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WHO 경고] WHO(세계보건기구)가 중국 이외 지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위험성을  경고했다.
10일(현지시각) WHO 공식 트위터에 따르면 이날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 WHO 사무총장은 기자회견을 통해 "최근 중국을 다녀온 적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전염되는 우려되는 사례들이 있다"며 "그런 소수 사례가 더 큰 불똥이 될 수 있다"며 "현재로서는 불똥일 뿐이지만 목표는 여전히 (확산) 방지다"라고 덧붙였다.


[02/11][강형욱 해명]   '개통령' 강형욱(사진)이 반려견 파양 및 유기를 미화한다는 논란에 휩싸이자 해명에 나섰다.
강형욱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내가 레오를 다시 만나기까지 많은 분의 도움을 받았다"며 "실제로 그분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이렇게 레오를 만날 수 없었을 것"이라고 운을 뗐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자칫 파양 및 유기를 미화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03/11][아델 다이어트] 가수 아델의 다이어트 후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0일 폴란드 TV 진행자 킹가 루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진행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 깜짝 등장한 아델의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아델은 늘씬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04/11][이무송 미국의대] 가수 이무송이 미국 의대를 포기한 이유를 밝혔다.
이날 김용만은 이무송에게 "예전에 미국에서 의대를 다녔다고 들었다"고 운을 뗐다. 이무송은 "한국에서 앨범 만들고 활동하다가 다시 미국에 가서 공부를 계속하려고 했는데 '사는 게 뭔지'가 빵 터져서 공부를 하고 싶은 만큼 못했다"고 당시 학업을 중단하고 가수의 길을 택한 이유를 밝혔다.   실제 이무송은 미국 워싱턴 앤트 제퍼슨 대학교 의대 졸업 후 연세대 경영학 석사를 마쳤다.


[05/11][이재영 열애] 프로야구 SK 와이번스 투수 서진용(28)과 여자배구 흥국생명 이재영(24)의 열애 소식에 이재영의 쌍둥이 여동생 이다영(24·현대건설)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이재영의 연애가 관심을 얻으며 쌍둥이 동생인 이다영도 덩달아 화제다. 이다영은 현재 현대건설 소속 세터로 팀의 V리그 여자부 1위를 이끌고 있다. 이재영·이다영 자매의 어머니는 국가대표 배구선수 출신 김경희씨다.


[06/11][이하늬 사과] 배우 이하늬가 자신과 상관없는 아카데미 희소식에 논란의 대상이 됐다.
축하를 하러 직접 아카데미 뒷풀이에 갔다가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악플러들에게 봉변을 당한 것이다. '기생충' 측에서 이하늬를 초대한 것이고 그는 이에 응하고 기꺼이 축하했을 뿐이다. 이하늬의 사과로 해프닝은 일단락 정리가 된 듯하지만 함께 축하하고자 하는 의도로 글을 올린 게 논란이 되어야 하는 시대까지 온 것일까.


[07/11][현진영 후회] 가수 현진영이 과거 구치소에 수감됐던 것을 언급하며 후회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현진영은 "SM 1호 가수"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신비주의도 나부터 시작"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른들이, 국가에서 하지 말라는 걸 골라서 망나니처럼 어린 시절을 보냈다. 하지 말라는 건 꼭 하지마라. 후회한다"면서 구치소에 수감됐던 치부를 밝힌 이유를 이야기했다. 현진영은 또 "지금도 엄청 후회를 하고 있다. 여러분은 슬기로운 사회생활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당부했다.


[08/11][홍콩 훠궈 집단감염] 홍콩에서 훠궈(火鍋ㆍ중국식 샤부샤부)를 함께 먹은 일가족 아홉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우한 폐렴) 확진 판정을 받아 홍콩 현지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이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홍콩 보건당국은 9일(이하 현지시간) 신종 코로나 확진환자가 10명 추가로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나머지 확진환자 1명은 지난달 9일 이후 홍콩 밖을 여행한 적이 없는 70세의 남성이다.


[09/11][율희 쌍둥이 득녀]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오는 24일 입대한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2017년 결혼 열애를 인정한 뒤 2018년 아들 재율 군을 출산하고 그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로써 최민환, 율희 부부는 세 자녀의 부모가 됐다. 2월 말 세 자녀의 부모가 된 최민환, 율희의 다짐과 각오가 방송에 담길 예정이다.


[10/11][우한전세기 도착] 하루종일 쏟아지는 뉴스 다 챙겨보기 힘드시죠? 퇴근길 주요 뉴스, 30초 만에 정리해드립니다.
1. 유증상자3차 전세기를 통해 입국한 우한 교민과 가족 147명 중 발열 등 의심증상이 있는 인원은 5명으로 알려졌다. 3. 백기완시인 최영미가 1987년 당시 대통령 후보였던 백기완의 선거캠프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문이 일고 있다. 1명이 중상을 입고 용의자로 추정되는 60대 여성이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됐다.


[11/11][일라이 생활고] 가수 일라이가 생활고를 언급했다.
일라이는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결혼 후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음을 밝혔다. 이날 일라이는 현역 남자 아이돌 중 유부남이 돼 유키스 활동 당시 화제였던 과거를 언급했다. 일라이는 "유부남 이미지가 그룹에 피해가 갈까봐 방송 활동을 자제하다 보니 일이 줄어들었다"며 "유키스 콘서트로 활동을 했지만 해외 활동 특성상 정산이 늦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