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WHO 일본비판] 세계보건기구(WHO)가 일본 요코하마항에 정박 중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에 대한 일본 당국 대응에 대해 비판했다.
AFP, 유엔(UN)뉴스 등에 따르면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지난 12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 본부에서 기자회견에서 "중국 밖에서 발견된 코로나19 확진 사례 48건 중 40건이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에서 나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02/11][구혜선 여권사진] 배우 구혜선이 여권 사진을 공개하며 미모를 과시했다.
구혜선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철 여권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구혜선의 해당 여권 사진은 영국 지하철 간이 사진관에서 찍은 것으로 보인다. 털모자를 쓰고 있는 구혜선은 변함없는 동안 미모와 밝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03/11][남태현 사과]   그룹 위너 탈퇴 후 사우스클럽으로 활동 중인 남태현(사진)이 눈물을 흘리며 심경을 고백해 팬들의 우려를 사자 직접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남태현은 지난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며칠 동안 걱정하게 해 미안하다"며 "낭떠러지 앞에서 음악과 대화하는 방법이 최선이 아님을 알았다"고 적었다. 이어 "봄이 끝나기 전 남태현과 사우스클럽의 최선의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며 "조금 더 건강하게 작업하겠다"고 했다.


[04/11][송가인 이장우] 대세 가수 송가인과 배우 이장우가 르까프의 2020년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르까프 측은 "송가인이 트로트 경쟁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매회 탄탄한 실력과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오랜 가수의 꿈을 이뤄낸 점이 르까프가 지향하는 도전 정신과 잘 어울린다"며 "각종 예능과 음악방송에서 보여주는 밝고 활동적인 에너지가 브랜드의 이미지와도 적합하다"며 브랜드 뮤즈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05/11][신생아 RSV감염]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가 3주째 지속되는 가운데, 경기도 평택의 한 산부인과에서는 신생아들이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RSV)에 집단 감염됐다.
13일 평택시 보건소에 따르면 이 산부인과를 거쳐 간 신생아 9명이 RSV 감염 판정을 받아 치료 중이다. 지난 6일 신생아 1명이 RSV에 처음으로 감염됐고, 이후 지난 11일 5명이 추가 감염됐다. RSV는 호흡기 분비물 등을 통해 전파되는 바이러스성 감염 질환이다.


[06/11][장동윤 정수정] 올 하반기 방송되는 '써치'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OCN이 올 하반기 국내 최초 DMZ를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스릴러물 '써치'를 론칭한다. 미지의 적과 싸우는 수색대 팀원들의 전우애와 DMZ를 벗어나기 위한 이들의 사투가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OCN '써치'에는 장동윤, 정수정, 문정희, 윤박, 이현욱이 캐스팅을 확정지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07/11][정해인 채수빈] 정해인(하원)과 채수빈(서우)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 투샷 스틸이 13일 공개됐다.
사진에는 채수빈이 유리창 너머로 정해인을 물끄러미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채수빈은 유리창 너머로 비치는 정해인을 바라보며 그대로 멈춰선 장면이다. 3월 첫 방송 예정인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가 만나 그리는 짝사랑 이야기다.


[08/11][조여정 드레스] 배우 조여정의 드레스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일(이하 한국 기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심플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고 참석한 조여정. 조여정의 드레스를 제작한 아보아보의 디자이너 한아름 실장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조여정 드레스'에 대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 실장은 "화려함보다는 클래식한 분위기와 완벽한 핏으로 고전미와 조여정의 강점을 끌어내는데 특히 신경 썼다며 "조여정은 이목구비가 매우 뚜렷하지만 그 가운데 드러나는 동양적인 선이 매력적인 배우다.


[09/11][천명훈 추모곡] 보이그룹 NRG 출신 천명훈과 노유민이 고(故) 김환성의 생일을 맞아 추모곡을 공개하며 그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천명훈이 작곡한 김환성의 추모곡 '보고파'를 공개하며 "하늘에 있는 천사 안토니오 환성이와 천재일우 팬 여러분들에게 이 곡을 바친다"고 덧붙였다.


[10/11][반값 킹크랩] 이번 주말 반값에 파는 킹크랩과 삼겹살은 어떨까.
이마트는 러시아산 블루킹크랩 20만톤(t)을 확보해 오는 19일까지 kg당 4만9800원에 판매한다. 지난해 2월 킹크랩 가격이 kg당 8만9800원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44% 싼 가격이다.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킹크랩의 평균 낙찰가는 kg당 4만9000원선이다.


[11/11][남궁민 불참] 배우 남궁민이 포상휴가 불참을 밝힌 가운데, 박은빈 역시 스케줄을 이유로 불참을 알렸다.
14일 남궁민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남궁민이 미리 잡혀있던 스케줄을 소화해야 해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포상휴가에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은빈 역시 "밀린 스케줄을 소화해야 해서 포상 휴가에 불참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토브리그' 출연진은 오는 17일부터 3박 4일 동안 사이판으로 포상휴가를 떠난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