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코로나19 예방수칙] 춘해보건대학교 총장 명의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수칙'이 떠도는 것과 관련, 대학 측은 "해당 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총장이나 대학이 해당 글을 작성한 사실이 없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춘해보건대 측은 "총장 명의를 도용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은 사실이 아니며, 해당 글을 작성한 사실이 없다"고 확인하면서, "잘못된 정보가 유포되지 않도록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02/11][코로나19 현황]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코로나19 실시간 현황' 조회 프로그램으로 위장한 악성코드가 발견됐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발견된 악성코드는 '코로나 국내 현황', '국내 코로나 실시간 현황' 등의 파일명을 사용하는 실행 프로그램(EXE) 형태이다. 파일을 실행하면 '실시간 코로나19 현황'이라는 제목의 팝업창이 나타난다.


[03/11][코로나 심각단계] '1st.
양지원 미니콘서트 & 팬미팅' 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 19) 확산 우려에 따라 일정이 연기된다. 25일 양지원의 소속사 위드포유 미디어그룹은 "25일부로 코로나19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내달(28일) 오후 6시 예정이었던 1st. 양지원 미니콘서트 & 팬미팅을 연기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공식 팬카페에 공지했다.


[04/11][노홍철 영업중단] 노홍철이 홍철책빵 영업중단 소식을 알렸다.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홍철책빵 영업을 일시 중단한다는 것이다. 노홍철은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조심스럽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늘부터 (홍철책빵) 문을 무기한 닫아요. 조금은 안전하다 싶을 때 다시 문 열겠습니다. 잠 못 자고 코로나19 뉴스를 보다, 항상 수많은 분의 귀한 발걸음 끊이지 않는 홍철책빵은 간판불을 잠시 끄는 게 맞는 것 같아 공지해요"라고 적었다.


[05/11][여자배구 무관중] 정부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사태에 대한 감염 위기 경보를 가장 높은 등급인 '심각' 단계로 격상한 가운데 프로배구도 흥행에 최대 위기를 맞이했다.
이미 국내 V리그는 당분간 무관중 경기를 치르기로 했으며, 확진자가 대거 발생한 이탈리아는 경기를 연기하며 추이를 지켜보기로 했다. 한국배구연맹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오는 25일부터 상황 호전 시까지 도드람 2019-20 V리그의 경기를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06/11][이말년 휴방] 웹툰 작가 이말년이 휴방을 결정했다.
이말년은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침착맨'을 통해 휴방 공지를 게재했다. 이말년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불안한 요즘, 저 침착맨과 TRPG '호미니아 탐험대' 관계자 두 명이 대구에 방문한 사실이 있다"면서 '호미니아 탐험대'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앞서 22일 이말년의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도 휴방 공지가 게재됐다.


[07/11][이사배 기부] 평소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해 꾸준히 기부와 봉사를 앞장선 차홍은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식사를 제공받지 못하거나 생활비 부족으로 마스크를 사지 못하는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긴급지원 키트(식품 및 감염 예방용품) 지원했다.
꾸준한 기부천사로 알려진 배우 이영애도 대구시민을 위해 대구사회복지공모금회에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08/11][이탈리아 확진자수] 쿠웨이트 정부는 25일(현지시각) '코로나19 확진자'가 8명으로 늘어났다고 발표했다.
이란 당국이 이날까지 밝힌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61명(사망자 15명 포함)이다.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코로나19로 인한 사망률은 2%지만, 이란 내 확진자 수 대비 사망률은 다른 나라에 비해 유독 높은 셈이다.


[09/11][킹덤 포스터공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24일 '킹덤2'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일촉즉발 상황에 놓인 캐릭터들을 소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생지옥으로 변해버린 조선의 운명을 거머쥔 10명의 인물이 담겼다. '킹덤2'는 오는 3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 개국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10/11][강다니엘 공식입장]   가수 강다니엘 측이 악플러와 관련한 수사 결과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이트에 "강다니엘과 관련한 악성 게시물에 대한 법적 대응 진행 상황을 알려드린다"고 공지했다.   강다니엘과 관련한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사생활 침해 등의 악성 게시물에 대한 법적 대응 관련 2월 24일 자 진행 상황 알려드립니다.


[11/11][몬스타엑스 빌보드] 그룹 몬스타엑스 (MONSTA X)가 각종 빌보드 차트를 휩쓸었다.
지난 14일 발표한 첫 미국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로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서 5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몬스타엑스는 총 7개의 빌보드 차트에서 톱 10위권 안에 등극하며 눈부신 성적을 거뒀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