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성광 결혼] 개그맨 박성광이 5월 결혼, 품절남이 된다.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18일 "오는 5월 2일 박성광 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성광은 예비신부를 배려해 양가 가족들과 지인들만 초대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박성광은 "주변에서 너무 많은 축하를 해주고 있다. 결혼 소식이 알려진 뒤 연락이 정말 많이 와 깜짝 놀랐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잘 살겠다"고 인사했다.


[02/11][박시은 검사결과]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결혼 후 첫 산전 검사를 받은 결과가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산전 검사를 받기 위해 산부인과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각각 정액검사, 자궁 초음파 검사를 받았고, 임신시도가 가능하다는 결과가 나왔다. 박시은은 자궁 초음파 검사 결과도 공개됐다.


[03/11][부산 청년월세지원] 부산시가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나섰다.
18일 시는 지역 청년 주거 안정과 지역정주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도 부산 청년 대상 월세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시는 청년 1인 가구는 빠르게 늘고 있지만 다인 가족, 저소득 중심의 기존 정책에서 우선순위가 낮아 정책 사각지대에 있는 청년의 맞춤형 정책이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2019년 특·광역시 최초로 부산 청년 월세 지원사업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04/11][안정환 조언] 안정환이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백지훈의 은퇴 후 인생 2막 고민에 조언했다.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안정환은 안건을 들은 후 "장어집을 하게 되면 지훈이는 축구에 대한 마음이 꿈틀댈 것이다. 그럼 장어집도 잘 안 될 것"며 축구교실 개업을 추천했다. 그러면서 안정환은 "굉장한 노력이 필요하다. 아이들의 미래를 잘 선택해줘야지 돈을 생각하면 안된다"고 조언했고 "백지훈은 노력파에 기술이 좋았던 선수"라며 칭찬했다.


[05/11][윤아 SNS] 가수 겸 배우 윤아의 SNS가 화제다.
윤아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아는 휴대전화를 보며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윤아는 현재 연기와 무대를 오고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06/11][잔나비 입대예정] 밴드 잔나비가 멤버 전원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불꽃을 태운다.
잔나비는 지난 15, 1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린 'NONSENSE II' 공연에서 하반기 입대 계획을 직접 밝혔다. 최정훈은 김도형, 장경준이 연내 입대를 계획하고 있다며 "이번 공연이 입대 전 마지막 전국투어가 될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들은 오는 3월까지 현재 진행 중인 전국투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입대 전 새 앨범도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07/11][친일파후손 패소] 친일파 민영휘 후손들이 친일재산이라며 국가에 귀속된 서울 감남구 세곡동 토지를 돌려달라는 소송을 냈지만 항소심에서 패소했다.
9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항소10부(부장판사 최은주)는 민영휘 후손 유모씨가 대표인 영보합명회사(영보)가 국가를 상대로 "서울 강남구 세곡동에 소재한 토지 1400여㎡에 대한 소유권 보존등기를 말소해달라"며 낸 항소심에서 1심과 달리 원고 패소 판결했다고 밝혔다.


[08/11][피독 저작권대상] 방탄소년단의 프로듀서 피독(PDOGG·본명 강효원·37)이 2년 연속 저작권 대상을 받았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는 18일 열린 제6회 콤카(KOMCA) 저작권대상 시상식에서 피독이 대중 부문 작사와 작곡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앞서 피독은 지난 제5회 콤카(KOMCA) 저작권대상 시상식에서도 대중 분야 작사와 작곡 부분에서 최초로 동시에 대상을 탔으며 이번 수상으로 역대 최다 수상자로 거듭났다.


[09/11][현빈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에서 역대급 케미를 보여준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상 38)이 세 번째 열애설도 부인했다.
열애설 이후 현빈과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에 남녀 주인공으로 동반 캐스팅 돼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결혼설 및 결별설이 동시에 퍼지면서 호사가의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10/11][육성재 하차] 배우 이상윤과 육성재가 '집사부일체'에서 하차한다.
지난 18일 SBS 예능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그동안 수많은 사부님들을 만나며 진심으로 소통하고 깨달음을 얻어왔던 두 명의 형제(이상윤, 육성재 분)가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서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하차 소식을 알렸다.


[11/11][코로나 확진현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병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초등학생 확진자가 나왔다.
현재까지 가장 어린 확진자인 32번 환자(11·여·한국)는 자가격리 중인 데다 방학 기간이라 등교는 하지 않았지만, 미성년자 학생 감염 첫 사례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정은경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장은 19일 오후 정례 브리핑에서 "32번 환자는 지난 2일부터 자택에서 자가격리 중 증상이 발현했고 18일 검사결과 양성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