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코로나19 현황] 21일 오후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가 48명 추가 발생했다.
21일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이날 오후 4시 기준 코로나19 확진자가 48명 추가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9시 기준)에 환자 52명이 추가 발생한 것을 합하면 하루 만에 확진자가 100명 늘어난 것이다. 신천지대구교회 관련 확진자도 기존 98명에서 46명이 추가돼 총 144명이 됐다.


[02/11][기생충 청와대오찬] 영화 '기생충' 팀이 청와대 오찬에서 김정숙 여사가 만든 '짜파구리'를 먹었다.
지난 20일 문재인 대통령은 봉준호 감독과 곽신애 바른손 E&A 대표, 한진원 작가, 이하준 미술감독, 양진모 편집감독 등 영화 '기생충' 제작진과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박소담, 이정은, 장혜진 등 출연진을 청와대로 초청, 오찬을 함께했다.


[03/11][미스터트롯 갈라쇼] '미스터트롯'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들과 콜라보로 꾸리는 '스페셜 갈라쇼' 개최를 전격 확정했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 측이 시청자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 1대 트롯맨과 결승 진출진, 그리고 화제의 참가자가 총출동한 '스페셜 갈라쇼'를 펼치며 또 한 번 역대급 트로트쇼를 탄생시킨다.


[04/11][박지원 전속계약] 신인 배우 박지원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0일 FNC엔터테인먼트는 "배우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박지원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박지원은 전속계약과 동시에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와 다음달 18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본격 배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05/11][이순재 고액기부자] 배우 이순재가 고액기부자 모임의 멤버가 됐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이순재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리포터는 이순재에게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멤버가 된 소감을 물었다. 이순재는 "늦은 감이 있었지만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고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06/11][이신영 공식입장] 배우 이신영(22)이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동창을 고발했다.
이신영 소속사 포레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배우 이신영에 대한 악의적 비방 행위와 루머 유포를 한 동창생 A씨를 지난 18일 형사고발 했다"고 밝혔다. 이신영 측에 따르면 이신영이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게시물을 올렸던 A씨는 허위사실 유포를 인정한 뒤 용서를 구했고 배우와 소속사는 A씨의 위법행위를 용서, 재발 방지 약속을 받았다.


[07/11][이이경 신곡공개] 배우 이이경이 트로트 가수로 전격 데뷔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이경은 지난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칼퇴근'을 발매했다. 이이경의 노래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뭔데 노래 왜 잘하는데", "가사는 웃기고 멜로디는 생각보다 너무 좋다", "장난인줄 알았는데 본격적이다", "진짜 가수로 나가나? 무대도 잘하네", "가사가 너무 공감된다"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08/11][한상헌 하차] 한상헌 KBS 아나운서가 '가세연' 실명 폭로 이후 '생생정보' '더 라이브' 등 프로그램에 하차했다.
앞서 한상헌 아나운서는 강용석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 제기된 사생활 폭로로 '생생정보' '더 라이브' 등 프로그램 하차설에 휩싸였다. 가세연 폭로와 함께 사생활 이슈로 논란에 휩싸인 한상헌 아나운서는 프로그램 자진 하차를 선언했다.


[09/11][행정안전부 긴급지원] 정부가 다수의 코로나19 확진환자가 발생한 대구‧경북지역에 25억 원의 특별교부세를 긴급 지원하기로 했다.
행정안전부는 지난 19일 대구‧경북 지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것에 따라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 20억 원, 경북 5억 원 등 재난안전 특별교부세 25억 원을 긴급 지원했다고 밝혔다.


[10/11][기성용 입단] K리그 복귀를 타진하다 불발된 기성용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행을 추진하고 있다.
기성용의 매니지먼트사인 씨투글로벌은 "기성용이 스페인 1부리그 클럽과의 계약 협상 마무리와 메디컬 체크를 위해 21일 KE915편으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계약 협상이 진행 중인 팀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프리메라리가 중위권 팀인 레알 베티스가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지난 1907년에 창단이 된 레알 베티스는 스페인 세비야를 연고로 두고 있다.


[11/11][유민 득남] 유민이 득남 소식을 알렸다.
유민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유민은 최근에 건강한 아들을 무사히 출산했다"며 "사랑스러운 아기를 바라보며 하루하루 가족과 함께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2018년 6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 유민은 결혼 1년 8개월 여 만에 건강한 아들을 품에 안은 것. 유민이 직접 득남 소식을 전한 후 한일 양국에서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