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도상우 진세연] '간택' 진세연, 김민규가 재회하고 도상우가 절명하며 극이 마무리 됐다.
지난 9일 방송된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극본 최수미/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 코탑미디어/이하 '간택')에서는 진세연, 김민규의 재회, 도상우의 절명, 이열음의 오열, 이시언의 조력이 어우러지며 '완벽한 순애보'를 완성해 안방극장을 달콤한 여운으로 물들였다.


[02/11][봉준호 한국최초수상]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언어와 문화 장벽을 깨고 영화계 역사를 새로 썼다.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한국시간으로 10일 오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 감독상 그리고 최고상인 작품상까지 총 4개 상을 수상했다.


[03/11][손흥민 패러디] 기생충의 수상 여부로 관심을 받고 있는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토트넘이 재밌는 기획을 했다.
토트넘 스타들을 이용, 그들의 이름을 활용해 영화를 패러디했다. 토트넘은 그들의 SNS에 해당 선수의 얼굴을 직접 넣은, 패러디 영화의 포스터를 배포했는데, 반응이 뜨겁다. 손흥민은 국내에는 '식스티세컨즈'로 알려진 '곤 인 식스티세컨즈(Gone in 60 Seconds)'를 패러디한 '손 인 식스티세컨즈(Son in 60 Seconds)'의 주인공을 맡았다.


[04/11][송가인 김종국] 송가인이 김종국에 대해 호감을 표현했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MC로 가수 송가인이 함께했다. 이에 신동엽은 "김종국처럼 몸이 좋은 사람이 이상형인 거냐. 꼭 근육이 아니더라도 상관없는 것이냐"고 물었고 송가인은 "마른 사람은 조금 매력 없게 느껴진다. 이왕이면 살보다는 근육이 좋다"고 털어놨다. 김종국에 대한 호감뿐 아니라 송가인은 과거 '미운 우리 새끼'였던 시절을 고백하기도 했다.


[05/11][안소미 고충]   딸 로아와 함께 개그 무대에 오른 '워킹맘' 안소미(사진)가 고충을 토로했다.
10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에서는 '이겨라 안소미'편으로 꾸며져 개그우먼 안소미와 남편 김우혁씨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김씨는 "로아가 안소미가 없으면 불안해했다"며 "사실 '개그콘서트' 녹화장에 오는 게 엄청난 부담이다. 남편이 아내 직장에 아이를 데려온다는 건 큰 부담"이라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06/11][양준일 유튜브]   가수 양준일(사진)이 서울 한남동의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정장을 입은 근황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양준일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위)과 함께 "오늘은 촬영 중. #양준일"이라는 글과 함께 '한남동 어딘가에서'라고 위치를 태그했다. 한편 양준일은 최근 유튜브 계정을 개설한 데 이어 에세이집 '양준일 MAYBE(메이비) 너와 나의 암호말' 등을 출간하는 등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07/11][인천공항 방역] 우리나라 철도의 중심이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서울역.
또 서울역 내부 회의실은 이용이 모두 끝난 심야 시간에 전체 방역을 진행하는데요. 서울역 방역을 담당하는 임일수 소장은 "서울역은 공항철도의 시·종착역이라 인천공항으로 귀국한 30%의 인원이 서울역으로 유입되고 또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시설이라 방역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퇴치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08/11][정엽 결혼발표] 브라운아이즈소울 정엽이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정엽은 9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너희들에게 전할 소식이 있어"라는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엽은 "쑥스럽기도 하고 민망하기도 하다. 한편으로는 뭐 하나 팬들에게 하는 것도 없는데 무슨 소식인가 싶기도 하다"며 "저 정엽은 장가갑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09/11][한미 워킹그룹회의] 한미가 10일 워킹그룹 회의를 개최하고 북한 개별관광과 남북 철도·도로 연결 사업 등 정부가 추진 중인 핵심 남북 협력 사업에 대한 조율에 나섰다.
외교부에 따르면 이날 이동렬 외교부 평화기획단장이 알렉스 웡 미 국무부 대북정책특별부대표와 외교부 청사에서 만났다. 스티븐 비건 미 국무부 부장관 겸 대북정책특별대표가 최근 부장관 임명으로 북한 이외의 업무를 떠맡게 되면서 웡 부대표와 한국 카운터파트 간의 북핵차석대표협의가 늘어날 것이란 전망도 있다.


[10/11][이하늬 사과] 배우 이하늬가 자신과 상관없는 아카데미 희소식에 논란의 대상이 됐다.
축하를 하러 직접 아카데미 뒷풀이에 갔다가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악플러들에게 봉변을 당한 것이다. '기생충' 측에서 이하늬를 초대한 것이고 그는 이에 응하고 기꺼이 축하했을 뿐이다. 이하늬의 사과로 해프닝은 일단락 정리가 된 듯하지만 함께 축하하고자 하는 의도로 글을 올린 게 논란이 되어야 하는 시대까지 온 것일까.


[11/11][홍콩 훠궈 집단감염] 홍콩에서 훠궈(火鍋ㆍ중국식 샤부샤부)를 함께 먹은 일가족 9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신종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0일 보도했다.
홍콩 보건당국은 9일 신종 코로나 확진환자가 10명 추가로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나머지 확진환자 1명은 지난달 9일 이후 홍콩 밖을 여행한 적이 없는 70세 남성이다. 이후에도 홍콩에선 신종 코로나 확진환자가 조금씩 늘어나 11일 오전 9시 기준(질병관리본부 집계) 42명이 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