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1월 취업자 증가


[02/11][김무열 송지효] 김무열과 송지효와 함께 했던 '침입자' 촬영 현장 분위기에 대해 전했다.
이 자리에는 손원평 감독과 배우 송지효, 김무열이 참석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 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김무열)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03/11][송강호 귀국소감]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기록한 영화 '기생충' 주역들의 귀국 현장은 유쾌한 웃음소리로 가득했다.
송강호는 "국민 여러분들과 영화 팬들의 끊임없는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저희가 좋은 결과를"이라며 소감을 밝히다가 갑자기 들려온 개 짖는 소리에 뒤를 돌아보며 말을 멈췄다. '기생충'은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국제영화상, 각본상을 받아 4관왕에 올랐다.


[04/11][쌈디 청혼거절]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이 7년째 청혼하고 있는 자신의 팬에게 능청스러운 거절을 해 화제에 올랐다.
사이먼 도미닉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뭐래 여전히 쪼맨한게"라는 글과 함께 팬과 나눈 SNS 대화를 캡처해 올렸다. 캡처에 따르면, 2013년 팬은 사이먼 도미닉에게 "요새 띠동갑이 대세다"라며 청혼을 했고 사이먼 도미닉는 "뭐래 쪼맨한게"라고 답했다. 그리고 7년 후, 이 팬은 사이먼 도미닉에게 또 청혼을 했다.


[05/11][우한전세기 도착] 3차 전세기를 타고 입국한 우한 교민들 중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의심 증상을 보였던 5명이 전원 '음성' 판정을 받고 퇴원했다.
13일 국립중앙의료원 관계자는 "전날 입원한 우한 교민 5명에 대한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어젯밤에 나왔고, 모두 퇴원했다"고 밝혔다. 3차 임시항공편을 통해 147명이 입국했고, 이 중 5명이 유증상자로 분류됐다. 한편, 지금까지 3차례 전세기로 국내로 들어온 우한의 교민 및 가족은 총 848명이다.


[06/11][이준혁 남지현] '365' 배우 이준혁과 남지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한편, '365' 제작진은 "기존 타임슬립 소재의 드라마와는 결이 180도 다른, '365'만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며 자신만만한 포부를 밝힌 동시에 "극의 중심을 이끌어 갈 이준혁과 남지현 배우의 새로운 연기변신 또한 기대해도 좋을 것.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7/11][일라이 생활고]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결혼 후 생활고를 겪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일라이는 "유부남 이미지가 그룹에 피해를 줄까 봐 방송 활동을 자제하다 보니 일이 줄어들었다"며 "유키스 콘서트로 활동을 했지만 해외 활동 특성상 정산이 늦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08/11][조세호 음주경고] 개그맨 조세호가 음주 습관에 대한 경고를 받았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조세호는 방송에서 전문가들에게 일주일에 6~7일 술을 마시는 생활습관을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받았다. 조세호는 "한 잔이라도 술을 마시지 않으면 잠이 안 온다"고 고백했고, 이에 서울대의대 해부학교실 최형진 교수는 "이렇게 살다가는 알코올 중독자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09/11][구혜선 여권사진] 배우 구혜선이 전철 여권사진을 공개했다.
12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철 여권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니를 쓰고 있는 구혜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표정이 점점 밝아지네 예뻐" "전철 여권 사진이 이렇게 예쁘게 나올 수 있나요...?" "예쁘다" "건강히 다시한국으로 돌아올 때까지 파이팅" 등의 댓글을 남겼다.


[10/11][송가인 이장우] 가수 송가인, 배우 이장우가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13일 오전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가수 송가인과 배우 이장우를 2020년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송가인이 경쟁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매회 탄탄한 실력과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오랜 가수의 꿈을 이뤄낸 점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도전 정신과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11/11][WHO 일본비판] 일본 크루즈선의 코로나19(우한폐렴) 확진자수가 무려 175명을 기록하면서, 세계보건기구(WHO)가 일본 정부에 입항 허가를 촉구했다.
지난 3일밤 이후 일본 요코하마(橫浜)항에서 해상 격리돼있는 대형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에서는 현재까지 175명이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