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코로나19 현황


[02/11][슈돌 이미도] '슈돌' 배우 이미도가 연하 남편과 아들을 공개했다.
이미도의 남편은 "어린 친구들한테 형님처럼 대하더라. 저는 절대 동생이 되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웃음이 터진 이미도는 "오빠라고 하는 게 더 좋냐"고 질문했고, 남편은 "그게 더 좋다"고 답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이미도는 "다른 아빠들은 연예활동을 하는 분들이지만, 남편은 회사원 아빠다. 회사원 아빠의 리얼 육아를 보여드릴 수 있다"고 밝혔다.


[03/11][금미 결혼]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금미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드레스 업체 로자스포사 측은 지난 23일 "금미가 오늘 오후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며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9일 금미는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공개, "이런 말을 전하는 게 좀 어색하긴 하지만 다가오는 2월 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며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린 바 있다.


[04/11][남자농구 무관중] 코로나19(우한폐렴)로 인한 무관중 경기가 속출하고 있다.
이미 여자농구가 21일부터 프로스포츠로는 처음으로 무기한 무관중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D리그가 무관중 경기로 치러졌고 몇몇 지방자치단체, 구단들로부터 코로나19 확산을 걱정하는 문의가 KBL로 들어왔다. 다른 프로스포츠들도 무관중 경기를 하거나 개막을 미루는 마당에 무리하게 시즌을 운영할 명분이 없다.


[05/11][위기경보 심각] 서울시는 코로나19 위기경보 '심각' 단계에 따라 커피전문점 등의 1회용품 사용을 한시적으로 허용한다고 24일 밝혔다.
환경부는 1회용품 사용규제 제외대상을 '국내·외 출입이 빈번한 곳'으로 한정하지 않고 관할 지자체장이 시급하다고 판단할 경우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서울시는 환경부 지침에 따라 25개 전 자치구에 식품접객업소의 다회용기 등의 위생을 철저히 하도록 했다. 이에 따라 커피전문점 등은 1회용품을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06/11][핸드볼리그 조기종료] 2019~2020 SK핸드볼 코리아리그가 '코로나 19' 지역 확산 예방을 위해 강력한 선제 조치를 취했다.
대한핸드볼협회는 23일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추가 감염 발생 예방을 위해 2019~2020 SK핸드볼코리아리그를 조기 종료한다고 발표했다.


[07/11][코로나 심각단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정부의 코로나19 위기 경보가 최고단계인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24일 도청에서 '코로나19 심각단계 유관기관 대책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를 비롯해 전라남도교육감, 전남지방경찰청장, 대학 총장, 의사·약사회장 등 도내 17개 유관기관장과 전남도 실·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심각' 단계 위기에 맞춰 방역 대응체계를 대폭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08/11][미우새 봉태규]  '미운우리새끼' 봉태규가 남다른 가족 사랑으로 새로운 사랑꾼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하시시박을 만난 지 두 번 만에 프러포즈를 했다"고 말하는 봉태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봉태규는 "지인이 술 한 잔 하자고 해서 나간 자리에 지금의 아내가 있었다"면서 하시시박을 처음 만나게 된 순간을 떠올렸다. 하지만 봉태규 집안에서는 반대를 했었다고.


[09/11][신천지 입장문]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가 정부에 협조하겠다는 말과는 달리 전체 신도 명단 제출은 사실상 거부했다.
이어 이 지사는 신천지측이 신도 명단 협조 요청에 거부할 경우에는 "좀 더 강력한 강제적인 방법을 검토하겠다"고도 덧붙였다.


[10/11][이탈리아 코로나] 이탈리아의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가 4명으로 늘었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주 베르가모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84세 남성이 사망했다. 이 남성은 지병 치료를 위해 베르가모의 한 병원에 입원했다가 코로나19 감염 사실이 확인됐다. 이탈리아에서 코로나19 감염자가 사망한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11/11][집사부일체 홍진영] 가수 홍진영이 평소 챙겨먹는 건강식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박현빈과 홍진영이 사부로 출연했다. 이날 홍진영은 "일주일에 4, 5번 먹는다. 이걸 먹으면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면서 자신만의 건강식을 소개했다. 홍진영은 "이것만 한 것이 없다"면서 자신감을 드러냈고 맛을 본 박현빈은 "목에 좋은 것은 확실하지만 쓰다"고 평가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