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문조사 이벤트는 의견을 카카오톡에서 '푸소체험'으로 검색해 플러스 친구에서 주어진 설문조사 양식에 주관식과 객관식에 답하면 된다.
'푸소'는 필링 업(Feeling Up) 스트레스 오프(Stress Off)의 첫 글자를 따 '감성은 올리고 스트레스는 날려 버려라'라는 뜻을 지닌 강진군만의 농가체험 프로그램이다. 이준범 강진군 문화관광과장은 "다녀간 푸소체험객의 의견을 반영해 더 발전적인 모델을 만들고 농가교육에도 반영할 계획"이라며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기 위해 농가에서 찍은 푸소체험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푸소체험 네이버 카페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그는 신곡 안무 연습 중 버거워하며 "아무래도 (몸무게가) 97kg이다 보니까"라고 말했다.
그는 "다이어트가 안 되는 건 나잇살 때문인 것 같다"며 "새벽 3~4시에 귀가하고 낮 1~2시에 일어나 하루 한 끼 먹고 간식으로 빵. 양혜승은 1989년 미스코리아 미스 경기 출신으로 2002년 1집 '100kg'으로 가수 데뷔했으며 '화려한 싱글' 등의 히트곡을 불렀다.


전차남 씨는 "아무런 사과나 설명도 없이 계좌 불러주면 입금해준다고 하기에 제 한국 계좌를 불렀으나 못 믿는 눈치더라"라며 "친구 일본계좌 불러달라길래 해외송금은 받을 때도 수수료 몇만원 드는데 그거 포함해서 입금하라고 했더니.
"치킨값 빼도 최소 21만 5000원을 입금해야 하는데 왜 20만원이냐고 물으니 환율 변화와 수수료라더라"라는 전차남 씨는 "그걸 왜 저희 쪽에서 손해봐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이에 컬투치킨 홍대사랑점 측은 쿠키뉴스와의 통화에서 "이날 홍대 공사가 있어 인터넷이 안돼서 포스기가 작동되지 않아 수동 계산하는 과정에서 2자를 실수로 하나 더 찍어 22만 3500원이 결제됐다"고 해당 사건이 일어난 정황을 설명했다.


어제(5일) 오후 5시 10분쯤 부산 괘법동의 한 건물 13층에서 육군 한 부대 소속 20살 김모 일병이 투신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김 일병은 현장에 '고참이 괴롭혀 살수가 없다'는 내용을 적은 유서를 남겼으며. 경찰은 휴가 중인 김 일병이 부대 내 불화로 투신자살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제주 어린이집 보육교사 살해 피의자가 9년 만에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오늘 아침 8시 20분 경북 영주에서 A 씨를 살인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제주 어린이집 보육교사 B 씨는 지난 2009년 2월 남자친구 집에서 나온 뒤 실종됐다가 8일 만에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가 결국 박유천과의 결별을 인정했다.
앞서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과 황하나가 최근 결별했다"고 전한 바 있다. 박유천과 황하나는 지난해 9월 결혼할 예정이었지만 돌연 연기하면서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김국진-강수지 커플의 소박한 결혼식에 동료 스타들이 감동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배우 최성국 씨는 SNS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김국진 씨와 끈끈한 선후배 관계인 김숙 씨도 "너무 눈물 난다"며 "행복하길 바란다"는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7일 입장문을 내고 "인천공항에서 당사 아티스트 입국시 해외 일정 동반 경호 업무를 수행하던 경호원의 잘못된 행동으로 사진 기자님이 피해를 입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당사 매니저들과 문제를 일으킨 경호원 및 경호 업체 대표가 피해를 입은 사진기자님을 찾아가 진심으로 사과를 드렸다"고 밝혔다.
재발방지를 위한 전반적인 경호업무에 대한 철저한 교육 및 피해를 입은 사진기자님에 대한 피해보상을 즉시 실시하기로 했다"며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사건이 벌어진 뒤 사진기자협회는 성명을 내고 "입국 취재 현장에서 벌어진 경호원의 폭력행위를 규탄한다"며 SM 측의 사과와 재발방지를 촉구했다.


방송인 김구라(사진 왼쪽)가 개그맨 이휘재가 제기한 열애 의혹을 해명했다.
강남 등을 좋아하지 않는 김구라가 요즘 자주 출몰을 해서 화사한 얼굴로 앉아있다"라고 폭로했다. 이휘재의 폭로에 당황한 김구라는 "그 장소가 너무 좋아서 아는 동생하고 맥주 몇 잔 했다.


국민 연하남 송중기를 사로잡은 예쁜 누나 송혜교(사진)의 근황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식당으로 보이는 곳에서 음식을 기다리는 듯한 모습(위 사진)이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KBS2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


스윙스 다이어트 성공 사진=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가 다이어트 성공 후 누리꾼들을 향해 운동을 권장했다. 스윙스는 올해 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샐러드 사진을 게재하며 다이어트를 선언한 바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