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코로나19 예방수칙] 부산영어방송재단은 부산지역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영어와 중국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부산영어방송재단 조승완 본부장은 "유학생을 비롯한 외국인 거주민들이 코로나19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전하기 위해 영어와 중국어 방송을 편성했다"며 "부산지역에 살고 있는 외국인과 부산시민들이 영어방송 홈페이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대응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02/11][코로나19 현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으나 지역 병원의 병상이 부족해 입원조차 하지 못하는 대구의 코로나19 확진환자들이 타 시도 대형병원으로 신속히 이송돼 입원 치료를 받을 길이 열렸다.
앞으로 병상이 부족한 대구에서 중증환자인데도 병상이 없어 입원하지 못하는 경우 국립중앙의료원의 조정에 따라 신속히 타 시도 상급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게 됨에 따라 시민들의 불안은 다소 줄어들 전망이다.


[03/11][손흥민 자가격리] 팔 수술을 위해 한국을 찾았던 손흥민(28·토트넘 홋스퍼)도 코로나19 여파를 피하지 못할 전망이다.
데일리 메일과 미러 등 영국 매체들은 2월 29일(한국시간) "손흥민이 영국에 오면 2주 간 자가 격리를 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당초 토트넘은 손흥민이 입국 후 발열 등 코로나19 증상이 없으면 격리하지 않겠다는 입장이었지만 상황이 바뀌었다.


[04/11][쯔위 기부]   걸그룹 트와이스(TWICE·멤버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멤버 쯔위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관련해 한국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는 기사에 중국 누리꾼의 악플이 쏟아지고 있다.
  쯔위의 기부 관련 기사에 중국 웨이보에서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댓글들은 "중국이 그렇게 심각할 때 기부하지 않았는데 지금 한국에 기부하는 것이 과연 어디서 활동하고 있는 것인지?", "중국사람으로서 마음이 아프지 않나봐. 중국 조국에는 돈 한 푼 안내고 남의 나라 한국을 돕냐", "외국에서 일하는 중국인이 자기 나라에는 가만히 있고 다른 나라에 먼저 기부하다니 놀랍다"며 쯔위를 비판하는 내용이 다수다.


[05/11][장신영 가족사진] 배우 장신영이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장신영은 지난달 29일 인스타그램에 "정안이 졸업기념 가족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장신영, 강경준 부부와 학사모를 쓴 큰 아들 정안 군, 장신영의 품에 안긴 둘째 아들 정우 군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참 예쁜 가족이다", "행복하길 바란다", "너무 좋아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06/11][김하영 스페셜MC] 배우 김하영과 유민상이 '개그콘서트'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는 유민상과 김하영, 이재성 아나운서와 스페셜 MC로 출연해 '역대 코너 베스트 50'을 소개했다. 이재성 아나운서는 이승윤이 활약했던 '헬스보이'가 역대 코너 베스트 50에 뽑히자 유민상에게 "살도 빼고 사랑도 이뤄보는 게 어떠냐" 고 물었고 김하영은 "사랑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07/11][모모 사랑니]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사랑니를 뽑았다고 밝혔다.
모모는 지난달 28일 트와이스 인스타그램에 "원스는 뭐하나. 난 치아가 너무 아파서 죽이랑 아보카도 먹었어요.(사랑니 빼고 신경치료 했어요) 고기 먹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모모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08/11][슈주 마스크기부] 방탄소년단(BTS) 팬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한 금액이 4억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지난달 27일 방탄소년단 멤버이면서 이번 바이러스 확산 피해가 가장 큰 대구 출신 슈가(본명 민윤기·27)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써달라며 1억원을 기부한 곳이다.


[09/11][아는형님 허재] '스포츠 레전드' 3인방의 활약상이 토요일 밤을 달아오르게 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 29일(토)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219회의 평균 시청률이 6.8%를 기록했다(이하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2049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타깃 시청률 역시 3.7%로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쳐 동시간대에 방송된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10/11][휴일지킴이 약국] 파주시는 마스크 공적판매 물량이 공급돼 판매 중인 가운데 일요일인 3월1일 휴일지킴이 약국을 기존 13곳에서 2배가 넘는 30곳 이상으로 확대했다.
파주시에 할당된 공적판매 물량은 매일 약국 1곳당 100매, 총 1만4600매가 공급되며 가격은 1500원 선이다. 파주시는 정부의 공적판매에 앞서 하루 6만매 마스크를 자체 확보해 농협 파주시지부와 함께 하나로마트에서 시민에게 공급하고 있다.


[11/11][tvN 방송사고] tvN 예능프로그램 '더블캐스팅' 측이 방송 사고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월29일, '더블캐스팅' 2회가 방송되던 중 프로그램이 갑자기 암전이 됐고 약 2분 뒤,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승기의 체험 삶의 공장 에피소드가 등장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