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무송이 요리를 하는 동안 노사연은 아들에게 영상 통화를 걸었다.
노사연의 말에 아들은 "엄마 신용카드 너무 많이 써서 전화한 줄 알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휴대전화에 등장한 노사연 아들은 이무송의 젊은 시절을 꼭 닮은 외모였다.


‘검은사막모바일’은 출시 두 달 가까이 지난 현재까지도 15억원 수준의 일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검은사막모바일’ 운영능력과 게임 완성도가 어느 정도 검증되고 있다고 판단된다…" (이)라며 투자의견 을 제시했고. 동남아 지역 런칭 등의 효과로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지겠다…" (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유지)에 목표주가: 300.


2명의 목숨을 앗아간 양주 주택가 가스폭발 사고 현장에서 20kg LP 가스통과 연결된 가스관에 잘린 흔적이 발견돼 고의사고의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가스가 누출된 LP 가스통과 잘린 흔적이 있는 가스관을 국과수에 조사 의뢰했습니다. 소방 관계자는 LP 가스통은 폭발 방지용 밸브가 있어 가스통 자체가 갑자기 폭발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며 현장에서도 가스통이 폭발한 흔적은 없어 가스 누출이 폭발 원인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정현 선수가 남자프로테니스 ATP 단식 세계 랭킹 21위에 올랐습니다.
7일 발표된 ATP 랭킹에서 정현은 지난 바르셀로나 오픈에서 기권을 해서 22위로 떨어졌던 랭킹을 1단계 끌어올렸습니다. 정현은 우리 시간으로 8일 네덜란드의 로빈 하세와의 1라운드 경기를 시작으로 마드리드 오픈을 치르고.


문재인 대통령은 7일 취임 1주년을 사흘 앞두고 청와대 직원과 가족들을 청와대로 초청하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열었다.
문 대통령은 행사 중간에 '깜짝' 등장해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눴다고 청와대 관계자들이 전했다. 이날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행사에는 5천여 명의 직원과 가족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국내 통신사들은 “무제한 요금제 등 한국의 통신요금 환경을 반영하지 못한 결과”라고 반박하고 나섰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등 41개국 스마트폰 요금제 등을 비교한 ‘2018년 상반기 4세대(4G) 가격 현황’ 보고서에서 “한국의 데이터 1GB당 가격이 13. 5GB로 따지면 월 7만 7000원이 나오는데 이는 국내 통신사들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6만 5000원대)를 쓰고도 남는 액수”라고 거들었다.


2017년 1월부터 '불후의 명곡' 토크대기실 MC로 활약해 온 황치열은 2006년 가요계에 데뷔했지만 주목을 받지 못하다 2015년 4월 '불후의 명곡-서유석 편' 출연을 시작으로 9년간의 긴 무명생활을 딛고 이름을 알리기 시작.
특히 노래 뿐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불후의 명곡'이 발굴한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하며 토크대기실 MC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며 활약해 온 황치열은 음악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1년 5개월 만에 하차한다. 그동안 '불후의 명곡'에서 다양한 무대뿐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을 뽐내며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해 온 김태우는 지난해 초 토크대기실 MC인 문희준이 신혼여행 일정으로 잠시 자리를 비웠을 당시 2주간 스페셜 MC로 대 활약한 바.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김아랑과 함께한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날 MC들은 곽윤기가 지나친 짠돌이라 후배들과도 더치페이를 한다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폭로하자 곽윤기는 "더치페이 하는 이유가 검소함을 알려주고 싶어서 그런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날 MC들은 곽윤기가 지나친 짠돌이라 후배들과도 더치페이를 한다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폭로하자 곽윤기는 "더치페이 하는 이유가 검소함을 알려주고 싶어서 그런 것"이라고 해명했다.


8일 수원 삼성 라이온즈전을 앞두고 만난 유한준은 "월간 MVP 후보에 오른 자체가 처음이다.
유한준은 FA(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얻어 입단한 KT에서의 지난 2년과 올해 활약을 비교하며 "올시즌을 앞두고 좋은 선수들이 많이 들어왔다. KT 김진욱 감독도 "유한준을 기준으로 어떤 선수를 앞뒤에 배치해야 점수가 많이 날 지 고민을 한다.


밀워키 브루어스 산하 콜로라도 스프링스 스카이삭스에서 뛰고 있는 최지만(29)이 3안타 경기를 펼쳤다.
최지만은 5월 7일(이하 한국시간) 치카소 브릭타운 볼파크에서 열린 오클호마시티 다저스와의 마이너리그 경기에 5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장해 홈런 포함 4타수 3안타를 1타점을 기록했다. 0-1로 뒤진 2회 초 선두타자로 나온 최지만은 초구를 걷어 올려 좌측 담장을 넘기는 시즌 2호 1점 홈런을 날렸다.


'드루킹'특검을 요구하며 국회 본청 앞에서 단식농성을 이어가는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가 8일 오전 천막에 앉아 있다.
정의당 노회찬 원내대표는 8일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를 통해 "'(김성태 원내대표가 드루킹 특검 요구를) 안 들어주면 무기한 단식 농성하겠다'고 얘기해야 되는데 '안 들어주면 단식 농성 접겠다'고 이렇게 얘기를 한다. 이어 "김성태 원내대표가 승자가 될 수 있는 위치로 가려고 그랬던 것 같다"면서 "'특검을 내가 받아냈다'는 극적인 드라마를 위해서 단식 들어가시는 건 아닌가란 생각을 했다"고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