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코로나19 예방수칙]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대표 장영승, SBA)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질병극복과 함께 대중 유대감을 높여나간다.
10일 서울시와 SBA 측은 1인미디어 크리에이터 그룹 '크리에이티브포스'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코로나19' 예방수칙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전했다.


[02/11][코로나19 현황]   직장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한 가운데 확진자가 대중교통을 이용한 것으로 전해져 2차 확산 우려가 제기된다.
방대본과 각 지차체 발표에 따르면 콜센터 직원 다수가 코로나19에 감염됐다는 사실을 알기 전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매우 혼잡한 출퇴근길 확진자와 밀접접촉을 할 수 밖에 없어 2차, 3차 감염이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03/11][코로나 팬데믹 우려] 코스피·코스닥 시장이 동반 급락세를 시현하면서 증시가 패닉(공황)에 빠졌다.
시장의 방향은 미국, 유럽에서 코로나19 확진자 수 증가세가 진정될지 여부와 국제적 정책공조가 얼마나 효과적으로 이뤄질지에 따라 결정될 전망이다. 이창목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거시적 우려를 상쇄할 수준의 정책이 나올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가 다음주 시장 기대만큼 큰 폭으로 기준금리를 인하할지 등에 달렸다"고 설명했다.


[04/11][미스터트롯 해명] '미스터트롯' 측 특정 출연자 편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A작가는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유력한 1등 후보 임영웅이 부른 노래가 음원사이트 진입한 것과 관련, "장하다내새끼"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어 "해당 게시물은 당시 참가자의 담당 작가가 참가자의 곡이 차트인 된 데 대한 놀라움을 표현한 것일 뿐, 프로그램과 관련한 일각의 우려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강조했다.


[05/11][박서준 1위]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가 화제성 차트를 휩쓸며 차원이 다른 클래스를 증명했다.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지수(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에서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전체 드라마 부문에서 37.65%의 점유율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독주를 이어갔다.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서는 박서준이 1위, 김다미가 2위, 권나라가 5위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입증했다.


[06/11][RM 심경] 방탄소년단 RM이 4월 콘서트 취소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RM은 지난 10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7' 비하인드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RM은 콘서트 취소 및 무관중 녹화에 대해 "억울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많이 없으니까 현실적으로"라면서 "방송을 일찍 끝내고 집에 돌아와 혼자 있다가 미친 사람처럼 울화통이 올라오기도 했다. 속상했다"고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07/11][자니윤 별세] '쟈니윤쇼'로 한국 팬들에게도 친숙한 코미디언 자니윤(한국명 윤종승)이 미국 병원에서 별세했다.
자니윤(한국명 윤종승)은 원조 한류스타로 한 시대를 풍미한 코미디계 대부였다. 미국식 토크쇼의 '원조'격인 '자니윤쇼'는 한국 토크쇼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이후 제작된 토크쇼에 많은 영향을 줬다. 다시 미국으로 돌아갔던 자니윤은 2014년 박근혜 정부 때 한국관광공사 감사로 임명돼 활동하기도 했다.


[08/11][KBS 방역조치] KBS 자회사 직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KBS 본사가 방역조치에 들어갔다.
KBS 측은 지난 10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본사에서 일하는 KBS비즈니스 소속 환경 담당 직원 A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대응 지침에 의거해 격리와 방역 등의 긴급 대응 조치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KBS와 KBS비즈니스는 지난 9일 오후 7시rP A씨로부터 '아들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보고를 받은 뒤 곧바로 A씨와 동료 11명을 격리했다.


[09/11][한예슬 집공개] 배우 한예슬이 럭셔리한 집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 '우리집에 놀러와'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한예슬은 '랜선 집들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집을 소개했다. 한예슬은 "친구들 놀러오면 여기서 먹고 술 한 잔도 하고 미팅도 한다"면서 조명, 카페트, 쿠션 등 포인트 소품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0/11][공유 출연검토] 배우 공유가 김태용 감독의 신작 '원더랜드' 출연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오늘(1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유가 `원더랜드`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탕웨이를 비롯해 박보검, 배수지, 정유미, 최우식도 `원더랜드` 출연을 제안받았습니다. 박보검과 배수지는 20대 커플로, 정유미와 최우식은 원더랜드를 조정하는 역할로 출연할 전망입니다.


[11/11][박초롱 기부] 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과 화장품 브랜드 베리디크(veridique)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통을 겪는 대구광역시에 온정을 전했다.
11일 소속사는 베리디크와 박초롱이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대구시에 손 소독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손 소독제는 대구시청 사회재난과를 통해 대구 지역의 코로나19 방역에 사용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