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YG외식경영연구원 강상현 연구원은 외식 프랜차이즈 온라인마케팅과정을 통해 "20대층은 전화나 대면으로 하는 예약보다 문자나 메신지 SNS를 통한 예약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음식점을 창업했다라는 전제아래 내매장을 온라인에 노출시켜야 한다면 네이버비즈니스 플랫폼중에 스마트 플레이스에 우선 등록해야 한다"고 소개했다.
네이버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음식점 정보를 네이버에 빠르게 노출하는 '네이버플레이스'와 고객관리와 예약을 위한 '비즈넘버' '네이버예약' '네이버톡톡'등으로 연결하고 통계보고서를 통해 평가개선이 가능하다. 강 연구원은 "즉흥 검색에 따른 예약을 실시간으로 당일가능케 하면서 고객방문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실제 제주도 해산물 식당 뷔페의 경우는 실시간 예약에 따른 이벤트와 네이버페이를 통한 노쇼 방지를 유도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마이데일리 = 허별희 기자] MC그리가 송소희를 게임에서 처음 만났던 사연을 전했다.
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형님'에서는 어린이날 편으로 송소희와 MC그리가 전학생 으로 출연했다. 특히 MC그리는 "소희 캐릭터는 내가 직접 현금으로 샀다.


광주공항 비행기에 폭발물이 설치돼 있다고 허위 신고해 200여명의 발을 묶고 군·경 100여명이 출동하게 한 용의자는 어떤 처벌을 받을까.
지난 4일 오후 8시 20분께 광주공항에서 서모(59)씨가 "벤치에서 한 남성이 제주행 마지막 비행기에 폭탄을 싣고 탄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고 신고한 뒤 잠적했다. 경찰 관계자는 "폭발물과 같은 대테러 허위 신고는 시민에게 공포감을 조성하고 다른 긴급 출동을 막을 수도 있다"며 "신고 후 현장에서 달아난 점 등을 고려해 서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잠실.
김한준 기자]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 모모랜드 낸시가 시구에 임하고 있다.


‘뜻밖의 Q’가 제작진의 바람대로 ‘크게 차이나지 않는’ 동 시간대 시청률 3위로 출발했다.
6일 시청률 전문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C ‘뜻밖의 Q’ 첫 방송 시청률은 각각 3. 앞서 ‘뜻밖의 Q’의 제작발표회 당시 연출을 맡은 최행호 PD는 기대하는 첫 방송 시청률에 대해 “큰 격차 나지 않는 (동 시간대) 3등으로 시작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6호선 서울월드컵경기장역으로 가기 전 마지막 환승역인 합정역에 도착하자 수많은 사람들이 지하철로 쏟아졌다.
서울과 수원은 이번 슈퍼매치에서 어린이들을 만족시키고 다시 경기장에 찾아오게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K리그 경기장에 처음 온 친구 백승헌 군(하일초 4학년)도 “저는 박주영이 제일 좋아요”라고 입을 뗀 뒤 “재밌어요.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닭볶음탕 먹는 모습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한방 통닭부터 어묵까지 침이 고이는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가 매니저와 함께 한방 통닭.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어린이날을 맞아 고속도로교통상황이 극심한 정체를 보이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한국도로공사는 이날 9시 20분 현재 전국 고속도로교통상황이 대부분 정체된 상태라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사장 이강래)에서 지원하는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 서비스 이용도 추천한다.


경북 포항의 한 모텔에서 생후 6∼7개월 된 여자 아기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지난 5일 오전 11시 57분께 죽도동 한 모텔에서 가방 안에 여자 아기가 숨져 있는 것을 모텔 주인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시신 상태로 미뤄 숨진 지 한 달 이상 지난 것으로 보인다고 전해졌다.


푸홀스는 5일(이하 한국시간) 열렸던 시애틀 매리너스와 에인절스의 경기에서 개인 3000번째 안타를 포함.
1루수는 공격력이 가장 우선이 되는 포지션인데 의외로(?) 해당 포지션 선수로는 푸홀스가 처음 달성했다. 에인절스 시절의 한 번을 포함해 푸홀스는 18시즌 중 7번의 40홈런 시즌을 만들어냈다.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화성탐사선 ‘인사이트’(InSight)가 5일(현지시간) 새벽 4시쯤 미 캘리포니아주(州) 반덴버그 공군기지에서 ‘아틀라스 5’ 로켓에 실려 발사됐다.
인사이트는 지난 2011년 11월 화성탐사 로버 큐리오시티의 심우주 여행 이래 통상적인 우주선 발사 장소인 플로리다주 케이프커내버럴 기지가 아니라 미국 서해안 캘리포니아주 반덴버그 기지에서 최초로 발사된 것이다. 화성의 생명체 흔적을 찾던 기존의 화성탐사선과는 달리 인사이트는 화성의 지각 구조 및 열 분포 등 화성의 ‘내부’ 연구에 주력하도록 제작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