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코로나19 예방수칙]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중앙방역대책본부 집계 22일 오후 4시 기준으로 총 433명으로 급증한 가운데, KT(회장 황창규)가 올레 tv를 활용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예방수칙을 담은 광고 및 자막 송출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나선다.
KT는 현재 올레 tv에서 질병관리본부가 제작한 30초 분량의 코로나19 국민 예방수칙 광고를 송출하고 있다.


[02/11]코로나19 현황


[03/11][강다니엘 공식입장] 강다니엘이 악플러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4일 "강다니엘과 관련한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사생활 침해 등의 악성 게시물에 대한 법적 대응 관련 금일자 진행 상황을 알린다"고 말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을 향한 악성댓글, 허위사실 유포 게시물에 대한 법적 조치에 나섰다.


[04/11][마스크 수출금지]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일명 '코로나 3법'이 오늘(26일) 처리될 전망이다.
코로나3법은 의심환자에 대한 입원 및 격리, 마스크 등 의약외품 수출 및 외국 반출금지 등 강제처분의 근거를 포함한 '감염병 예방법' 개정안과 감염관리지역 입국·경유한 사람의 출입을 통제하는 '검역법' 개정안, 감염병 의심자 신고의무를 담은 '의료법' 개정안을 말한다.


[05/11][승무원 확진판정]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은 가운데 대한항공이 "철저한 기내 방역을 실시중이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대한항공은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의 객실승무원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음을 확인했다"며 "상세 내역은 확인되는 대로 질병관리본부와 협의,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며 이같이 전했다.


[06/11][전수민 결혼] 개그맨 김경진이 모델 전수민과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김경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김경진-전수민 커플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김경진은 2007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일밤' '개그야' 등에 출연했다.


[07/11][존박 클립공개] 뮤지션 존박의 인터뷰 클립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오후 존박의 소속사 뮤직팜이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미니 인터뷰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존박 특유의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시작된다. 앞서 지난 19일 존박은 "이번 신곡은 누디스코 스타일로 시작되는 도입부를 지나 분위기가 크게 전환되는 후렴구가 특히 인상적이다"라고 밝혔다.


[08/11][코로나 증상확인법] 코로나19가 각 지역사회로 퍼져 확진자가 늘면서 가벼운 증상만으로도 혹시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은 아닌지 불안해 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기침, 인후통, 근육통 등 일반 감기나 폐렴과 비슷한 증상으로 시작하지만 미묘한 차이가 있는 만큼 주요 증상을 숙지하고 신중하게 대처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코로나19는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인만큼 주 증상은 기침과 발열, 근육통 증상은 일반 감기나 폐렴의 전형적인 증상과 비슷하다.


[09/11][톰크루즈 촬영연기] 이탈리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배우 톰 크루즈가 출연하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7'의 촬영이 연기됐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24일(현지시간)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미션 임파서블7'의 이탈리아 베니스 촬영이 코로나19로 연기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톰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은 앞으로 두 편의 개봉일을 정해놓고 기다리는 중이다.


[10/11][코로나19 동선지도] 경기도 평택시에서 60대 금연단속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평택시는 25일 "송탄보건소에서 금연단속원으로 일하고 있는 A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A씨의 동선을 공개했다. 평택시는 A씨와 함께 살고 있는 아내와 작은딸, 그리고 경북에서 방문해 한집에 머무르고 있는 큰딸, 2살짜리 손녀에 대해서도 코로나 검사를 하고 있다. A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평택 지역 확진자는 총 3명으로 늘었다.


[11/11][여윤정 결혼] 개그맨 커플 여윤정-홍가람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26일 TV리포트는 " MBC 개그맨 선-후배 여윤정과 홍가람이 오는 5월 2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KT컨벤션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여윤정은 인터뷰를 통해 "홍가람은 개그맨이긴 하지만 진중하고 성실한 사람이다. 무엇보다도 함께 살면 재미있을 것 같더라"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완기가 맡고, 축가는 V.O.S 박지헌, 차수경, 전초아가 부를 예정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