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전 세계 호텔을 파격 특가로 선보이는 ‘트래블 쇼 - 환상의 호텔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환상의 호텔쇼’에서는 전세계 모든 도시 호텔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호텔 관계자는 “여행을 준비할 때 항공권 다음으로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항목이 호텔”이라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한다면 여행을 보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강조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어제(19일) FIFA 월드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범기(욱일기) 응원사진이 올라와 큰 논란이 된 후 9시간 만에 전범기 사진이 사라져서 화제다.
이에 대해 서 교수는 "어제 FIFA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전 세계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이 다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24시간짜리 홍보영상(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전범기 응원사진이 올라온 것을 확인한 후 네티즌들과 함께 항의 메일을 보냈다"고 전했다. 한편 서 교수팀은 지난달 세계적인 가수 제이슨 데룰로가 발표한 월드컵 주제곡 '컬러스(Colors)'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전범기를 네티즌들과 함께 항의하여 삭제하는 등 '전 세계 전범기 퇴치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왔다.


'바다의 로또'로 불리는 대형 밍크고래가 전북 군산 어청도 해역에서 그물에 걸려 죽은 채 발견됐다.
19일 보령해경에 따르면 전날 오전 10시 20분께 군산 어청도 남서쪽 7㎞ 해상에서 밍크고래 한 마리가 그물에 있는 것을 선장 A(63)씨가 발견. 해경은 금속탐지기로 밍크고래 몸속에 작살 등 금속물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A씨에게 고래유통증명서를 발급했다.


김동현은 프러포즈에 앞서 여자친구의 스타일을 언급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백년손님’에서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구하라 조금 섞어 놓은 스타일”이라며 “이렇게 방송에서 말한 적 있는데 다 편집됐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개그맨 김영철이 걸그룹 ‘샤크라’의 멤버로 활동했던 황보를 좋아했다고 과거를 털어놔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은 “황보가 홍콩 살 때 놀러갔다”며 “길에 다니면 진심으로 모든 남자들이 쳐다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중에는 나까지 사람들이 쳐다보길래 황보가 ‘왜 그러는지 아느냐’며 ‘저 남자는 어떻게 저런 남자를 만났을까 싶어서 그런 것’이라고 하더라”고 덧붙여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첼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누르고 FA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첼시는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FA컵 결승에서 에당 아자르의 페널티킥 골을 끝까지 잘 지켜 맨유를 1대 0으로 꺾고 통산 8번째 우승컵을 들어 올렸습니다. 반면 맨유는 우승 없이 이번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월드컵을 앞두고 주축 선수들의 연이은 부상으로 몸살을 앓고있는 축구대표팀이 이번엔 권창훈(디종)과 이근호(강원) 부상이라는 비보를 접했다.
여기에 지난 시즌 많은 경기를 소화하며 체력적 부담과 잔부상에 시달린 손흥민이 월드컵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지 못하다면 대표팀으로서는 큰 부담을 안게 된다. 장신 공격수 김신욱은 제공권이라는 확실한 희소성이 있지만 지난 3월 유럽원정에서 보듯 체격조건이 좋고 조직력이 빼어난 유럽팀을 상대로도 최상의 위력을 발휘할수 있느냐는 고민이 있는 데다 그간 대표팀에서 손흥민과의 시너지효과도 생각보다 좋지 않았다.


추신수는 19일(한국시각)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원정경기에서 5-3으로 앞선 3회초 2사 만루에서 타석에 등장했다.
크리스 볼스테드와 상대한 추신수는 3구째 시속 148km 높은 패스트볼을 그대로 잡아당겨 오른쪽 담장을 넘어가는 홈런포를 기록했다. 추신수가 빅리그에서 만루 홈런을 쏘아 올린 것은 지난 2010년 9월 18일 캔자스시티 로열스전 이후 2800일 만이다.


해리(33) 왕자와 메건 마클(36)은 19일(현지시간) 윈저 성 내 세인트 조지 예배당에서 결혼식을 마친 뒤 찰스 왕세자가 인근 프로그모어하우스에서 연 비공개 연회에 참석한 뒤 윈저 성으로 돌아와 하룻밤을 보냈다.
런던시간 기준 18일 오후 10시부터 다음 날 오후 11시까지 25시간 동안 트위터 총 660만4천498건이 해리 왕자의 결혼에 대한 내용이었다. 당시 트위터가 생긴 지 5년밖에 되지 않은 시점임을 고려하더라도 이번 해리 왕자의 결혼식은 소셜네트워크(SNS)상에서 '흥행'하며 장차 왕위를 계승할 형의 혼인에 버금가는 관심을 끈 것으로 평가된다.


시위에 참가한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수많은 여성들의 사진이 떠돌아다니면서 소위 ‘얼평(얼굴평가)’ 내지 성희롱을 당하는 것을 자주 봤다”면서 “시위에 참여한 여성들 역시 얼굴이 찍힌 뒤 온라인상에서 성희롱당할 것을 우려해 마스크를 쓰고 나온 것”이라 밝혔다.
시위에 참가한 B씨는 “한 번은 여성인권관련 시위에 참여하고 집에 가는 길에 남자 둘이서 몇 시간이나 걸리는 우리 집까지 따라왔었다”며 “시위가 끝나면 곧바로 집으로 가지 말고 사람들이 많은 곳에 있다가 돌아가라”는 말을 하기도 했다. 한편 주최 측은 공정한 수사를 촉구하고 그동안 여성들이 겪었던 피해를 알리기 위해 다음 주 2차 집회개최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월드컵 무대를 놓치는 잔혹한 부상의 심정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이동국(전북)이 권창훈에게 진심이 담긴 조언을 했다.
권창훈의 심정을 알 수밖에 없는 이동국은 권창훈을 향해 "더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부상자가 속출하는 대표팀 상황에 대해 이동국은 후배들을 향해 "최상의 컨디션을 맞추는 건 월드컵 본선이다.


댓글
글 보관함