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코로나19 예방수칙] 한국방송촬영인협회는 촬영인과 방송제작자들을 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예방수칙 영상을 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협회는 "현장에서 책임을 다하고 있는 촬영인뿐만 아니라 모든 방송 제작인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실내외 현장에서 주의해야 할 감염병 예방수칙, 사무실 생활수칙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한국방송촬영인협회는 2018년 12월 7일 한국방송촬영감독연합회와 한국방송카메라감독연합회가 통합하며 발족한 협회다.


[02/11][코로나19 현황]  외국인 선수 입국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외국인 선수'라는 키워드에 긴장감이 가득한 시간들이 흘러갔다.  외국 선수가 돌아오기로 결정한 시간도 다가오고 있다.  외국 선수들의 자체적인 결정과 최근 대두되고 있는 출입국 금지 조치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03/11][코로나19 추경] 정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편성된 추가경정예산을 2개월 안에 75% 이상 집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구윤철 기획재정부 2차관은 오늘 정부서울청사에서 긴급 재정관리점검회의를 열고 추경이 확정된 이후 할 일은 재정 집행이고 핵심은 속도라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지방자치단체를 향해서는 중앙정부 추경 편성에 대응해 지자체 추경을 조속히 편성하고 추경 성립 전에라도 국비 우선 사용을 통해 추경 집행을 개시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04/11][김신영 해명] 개그우먼 김신영이 장애인주차구역 주차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김신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전참시'를 보며 걱정해주셨는데 주차 구역에 대해서 염려해주셔서 사진 올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해당 방송분에는 김신영의 차량이 파란색으로 칠해진 공간에 주차된 모습이 담겨 있어 일부 네티즌으로부터 '장애인 구역에 주차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것이다.


[05/11][김희재 전역] '미스터트롯' 7위 김희재가 17일 만기 전역했다.
김희재는 17일 오전 부산해군작전사령부에서 만기 전역했다. 김희재는 17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필승 신고합니다! 병장 김희재는 2020년 3월 17일부로 현역에서 예비역으로 전역을 명받았습니다"라고 전역 사실을 알렸다. 만기 전역한 김희재의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06/11][김희철 편집오해] 편집오해로 촉발된 김희철의 슈퍼주니어 탈퇴설은 결국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김희철은 "여자친구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고 내가 영국인 남자친구 입장"이라며 "14년 전에 큰 교통사고가 나서 왼쪽 다리가 다 부러졌다. 뛰지도 못했다. 무대 활동과 콘서트를 하다가 6, 7년 전 너무 안 좋아져서 병원에 갔는데 '앞으로 다리를 못 쓰게 될 수 있다', '못 걸을 수도 있다'라는 말을 들었다"라고 말했다.


[07/11][아바타 촬영중단] 영화 '아바타' 속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촬영을 중단했다.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 등 다수 매체들은 16일(현지시간) '아바타2' 뉴질랜드 촬영이 코로나19 탓에 연기됐다고 보도했다. '아바타' 프로듀서 존 랜도는 "뉴질랜드 촬영을 미루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작업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코로나19 발병 곡선을 완화시키기 위해 지금 모두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08/11][해피투게더4 종영] '해피투게더'가 시즌4를 끝으로 재정비 기간을 갖는다.
KBS 관계자는 17일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가 오는 28일 마지막 녹화(방송 4월 2일)를 끝으로 시즌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10월부터 시작된 시즌4는 '해피투게더'의 터줏대감이자 국민 MC인 유재석을 중심으로 전현무와 조세호가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시도를 펼쳐왔다.


[09/11][워크맨PD 해명] 400만명을 돌파했던 웹예능 '워크맨' 유튜브 구독자가 18일 기준 381만명으로 줄었다.
약 20만명이 일주일 사이에 구독을 취소한 것이다. 당초 "몰랐지만 실수는 인정하겠다"며 해명을 내놨던 제작진은 구독자 이탈이 가속하자 구체적인 반박에 나섰다.


[10/11][정준 고소예고] 배우 정준이 악플러들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정준은 18일 인스타그램에 "이 두 사람은 내일 변호사분과 미팅 후 고소하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정준 인스타 악플 고소한댄다"라는 제목의 글에 달린 악플이 캡처돼 있다. 또 정준은 극우주의 사이트 일간베스트(일베)에 올라온 글을 공개하며 "정말 지우지 않을 수 없는 글이라....당신이 진정 사람이냐"고 반문했다.


[11/11][청하 화보] 가수 청하가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18일 물오른 비주얼로 돌아온 솔로퀸 청하의 시선 강탈 화보를 공개했다. 청하는 "회사에서 뉴 웨이브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기존에 해보지 않았던 것들을 시도해보고자 만든 프로젝트다. 발라드 단독 박표는 솔로 데뷔 앨범 선공개 곡인 '월화수목금토일' 이후 처음인 만큼 도전과도 같은 맥락의 곡"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