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코로나19 현황] 주한미군 기지에 근무하는 미군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정부 당국이 확인 중이다.
복수의 군 소식통은 22일 "주한미군 1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안다"면서 "해당 기지에서 밀접 접촉자들을 찾아내 여러 명 격리했다"고 밝혔다. 만약 이번에 양성 판정자가 나온 것으로 최종 확인된다면 주한미군 기지에서는 첫 사례다.


[02/11][광화문집회 금지] 서울 종로구(구청장 김영종)가 22일 광화문 광장 인근에서 대규모 집회를 강행한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범투본)를 경찰에 고발했다.
하지만 범투본은 22일 광화문 일대에서 대규모 집회를 강행했다. 김영종 구청장은 "매주 주말 광화문광장에서 계속되는 집회로 인해 인근 주민들의 불안감이 극에 달한 상태"라며 "범투본 뿐만 아니라 이를 위반한 단체들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강경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03/11][기성용 입단] 스페인 매체 '풋볼마요르카'가 기성용의 마요르카 입단을 독점 보도했다.
마요르카 소식을 집중적으로 보도하는 이 매체는 기성용 입단 뉴스에 'Exclusiva(독점)' 문구를 달아 눈길을 끌었다. '풋볼마요르카'는 기성용이 레알 베티스, 우에스카, MLS와 중국 슈퍼리그 클럽의 관심을 모두 뿌리치고 마요르카에 입단한다며 몇 시간 내로 공식 발표가 나올 것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마요르카에 입단할 경우 기성용의 등번호는 10번이 유력하다.


[04/11][김태균 마스크기부] 그룹 컬투 출신 방송이 김태균이 국내 코로나 19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급증에 따라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방역마스크 약 1만장을 지원했다.
20일 (주)크레타에 따르면 이번 기부는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김태균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김태균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피해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더 이상의 추가 감염자가 나지 않았으면 하는 작은마음에서 (주)크레타에 기부를 제안했고 이를 흔쾌히 수락해 기부가 성사되어 정말 기쁘다"고 밝혔다.


[05/11][유민 득남] 유민이 득남 소식을 알렸다.
유민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유민은 최근에 건강한 아들을 무사히 출산했다"며 "사랑스러운 아기를 바라보며 하루하루 가족과 함께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2018년 6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 유민은 결혼 1년 8개월 여 만에 건강한 아들을 품에 안은 것. 유민이 직접 득남 소식을 전한 후 한일 양국에서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06/11][이효리 올백머리] 가수 이효리 화보가 공개됐다.
이효리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에서 화사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뽐냈다. 화이트 코튼 원피스, 페이즐리 패턴 셔츠 등 봄 느낌이 물씬 나는 다양한 의상을 통해 이효리만의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이효리의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07/11][잔나비 공연취소] 밴드 잔나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구 공연을 취소했다.
2월 29일, 3월 1일 양일간 대구 오디토리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잔나비 전국투어 대구 공연은 대구의 현재 상황이 심각하여 잔나비와 함께해주시는 팬분들의 안전을 위해 공연 연기를 검토하였으나 앨범작업 일정상 진행이 불가하여 취소할 예정입니다.


[08/11][코로나 백신개발자] 재미(在美) 한국인 과학자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개발을 완료하고, 동물실험에 착수했다.
미국 바이오 기업 이노비오의 조셉 김(51·한국명 김종·사진) 대표는 지난 19일 서울에서 가진 본지 인터뷰에서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바이러스 감염증을 막을 DNA 백신을 이미 개발했다"며 "동물실험을 거쳐 이르면 6월부터 미국에서 임상시험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9/11][한명구 감독상] 한명구 감독이 영화 '엄마없는 하늘아래'로 제4회 인도칼링가국제영화제(KGFF)에서 감독상을 수상했다.
영화 '엄마없는 하늘아래' 측은 21일 "2020 제4회인도칼링가국제영화제에서 우리 영화가 감독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한명구 감독은 인도 진출 1회 감독이 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는 KGFF는 소질이 있고 전도유망한 영화 감독과 영화제작자들을 독려하기 위해 시작된 영화제다.


[10/11][문제적남자 결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방송가도 중계, 녹화 일정에 차질을 빚고 있다.
21일 방송가에 따르면 오는 22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던 KBS 2TV 예능프로그램 '태백에서 금강까지 - 씨름의 희열' 파이널 라운드는 관중 없이 열기로 했다. 이날 KBS 2TV '뮤직뱅크'는 방청객 없이 진행된다. '불후의 명곡' 또한 오는 24일 녹화를 무방청으로 진행키로 하면서 4주째 '관객 없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1/11][방탄소년단 컴백]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컴백과 함께 뉴욕을 점령했다.
21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록펠러 플라자(Rockefeller Plaza)에서 방탄소년단은 생방송으로 진행된 미국 NBC 모닝쇼 '투데이 쇼(TODAY SHOW)'와 타임 스퀘어에서 팬들과 만나는 MTV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에 출연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