토론대회에서 실제 받은 상보다 높은 상을 받았다고 허위 홍보했다’는 보도가 나와 논란을 겪었다. 또 “2007년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관한 제3회 전국대학생토론대회에서 ‘스피커상’을 수상했다… 일부 언론에서 베스트스피커상 수상으로 표현된 것은 사실과 다르다”고 덧붙였다.


당시 보육 여교사 A씨는 새벽 3시께 제주시 용담2동에서 남자친구를 만단 뒤 애월읍 구엄리 집으로 가려고 택시를 탔다.
경찰은 사건 발생 두 달 후인 그해 4월 이 사건과 관련해 처음으로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해 조사한 끝에 사건 당일 행적이 의심되는 남성 택시기사 B씨로부터 '거짓 반응'이란 결과를 얻어내기도 했다. B씨의 차량이 여교사가 실종 직전에 남자친구를 만났던 제주시 용담2동에서 숨진 채 발견된 고내봉까지 가장 유력한 이동 경로에 설치된 폐쇄회로(CC) TV에 찍혔다.


24일 오후 6시 7분께 강원 춘천시 후평동에서 쏘나타 승용차와 아반떼 승용차가 충돌했다.
춘천 승용차 사고로 아반떼 차량 뒷좌석에 있던 김 모(25)씨가 숨지고. 경찰은 춘천 승용차 사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