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현대카드가 검색엔진 '피코(PICO)'의 베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코는 현대카드 고객들의 실 구매 데이터 약 20억 건을 분석한 결과를 반영한 해외 패션 사이트 검색엔진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피코에 접속한 뒤 이벤트 제시어를 검색하고 제시어와 검색결과가 함께 나온 화면을 캡처한다.


골로프킨 vs 마티로시안].
(SBS 스포츠 온라인뉴스팀). SBS All Sports 와 함께 하세요' 페이지 방문하기 >.


배우 김부선씨가 2014년 9월 서울 광진구 서울동부지방검찰청 앞에서 난방비 비리 문제로 아파트 주민과 갈등을 빚은 것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아파트 난방비 문제를 폭로하며 아파트 주민과 몸싸움을 벌여 기소된 배우 김부선(57)씨에게 벌금 300만원이 확정됐다. 대법원 1부(주심 박상옥 대법관)는 상해 및 폭행 혐의로 기소된 김씨의 상고심에서 벌금 300만원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경제] 한국에서 ‘우주소년 아톰’이라는 제목의 만화영화로 인기를 끌었던 일본 만화 ‘철완 아톰’의 원화 1장이 프랑스에서 열린 경매에서 27만유로(약 3억4천780만원)의 고가에 낙찰됐다고 도쿄신문이 6일 보도했다.
프랑스 미술품 경매회사 ‘아르퀴리알’이 전날(현지시간) 파리에서 실시한 경매에서 데쓰카 오사무(手塚治蟲)의 ‘철완 아톰’ 원화는 예상가의 4. 일본 애니메이션의 아버지로 불리는 데쓰카 오사무는 ‘리본의 기사’(한국 방영 제목 ‘사파이어 왕자’).


올 시즌 초반 구속이 감소하며 떨어졌던 '돌직구'의 위력도 되살아난 모습입니다.
7회엔 수비 도움까지 받으며 토론토 이적 후 처음으로 2이닝을 깔끔하게 막았습니다. 올 시즌 계약이 늦어져 출발이 좋지 않았던 오승환.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 중인 배우 이승기가 할머니와 만나며 눈물을 자아냈다.
바다에서 잠시나마 힐링을 한 뒤 이승기는 마침내 할머니와 재회했다. 이승기는 할머니를 안아드리며 반가움과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7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86회의 전국 시청률은 평균 18.
한 주간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까지 차지하며 ‘시청률 3관왕’에 올랐다. 임원희는 “안 하고 싶을 줄 알았는데 더 하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더 나이가 먹기 전에 아기를 하나 갖고 싶다”며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광현(화성시청)은 5일(현지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남자 플뢰레 월드컵 개인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번 시즌 한국 남자 플뢰레 선수 중 처음으로 개인전 메달을 따내는 성과도 올렸다. 같은 날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여자 에페 월드컵 개인전에서는 최인정(계룡시청)이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카네이션의 가격상승에 소비자들이 비누꽃 등 대체품에 눈을 돌리고 있다.
어버이날을 하루 앞둔 7일 오후 서울 남대문꽃시장에 비누꽃 카네이션이 진열되어 있다. pjh2580@news1.


[서울신문]우리나라 시간당 노동생산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최저 수준으로 조사됐다.
세계 10위권의 경제 규모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의 시간당 노동생산이 저조한 것은 다른 국가에 비해 압도적으로 긴 노동시간 탓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선진국과 비교해도 크게 밀리지 않는 경제 규모지만 유독 시간당 생산 순위만 뒤로 처지는 것은 생산성 부진과 함께 한국의 유별난 야근 문화가 원인이라는 분석이 있다.


7일(한국시간) 열린 2017/2018 프랑스 리그앙 갱강과 36라운드에서 리그 10호골을 터뜨리며 역대 유럽리그 한 시즌 두 자릿 수 득점자에 이름을 올렸다.
2012년 K리그 드래프트에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클럽 유스 우선지명을 받아 프로로 데뷔했다. 2017년 수원 삼성 블루윙즈를 떠나 디종 유니폼을 입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