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현대카드가 검색엔진 '피코(PICO)'의 베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코는 현대카드 고객들의 실 구매 데이터 약 20억 건을 분석한 결과를 반영한 해외 패션 사이트 검색엔진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피코에 접속한 뒤 이벤트 제시어를 검색하고 제시어와 검색결과가 함께 나온 화면을 캡처한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율희 최민환 결혼 소식이 화제다.
11일 방송된 SBS 정보프로그램 '모닝와이드' 3부에선 아이돌 라붐 출신 율희와 FT아일랜드 최민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민환 율희는 지난 1월에 결혼 계획을 발표한 바 있고 당시 임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휘재는 “동일이 형도 나와 친하다보니 웃으면서 받아준 게 아니라 상황극처럼 받아 준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동일이 형이 정색한 것으로 알았다.
이와 함께 당시 이휘재의 비매너에 질타가 쏟아지면서 이휘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공식 사과문을 올린 사실이 화제다. 일단 모든 게 제 과오이고 불찰이니 입이 몇 개라도 드릴 말씀이 없이 너무너무 죄송합니다”라면서 “생방송에서 좀 재미있게 해보자했던 저의 욕심이 너무 많이 과했던 것 같습니다.


한석준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냇저고리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려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저와 제 아내는 이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 정말 너무너무 즐거웠다. 저와 제 아내는 이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 정말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조병구 부장판사)는 지난달 4일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대마) 혐의로 기소된 한 씨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한주완은 지난해 1월 27일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알게 된 대마초 판매자에게 비트코인으로 값을 지불한 뒤 10g의 대마초를 매수해 같은 날 오후 11시경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흡연한 혐의를 받았다. 재판부는 “마약류 관련 범죄는 개인의 육체와 정신을 피폐하게 할 뿐 아니라 국민의 건강 및 사회적 안전을 해할 위험성이 높아 엄히 처벌할 필요가 있다”며 “다만 한 씨에게 같은 종류의 전과가 없고.


[스포츠한국 박솔잎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단기간에 29kg를 감량한 가운데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이유가 눈길을 모은다.
이날 홍지민은 다이어트를 하게 된 이유를 묻자 "사실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인 것 같다. 지금의 몸매로는 여러 가지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으니 좀 빼는 게 낫지 않겠냐'라고 말씀하셨다"라며 체중 감량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원로가수 금사향 씨의 별세 소식이 전해지면서 1940~5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고인의 노래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금사향('홍콩 아가씨' 中) : 별들이 소근 대는 홍콩의 밤거리 나는 야 꿈을 꾸며 꽃 파는 아가씨 그 꽃만 사 가시는 그리운 영란 꽃]. 어제(10일) 노환으로 별세한 금사향 씨는 특유의 낭랑한 목소리로 1940~50년대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김성태 한국당 원내대표를 폭행한 남성의 아버지가 천막 농성장을 찾아왔습니다.
김성태/자유한국당 원내대표 : 네가 (특검 수용)해줘야 내가 일어나지.


꼬임에 넘어간 이씨는 이들의 말대로 산동농협 장천지점에 40억원을 예치하고 수표를 지점에 두는 대신 '40억원을 6개월에 되찾아간다'는 내용의 지급보증서를 받았다.
이들은 D사 관계자들에게 접근해 "산동농협 장천지점에 50억원을 예탁하면 수표는 지점에 맡겨두고 60일 후에 되찾는 내용의 지급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고 꼬드겼다. D사는 "농협에 수표를 두는 대신 지급보증서를 받아 외국 기업에 보냈다"며 "외국 기업이 자기자본 50억원 보관증서를 확인하고 투자를 결정하겠다고 해 이렇게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시 곧 볼 수 있을테니 헤어짐은 아픈게 아니어야 한다는데 저는 그래도 너무 슬프네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글을 남기며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서동주는 서정희와 전 남편 서세원 슬하의 첫째 딸로 알려져 있다. 한편 서동주는 서정희와 코미디언 서세원의 장녀로 지난 2010년 재미교포와 결혼해 미국에 거주 중이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개그맨 엄태경이 결혼한다.
10일 한 매체는 엄태경이 오는 26일 오후 1시 10분 서울 여의도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엄태경은 지난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후.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