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순 주식 관련 정보 사이트를 넘어 20만 이용자로부터 산출한 주식 관련 데이터베이스(DB)를 토대로 인공지능(AI)을 적용한 주식투자 맞춤형 자동화 플랫폼으로 변신의 첫 발을 뗀 씽크풀을 만났다.
단순 브로커리지를 로봇이 대체한다고 했을 때 그 분야를 씽크풀이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주식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단순 RA 차원이 아니라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주문할 수 있는 일괄 체계를 갖추는 것이 목표다.


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배우 김가연은 의료사고로 맹장 수술 중 난소까지 떼어난 사연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3시간 후에 내가 나왔는데 의사가 하는 말이 열었더니 맹장이 멀쩡하더란다. 그런데 내가 성인이 돼 산부인과를 갔는데 의사가 굳이 떼지 않아도 될만한 것을 억지로 제거했다고 하더라.


이어 "이 과정에서 단식과는 전혀 무관한 내 과거 발언을 세월호 유족의 단식을 비난하고 조롱했던 것처럼 인용 보도해 저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고 밝혔다.
더 기가 막힌 것은 어제(7일) 저녁 8시 JTBC 손석희 앵커가 진행하는 ‘앵커브리핑’에서는 김성태 원내대표의 특검 요구 단식을 세월호 희생 유족의 단식과 비교하며 비하하고 조롱하는 등 평가절하하기도 했습니다. 손석희 앵커가 인용한 제가 했다는 “노숙자들이 하는 것 같은 느낌” 발언은 세월호 사고 후 헌정사상 처음으로 국회 본관에서 세월호 유가족이 농성을 벌였는데 이는 당초 농성을 허용한 국회의장의 결정이 잘못됐다는 것을 지적하는 차원이었습니다.


일요신문은 최근 조재현이 전명규 한체대 교수를 통해 아들이자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조수훈의 군 문제 민원을 해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조재현 측은 해당 논란에 대해 "상무 빙상단 선수들이 온전하게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달라고 했던 것뿐이었다"며 특혜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또한 조재현 측은 전명규 교수와의 만남을 인정하면서도 "조수훈 선수(단국대 고양시청)는 쇼트트랙의 고질적인 문제인 파벌과 관련해 전명규 교수의 반대편에 놓여있어 전 교수를 볼일도 볼 자리도 없었던 관계"라며 단지 전명규 교수와의 만남이 빙상연맹과 상무의 무책임한 태도를 제보하려던 자리였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최은주는 "무엇보다 저를 보고 힘이 된다는 응원의 글들 저의 좋은 기운을 나눠 드릴게요"라면서 "연예인 최초 프로 카드 획득한 나란 여자.
앞서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SBS 연예 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제작진은 머슬 대회장에 찾아 선수로 참가 중인 배우 최은주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편 최은주는 지난 4월 28일 열린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비키니 부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달 7일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ICN ASIAN NATURAL CHAMPIONSHIP)에서도 비키니 1위.


카이 씨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등 예정된 모든 촬영 일정을 중단한 채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소식을 접한 카이 씨의 국내외 팬들은 SNS를 통해 애도의 뜻을 표하며 그를 위로했는데요. 카이 씨의 소속사 측은 "조용히 장례를 치르고자 한다"며 "가족이 고인을 애도할 수 있도록 배려 부탁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8일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등에 따르면 지난 6일 오전 10시 50분께 거제시 고현동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계룡산 간 관광 모노레일 차량이 앞서 있던 차량을 추돌했다.
차량에 부착된 센서가 두 차량 간 간격을 유지하지만 사고 당시에는 비와 안개 등 기상 조건이 악화한 상황에서 센서가 오작동한 것으로 공사는 파악했다. 공사는 사고 직후 차량 운행을 멈춘 데 이어 지난 7일에는 차량 제조업체를 불러 안전 점검을 시행했다고 설명했다.


광주에 거주하는 한 여성이 SNS를 통해 데이트폭력 피해를 호소하며 자신을 폭행한 전 남자친구를 경찰에 고소했다.
광주 동부경찰서는 전 남자친구에게 폭행당했다는 피해여성 A씨의 고소장이 들어와 지난 8일 피해자 진술을 들었다. A씨는 '제2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란다'는 글과 함께 자신을 폭행했다는 전 남자친구의 이름과 전화번호 등 가해자의 신상정보 일부를 게시했다.


[데일리안 = 류영주 기자]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드루킹'특검을 요구하며 7일째 단식농성 중인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찾은 장제원 대변인이 단식 중단을 설득하고 있다.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김정민의 법률 대리를 맡고 있는 김영만 변호사에 따르면 김정민은 지난 8일 S씨에 대한 모든 고소를 취하했다.
S씨 역시 김정민을 상대로 제기한 민·형사상의 소송을 최근 취하해 양 측은 1년 여 간 이어진 법적 분쟁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 앞서 S씨는 정민과 교제할 당시 9억 5000만 원 이상을 지불했다며 김정민을 혼인 빙자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


가수 김흥국 씨의 성폭행 의혹을 조사한 경찰이 '혐의 없음'으로 결론 내리면서 양쪽의 진실공방은 일단락 됐습니다.
김 씨와 피해 주장 여성 A 씨를 각각 두 차례씩 불러 조사한 서울 광진경찰서는. 성폭행 의혹 수사가 마무리 되면서 김 씨가 A 씨를 무고 등으로 맞고소한 사건에 대한 수사는 속도가 붙게 됐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